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뽐봄 전체글ll조회 337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소란, 권정열 - 미쳤나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4 | 인스티즈 

 

황제 흥신소 

EP . 4 


 


 


 


 


 


 


 


 


 


 


 

‘김여주. 너 다다음주에 소개팅 해 볼래?’ 

  

‘소개팅은 무슨… 그래서 언제인데?’ 

  

“그게 바로 오늘이지.” 

  


 


 


 


 

소개팅이라니! 항상 집-사무실-집-사무실이었던 내게 간만에 잡힌 약속이다. 신나는 마음에 화장을 하고서 옷도 평소에는 들추어 보지도 않는 하늘하늘한 원피스로 꺼내 입었다. 소개팅 한다고 2주 전부터 다이어트를 한 내 자신에게 폭풍 칭찬을 해주고서는 걷기도 힘든 구두를 신고서 열심히 사무실로 향했다. 오늘 사직서를 내고, 이따가 만나야지. 비실비실 웃으며 사무실의 문을 열었다. 

  


 


 


 


 

“사장님! 저 출근이요!” 

  

“….” 


 

“사장님? 사장님 아직 출근 안 하셨어요?” 

  


 


 


 


 

이거 실화냐. 사장님 아직 출근 안 한 거 실화냐. 

1년 간 일 하며 처음 보는 사장님의 지각에 잔뜩 놀려줘야겠다고 다짐하며 물을 마시러 정수기로 향했다. 가 정수기 앞에 쓰러져 있는 한 남자의 모습에 경악을 했다. 도둑인가 싶어 고개를 갸웃하다가 가까이 다가가 그 남자의 정체를 확인하고서는 입을 떡 벌렸다. 

  


 


 


 


 

“사장님???” 

  

“아… 벌써 출근했어….” 

  


 


 


 


 

쓸데없이 빨리 출근해, 너. 

그래, 그렇게 중얼거리는 그 남자는 사장님이었다. 

  


 


 


 


 

황제 흥신소 

 

: 여기가 흥신소인지, 병원인지 저는 잘 모르겠는데요. 


 


 

 

 


 


 

“사장님 이게 무슨… 허어.” 


 

“….” 

  

“사장님 걸을 수 있어요? 소파에 누워계실래요?” 

  


 


 


 

사장님이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어머, 이게 뭐람. 사장님의 팔을 내 어깨에 두르고서는 일어나 소파로 향했다. 자세히 보니 앞머리도 땀에 젖어 축축하고, 불어오는 숨이 뜨거운 게 여간 아픈 게 아니지 싶다. 

  


 


 


 

“아프면 병원을 가지 왜 꾸역 꾸역 여기에 있어요?” 

  

“…너 사무실 열쇠 없잖아.” 

  


 


 


 


 

아니… 오늘 일 쉰다고 문자를 하던가. 미련스러운 황제 사장님의 모습에 고개를 젓고서는 물수건을 만들기 위해 화장실을 가려 앉아 있던 소파에서 일어났다. 

  


 


 


 


 

“저 오늘 약속 있으니까 진짜 잠깐만 간호하다가 갈 거예요.” 

  

“…지금 가도 되는데.” 

  

“웃기고 있네. 그 말은 눈이나 뜨고 말하세요.” 

  


 


 


 


 

응, 고마워. 직원아. 사장님이 해사한 웃음을 얼굴에 가득 담고서는 말했다. 아씨, 소개팅 가야하는데. 괜히 입술을 쭉 내밀고서 화장실로 향했다. 아니, 하나 밖에 없는 직원 출근 시키려고 아픈데 여기 까지 오는 사장이 어디 있어. 차는 또 어떻게 타고 왔대. 입술을 쭉 내밀고서 수건에 물을 묻혔다. 

  


 


 


 


 

“사장님. 우리 솔직해져 봐요.” 

  

“응, 왜.” 

  

“사장님 저 괴롭히려고 그러는 거죠?” 

  


 


 


 


 

사장님의 이마에 물수건을 올려놓으며 말하자, ‘아, 들켰네.’ 라며 힘없이 웃는 사장님이다. 아, 나 진짜 지금 이미 늦은 것 같은데. 입술을 꾹 깨물었다. 

  


 


 


 


 

“너 약속….” 

  

“네, 지금 가야하는데요.” 

