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1

[잡담] 혹시 아파트 사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이사 가는 내 방 배치가 이런 식이거든! 문 옆에 하얀 네모는 붙박이장이고! 이럴때 침대 배치를 어떻게 많이해? 빨간색? 하늘색? 나 책상도 있어서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파랑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그린대로 한번씩 배치 바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린대로 번갈아서 바꿈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너네 힘 짱 쎄구나 나 한번 침대 밀어봤다가 죽는줄 알았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냥 철제침대라 가벼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 하고 침대 옆에 책상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림상은 그렇고 같은 구조인데 더 넓으면 빨간색 침대에 침대 옆 책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red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빨강!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발쪽에 문 있는거 안좋아해서 빨강.. 그리고 북쪽 피해섴ㅋ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붙박이장 앞쪽에 침대를 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방 구조랑 비슷한데 빨강으로 계속 사는중 너무 좋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강으로 했을때 웃풍 같은건 안 들어? 내가 지금 집에서 빨강처럼 살았다가 웃풍 때문에 추워서 파랑처럼 바꿨거든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엇 난 빨강기준 오른쪽에 머리두고 위가 바로 창문인데도 전혀없었어 이건 걍 집 차이일듯? 그리고 문 열었을때 침대 바로 보이는거 안 좋다고 듣기도 했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붙박이장 맞은편을 침대
사진으로따지면 파랑부분이 오른쪽으로 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렇게 사는 익들이 꽤 있구나 생각 많이 해봐야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왜냐면..문열자마자 침대 틱 나오는거 안좋아하고 가로로 놓고싶은데 빨강으로 놓으면 남는 공간배치가 너무 애매해짐..ㅠㅠ
그래서 걍 붙박이장쪽으로 침대넣고 반대쪽을 활용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붙박이장 쪽으로 침대뒀어일자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앞에 침대 바로 있는거 싫어해서 오른구석에 침대 세로로 놓고 반대벽에 책상!! 사진으로 하면 파랑색 오른쪽으로 밀어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트방향으로 왼쪽벽 말고 오른쪽 벽에 붙이는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빨강으로 해야 방문에서 봤을때 확트여서 넓어보일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빨간색으로 주로 했던듯 본가살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빨! 몬가 공간 넓게 쓸 수 있는 기부니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문 앞에 침대 있는 거 싫어서 빨강! 공간활용도 더 좋음 만약에 붙박이장쪽으로 길게 배치하고 싶으면 방 크기랑 침대 길이 확인 잘 해야할 듯 그러다 붙박이장 문 못 열어!! 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파랑하다 빨강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빨강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빨강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파랑 쪽에 침대두고 옆에 책상뒀어
문 앞에 침대 두면 안좋다고 어디서 봐서... 간이커튼 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파 그래야 반대에 책장이나 책상이나 널널하게 둘 수 있어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지금 파 오른쪽 버전이긴 함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래미안인가? 내방이랑 똑같넼ㅋㅋㅋㅋ 나 빨강으로 처음에 배치했는데 아침에 개눈부셔서 민트로 바꿨어 ㅋㅋㅋ 책상도 창문에 붙여서 옆에 두고 딱 좋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파랑인데 붙박이장 맞은 편으로! 전엔 빨강으로 놨었는데 낮은 층수라 밖이나 맞은 편에서 내가 너무 잘 보일 것 같다고 엄마가 그래서 구조를 바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빨강으로 두고 새벽에 창문으로 바깥 구경하면 기분 좋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붙박이장 반대로 두면 내방 구조인데 나는 파랑에 책상까지 뒀다가 넘 좁아서 빨강으로 바꿔썽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민트!! 빨강으로 하고 잤는데 열린 장이랑 눈 마주쳐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문열고 정면에 침대 보이면 좀 답답해보이지 않을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데 빨간색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0 06.05 16:0319675 9
일상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136 06.05 16:303787 6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90 0:072701 5
이성 사랑방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따로 타자는 애인 어때?276 06.05 13:4557833 1
KIA/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19974 0
속 쓰릴 때 먹으면 좋은 음식 없나
7:39 l 조회 1
넷사세는 어쩔 수 없지만 인티 말고 그나마 ㄱㅊ은 커뮤 또 있을까??
7:39 l 조회 2
그냥 이것만 알자
7:38 l 조회 3
근데 보면 볼 수록 왜 선관위는 안 가지2
7:38 l 조회 5
간호익 일하는 병원에 50-60대들이 대부분인데1
7:37 l 조회 9
2030 투표 분포 사진 어디서봐?2
7:36 l 조회 10
바치케 먹고싶다
7:36 l 조회 2
겨드랑이 냄새 신경쓰이는 익들은4
7:35 l 조회 29
진짜 많이 몰려왔구나 답없다 기존 인티 보수들은 안그래11
7:35 l 조회 33
와 지금 장난 아니다2
7:35 l 조회 30
진짜 하루종일 돌림노래 같네3
7:35 l 조회 22
환율 1560원 실화야?6
7:33 l 조회 36
아침 일찍 깨서 청소하고 밥 먹었더니 잠온다3
7:32 l 조회 14
아니 초록글 기사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7:31 l 조회 37
내가 왜 출근을 한다고 했을까...3
7:30 l 조회 24
내가 신을 안 믿는 이유1
7:29 l 조회 28
마른 사람은 먹는거 어쩔 수 없네3
7:29 l 조회 51
초록글 택배글 봤는데3
7:27 l 조회 51
기차 갈아타야하는데 11분안에 내가 뛰어가서 갈아탈수있을까3
7:26 l 조회 10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19
7:23 l 조회 2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