  


 


 


 


 

안 그래도 고민입니다. 이 황제를 두고 가, 말아. 고민을 하고 있자니 ‘약속 있으면 빨리 가 봐.’ 라며 중얼거리듯이 말하는 사장님이다. 아니, 그냥 두고 가면, 내일 아침에 시체로 발견 될 것 같은데 내가 어디를 가. 머리를 쥐어 싸매며 고민했다. 

  


 


 


 


 


 

“사장님은 진짜… 다 나으시면 저 스테이크 사 주셔야 해요. 알죠?” 

  


 


 


 


 

내 말에 사장님이 실 없이 웃으며 그동안 감고 있어 한 번도 보지 못한 눈을 떠, 그 눈에 나를 가득 담고서 말했다. 

  


 


 


 


 

“나는 계속 보내주는데.” 

  

“….” 

  

“네가 자꾸 여기 있는 거잖아, 직원아.” 

  


 


 


 


 

그럼 저 진짜 가요? 툴툴거리듯 뱉은 내 말을 들은 사장님이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그래도 누가 있으니까 좋긴 하다.’ 저기요, 그게 지금 제 소개팅 파탄내고 할 말입니까? 한 대 쥐어박으려다가 참았다. 그래도… 너무 아파 보이는 걸 어떡해. 

  


 


 


 


 

“그런데 오늘… 왜 평소하고 다른 것 같지.” 

  

“저 오늘 소개팅 나가거든요.” 

  

“…아, 갑자기 머리가 더 아픈 것 같아. 간호가 필요해.” 

  


 


 


 


 

뭐, 약속 가지 말라고 돌려 말하는 거 맞지? 사장님을 찌릿, 흘겨보았다. 


 


 


 


 


 

 


 


 


 


 


 

“응, 그래서 이번 소개팅은 못 할 것 같아. 진짜 미안.” 

  

- 진짜 좋은 사람인데. 아깝다. 

  

“그러게나 말이다.” 

  


 


 


 


 

이번 소개팅 놓치면 또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데. 한숨을 쉬며 전화를 끊었다. 이 화장을 또 언제 다 지우냐. 나는 세상에서 마스카라 지우는 게 제일 싫고 짜증나더라. 그런 생각을 하며 아직도 나을 기미가 안 보이는 사장님을 힐끗 바라봤다. 저 인간은 뭐 저렇게 크게 아파. 

  


 


 


 


 

“사장님 병원 안 가도 되겠어요?” 

  

“곧 괜찮아지겠지….” 

  


 


 


 


 

저게 제일 미련한 행동이라고 그러던데. 아플 때는 병원을 좀 가라고. 머리를 긁적이며 사장님이 누워있는 소파 가장자리에 앉아 사장님의 얼굴을 바라봤다. ‘물수건 좀 갈게요.’ 내 말에 작게 고개를 끄덕이는 사장님이다. 진짜 입 다물고 있으니까 잘 생기기는 잘 생겼네. 입 열면 다 깨지만. 그런 생각을 하고 있자니, 무슨 원하는 게 있는지 입술을 달싹이는 사장님이다. 

  


 


 


 


 

“사장님 뭐요.” 

  

“나, 물 좀….” 

  


 


 


 


 

뭔 물 가져다 달라는 말을 저렇게 소심하게 하냐. 아프면 저렇게 소심해지나? 그럴 리가 없지. 고개를 저으며 사장님에게 미지근한 물을 떠다 드리며 생각했다. 그런데요, 사장님. 

  


 


 


 


 

“마실 수는 있으세요?” 

  

“아니.” 


 


 


 


 


 

그럼 뭐를 어쩌라는 거지. 뭐, 빨대라도 가져다 드려요? 어깨를 으쓱거리며 ‘그러면 빨대라도 가져다 드릴까요?’ 라고 말하자, 작은 동작으로 고개를 젓더니 입을 여는 사장님이다. 

  


 


 


 


 

“먹여줘.” 

  

“뭐요?” 

  


 


 


 


 

사장님 혹시 지금 강냉이 털어달라는 말을 새롭게 하시는 거예요? 내 어이없다는 물음에 사장님이 울상을 짓고서는 말했다. ‘나 아프잖아.’ 아니, 그러니까 대체 왜 아프세요. 

  


 


 


 


 

“아, 목마르다. 이러다가 탈수로 죽을지도 몰라.” 

  

“탈수는 무슨….” 

  

“아, 약간 어지러운 것 같기도 해.” 

  

“왜요.” 


 

“물을 못 마셔서.” 

  


 


 


 


 

그건 그 쪽이 아파서 어지러운 것 같은데요. 이마를 짚었다. 

  


 


 


 


 

 

  


 


 


 


 

결국은 먹여드렸다. 물을. 

  

무슨 5살 애도 아니고… 뭐가 그리 웃긴지 자꾸 비실비실 웃는 사장님을 보며 환멸이 난다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왜 자꾸 비실비실 웃으세요, 비실이세요?’ 내 말을 들은 사장님은 세상에 그런 드립은 처음 들어본다는 표정을 지었지만. 

  


 


 


 


 

“아, 물수건 갈아드릴게요.” 

  

“….” 

  

“사장님 내일이면 다 낫는 거 맞죠?” 

  

“당연하지.” 

  


 


 


 


 

사장님이 고개를 끄덕거렸다. 그럼 내일 사표 내야지. 오늘 내가 어? 소개팅도 못 나가고, 사직서도 못 내고! 발이 아픈 구두는 불편해 벗어버리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지 오래다. 최고로 억울하고 최고로 슬프다, 오늘. 

  


 


 


 


 

“사장님 아파가지고 저 오늘 소개팅도 못 가고.” 

  


 


 


 


 

아까 벗은 그 구두도 오늘 신으려고 안 신었던 건데. 그리고 진짜 화장 지우는 게 얼마나 귀찮은 일인지 모르시죠? 괜히 툴툴대며 사장님의 이마에 있는 물수건을 내리자, 내 손을 탁하고 낚아채 듯 잡고서는 얄궂게 웃어 보이는 사장님이다. 

  


 


 


 


 

“그러면….” 

  

“…?”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4 | 인스티즈 

 

 

“내가 책임질까?” 

  

“…네?” 

  


 


 


 


 

평소 같았으면 ‘사장님 강냉이 지금 다 털리고 싶다는 거 돌려 말하는 거 맞죠?’ 라며 빈정거렸을 테지만, 괜히 아파서 묘한 분위기가 흐르니 동공만 이리저리 옮겨대며 입만 뻐끔거렸다. 

  


 


 


 


 

“장난인데.” 

  


 


 


 


 

아오, 저 놈의 강냉이를 진짜 언젠가 한 번 다 털어야 하는데. 주먹을 꽉 쥐었다. 


 

 


 


 


 


 

ⓥ0ⓥ 


 

분량 조절 실패........... 오늘 왜 이렇게 어중간하게 끝난 것 같은 기분이가 들까요.... (오열) 

간만에 돌아와놓고 저지른다는 게 똥싸는 것 밖에 엄냐 뽐봄.... 똥 좀 그만 싸질러라.... 진짜 별로다... 


 

글이 없어졌다 = 너무 별로라서 작가가 삭제함. 


 

울 독짜님덜 보고 싶으신 소재 있으시면 언제든 뿅뿅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히히...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받지롱>_〈 

구독료를 받을 만큼 멋진 글이 아니기에 조심스럽게 글 투척만 하구 사라집니다.... 호호.... 


 

와중에 울 황제랑 여주 귀여워 해주시는 독짜님들이 더 귀여운 건 함뎡ㅠㅠㅠㅠ 


 

+ 

아 정말 별루다.... 넘 별루라서 할 말이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엥 죄송해욤ㅠㅠㅠ 진짜 별로다... 진짜 별로야.... 


 

♡ 암호닉 신청해주신 쿄쿄님, 황제펭귄님, 충성충성님, 0217님, 황갈량님 봉봉님, 균킹님, 황도님, 뉴리미님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으 너무 재밌어요 ㅜㅜㅜㅜㅠㅠㅠ 여주는 또 왜케 귀여운거에요 >_<
6년 전
뽐봄
왜냐면 울 여주는 울 독짜님이시니까요 히히>_<♡
6년 전
독자2
쿄쿄입니다! 여주는 눈치가 없는건가요 사장님이 아픈 몸을 이끌고 이렇게 출근을 했는데!! 그나저나 여주랑 사장님 둘 다 너무 귀엽고 다 해먹네요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6년 전
뽐봄
으악 오늘두 반가워요>_< 최강 눈치 없음의 여쥬씨... 하지만 귀여우니까 봐주는 걸루 합시다!!♡
6년 전
비회원45.196
작까님 ㅠㅠㅠㅠ 황제펭귄입니다! 오늘도 재밌어요!!!!!!!!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민현이의 직진이 보고싶습니다....하핫 눈치없는 여주에게 직진하는 민현이 상상만해도 코피 터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뽐봄
조금만 기다려주세오ㅠㅠㅠ 사실 황제펭귄님과 마찬가지루 저두 넘넘 직진황제 보고픈것ㅠㅠㅠㅠ 저 진짜 그때를 대비해 대사도 미리 써뒀슴니다. 역시 저희는 잘 맞나봐염♡♡♡
6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고 왔습니다ㅜㅜ 아흑 ㅠㅠㅠㅠ 미년이 넘 귀여븐거 아닌가요ㅠㅠㅠ미년이가 치대는겧 따흑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6년 전
뽐봄
정주행 해주셔서 넘 감사함니다ㅠㅠㅠㅠ 으아ㅠㅠㅠ 암호닉 받아요!!♡
6년 전
독자4
그럼 [랕둥이]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뽐봄
네네네네네 반가워요 독짜님>_<♡♡♡
6년 전
비회원88.198
[충성충성]이에요!!
진짜 사장님 그렇게 아프시면서 여주 때문에 출근까지하셨는데 우리 여주는 눈치가 없고... 괜찮아요 그 눈치 없음이 여주 매력이니까요...★ 민현이 아픈거 기회 삼아서 치대는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

6년 전
뽐봄
이제능 직진황제를 봅시다........... 눈치 1도 없는 여주를 위한 맞춤형 연애 써-비-수♡♡♡
6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용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뽐봄
감사함니다ㅠㅠㅠㅠ 재미있게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
봉봉이에요 작가님 기다려써여ㅠㅠㅠ 오늘듀 기여워 죽게써요 아흑따ㅏ흑... 우리 싸장님 아파 죽겠는데두 직원 보겠다구 출근한거에오~~~~~~~~~~? 아 기여워! 오눌두 잘 읽구 가용 자까님 >____<♡ 글 지우시면 ㅠ 안더ㅐ요ㅠ
6년 전
뽐봄
그라쳐~~~~~ 울 황제릠은 아파도 여쥬를 보겠다는 일념을 가진 싸나이........!
6년 전
독자7
민현이는 아파도 귀엽네요...역시 긍정킹 아 둘이 케미 너무쩔어용 뭔가 슬슬 직진황제 시작인거같은데 너무좋아용♡♡♡♡
6년 전
뽐봄
직진황제를 지켜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 어서 이어져랏 뿅!!!
6년 전
독자8
이런거 너무 좋아요 작가님 엉엉 손목 잡는 부분 아 설레요 좋습니다 좋아요 행복합니다 저런 사장님 저런 남자 주변에 왜 없나요 엉엉 암호닉 [브룩] 신청할게요 좋습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잘 읽고 가요 사랑해요
6년 전
뽐봄
저두 사랑해요..... 갑작스런 그런 사랑고백 너무 좋습니다 제 심장을 뽀개네요ㅠㅠㅠㅠ 앞으로두 오래오래 봅시다 우리♡♡♡
6년 전
독자9
어후 사장님 아픈 와중에 능글미 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뽐봄
으악 넘 감사하미다ㅠㅠㅜㅜㅜㅠ 울 미년황제님은 아파도 잘생긴게 함뎡....♡
6년 전
비회원98.139
설렘발랄상큼하다ㅠㅠㅠㅠ
6년 전
뽐봄
이런 댓글을 달아주는 울 독짜님이 훨신 더 발랄상큼 팡팡 터집니다ㅠㅠ
6년 전
독자10
정주행을 했슴다 작가님... 자꾸 노잼이라카는 거 같은데 꿀잼인데요...? 8ㅅ8 [임금]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했어용 ㅎㅎ
6년 전
뽐봄
감사합니다ㅠㅠㅠ 으악ㅠㅠㅠ 임금 님ㅠㅠㅠ .... 부를때 임금님이 된다... 최강 ... 교미...
6년 전
독자11
신알신 하구 가요 ㅠㅠㅠ 넘 설레구,,, 넘 좋구,,, 작가넴 최고 최고 (왈칵
6년 전
뽐봄
읽어주시는 울 독짜림이 있어서 제가 있는거죠 뭐ㅠㅠㅠㅠ 으앙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
아 진짜 사장님ㅜ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뽐봄
감자합니다ㅠㅠㅠㅠㅠ 울 사장님과 여주가 어서 연애를 해야하능데...!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뽐봄
으악ㅠㅠㅠ 늦은 밤 안 주무시고 제 글을 봐주신다니 이건 제 심장을 흔들기 충분하잖아요ㅠㅠㅠ 좋은 꿈 꾸고 다음에 또 만나요♡
6년 전
독자14
균킹입니다 작가님!!!
아귀여워ㅠㅠ아픈데 귀여우면 반칙아닙니까?!?!
책임져! 책임져!! 날책임져줘 황제님!!
오늘도 잘 읽구갑니다! 더위조심하세용

6년 전
뽐봄
울 독짜림도 더위조심하시구 예쁜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212.247
황갈량이에여 작가님 기다리고 있았어요 ㅠㅠㅜㅜㅜㅠㅠㅠ ♡♡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본 저는 바보입니다.. 아픈데도 능글거리는건 여전하네요 미년.. 여주가 얼른 알아차렸으면 좋겠어요 민현이의 속을 ㅎㅎ... 얼른 둘이 꽁냥꽁냥하는 모습 보고싶네요ㅎㅎㅎㅎㅎ
6년 전
뽐봄
저도 어서 둘이 꽁냥거리는 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흐흫..... 아잇 부끄러어요♡
6년 전
독자15
으잉 삭제하지 마세여 제가 보기에는 다 넘 좋은데..!! 홍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ㅎㅎㅎ 신알신ㄷ 하구 갈게요~!
6년 전
뽐봄
반가워요 흐흫..... 조만간 또 글 올려야져 꺄르릇 담에 또 봐욤>_<♡♡♡
6년 전
독자16
기다리구 있을게옇ㅎㅎㅎ♡
6년 전
독자17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저런 가게있다면 돈을 주고서라도 다닐텐데... 진짜 미녀니인것같아서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럴것같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뽐봄
그쵸ㅠㅠㅠㅠㅠ 세상 스윗 환미년...
6년 전
독자18
내 마음속에 별로⭐️ 여주는 오늘도 고답이었다. 레알 고백터임 이었눈데에에에ㅔㅇ!!!'까비여..황민현과 여주를 귀여워하는 독자들을 긔여워하시는 작가님을 긔여워 하는 나..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도짜림을 긔여워하는 자까......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0140 완다 07.17 03:18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나의 세상이 되어주세요 013 봄처럼와줘요 07.17 02:0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C13 묾맏 07.16 22:3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옆집오빠가 자꾸 설레게 해요 96 땡구 07.16 22:10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332 뽐봄 07.16 21:3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4368 Y사원 07.16 21:11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I137 홍차화원 07.16 20:07
워너원 [브랜뉴/워너원/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 리얼남매 Talk -1448 몽그리 07.16 17:36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개도 안하는 짝사랑을 누가 한다고 C9 verbal 07.16 15:2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4185 김코튼캔디 07.16 12:2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스트로베리 필드 A18 뷔메랑 07.16 09:36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121 갓황 07.16 04:0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알다가도 모를 박우진 上 27 교생친구 07.16 02:3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260 22개월 07.16 00: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B10 묾맏 07.16 00:4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민현이가 이상해요10 황쓰 07.16 00:06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너와 나와 모닝글로리 A6 피치무잉 07.16 00:04
워너원 암호닉 받으러 와써욤욤뇸뇸270 Y사원 07.15 22:0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02194 미니부기 07.15 21:39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마메고마 덕후 박우진 A12 복숭아무지개 07.15 20: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3279 Y사원 07.15 19:30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216 뽐봄 07.15 18:1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A11 묾맏 07.15 13: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3201 김코튼캔디 07.15 13:2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갑자기 팡팡 생각나서 짧게짧게 써본 뒤죽박죽 지훙글.gif 2 망팡 07.15 13:0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남사친 박우진 0124 랠리 07.15 11:5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56 Y사원 07.15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21:22 ~ 4/30 2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