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조랭이떡 전체글ll조회 999l 12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 이해돕기(인물소개) + 질문앤답 + 공지 | 인스티즈

 

bgm. 꽃송이가-버스커버스커

 

안녕하세요~ 조랭이떡이에요!!!1

헣섷 오늘은 이해돕기 + 2차 질문&답 + 공지

( 그리고 그대들 꼭 맨마지막 공지 봐주세요..소근소근)

네, 그럼 오늘 내용이 많을것같아서, 더보기를 이용하겠습니다!

그럼그대들 우리 같이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를 탐구하러 가볼까요?

 


*이해돕기*

여기는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이해돕기, 인물탐구 시간!!

일단 06화까지의 내용들을 정리해보자면,

 

성규는 우현이를 짝사랑 하고있었는데요, 어느날 부터, 싸우지도 않고 오해도 없었는데 조금씩조금씩 우현과 성규의 사이가 금이가버려서

서로 말하지도 않는 사이가 되버렸어요

( 그대들 중에도 이런경험 있지않..나..예, 없다구요? 짜질께요 )

근데, 여기서 성규는 지상대행자입니다.

다시 정리를 들어가자면, 우리가 부르는 흔히 '천국' 이라는 곳을 여기서는 '파라다이스'라고 얘기합니다.

근데 우리가 천국을 가는 방법은, 흔히 신을 믿는다고 하죠?

여기서는, 신을 믿어야만 가는게 아닙니다. 파라다이스의 파편들을 맞춰서 가는겁니다.

(파라다이스 파편에 대해 알고싶으시면 1차 질문앤답으로! )

파라다이스로 가기 위해서는 두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1. 파라다이스 파편

2. 지상대행자

위 1번 조건은 설명해드렸고, 지상대행자란 무엇인가? 지상대행자는 신의 힘을 지상에서 물려받은 자. 라고 얘기합니다.

만약, 파라다이스 파편을 다 맞췄다 가정해봅시다. 그러면, 이제 파라다이스 출구를 열어야합니다.

그 출구를 여는게 지상대행자의 역할입니다.

또, 지상대행자는 자신을 위해 파라다이스 출구를 열면 자신만 파라다이스로 가게되지만,

다른사람을 위해 출구를 열었다? 하면 자신은 파라다이스로 못가고요.

출구를 열때 힘이 매우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출구를열고 나서는 지상대행자의 힘이 없어집니다. (참고)

그리고 지상대행자가 죽는 모습을 보았다! 하면 지상대행자가 죽는걸 본 사람이 지상대행자 힘을 물려받습니다.

( 사실 성규가 죽었다라고 표현하기엔 좀 그렇고, 파라다이스로 이사 했다!가 더 많은 표현일것같네요! )

파라다이스로 가길 원하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이! 지금 호원, 동우가 있는 조직이죠.

성족이가 죽긴죽었지만, 여기서, 성종이가 파라다이스의 매니저 라고 말하수 있고, 파라다이스 부주인장 이라고도 애기할 수있습니다.

성종이는 미지의 인물이므로, 왜 조직에 들어왔는지, 왜 지상대행자를 도와주려하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뭐, 조직은 성종이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옛날엔 성규만 알고있었고,

성규가 죽은뒤 우현이 힘을 물려받고. 성종이 우현에게 자신의 힘에대해 말하죠.

그리고 그걸 명수가 녹음해서 동우에게 들려줬고, 성종이의 죽음으로 끝났죠.

여기까지가 6화 요약내용 이다만, 처음보시는 분들은 프롤부터 다시 보고 오시는게 좋다고 생각드려요!

 

자, 그럼 1차 질문&답때 정확이 못했던 인물소개를 탐구하러 쓩쓩!

 

김성규: 지상대행자였음(지금 지상대행자인지는 모름), 현재 파라다이스 거주.조직에 어렸을때부터 있었으며, 우현을 좋아하고 있었지만, 자신의 사랑을 표현못함.

남우현: 김성규의 힘을 물려받고 현재 조직에 있음, 조직을 싫어하고, 조직에 들어오고 나서야 성규의 감정을 이해함. 성규가 죽은날을 잊지 못함.

장동우: 조직보스의 오른팔이자, 연구자. 약간의 싸이코패스기질이 있으며, 이중인격자. 보통 일할때는 지상대행자 힘을 늘리는걸 맡고 있다. 조직에서는 보스 다음으로 높은 사람으로 칭하고있다.호원을 매우아낌 (사랑이란 단어가 적합)

이호원: 지상대행자 관리자. 조직 경호원 들과 지상대행자를 관리하지만, 경호원들보단 계급이 높다. 동우보다는 직급이 낮지만, 동우가 호원을 아낌으로, 조직안에선 호원을 건드리기란 힘들다. 차갑고, 이성이란 감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인다.

김명수: 성규다음으로 발 견된 지상대행자. 조직을 끔찍하게 여기고 자주 탈출을 시도 하지만 결국은 다시 잡힌다 (02화참고) 탈출을 하고 우연히 성열을 만나고 성열이 지상대행자라는걸 알아챈다, 성열에게 한눈에 반했다 라고도 말할 수있지만, 성열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아직은 더 강하다.

이성열: 명수 다음의 지상대행자. 조직은 성열을 알고있는지는 모르지만, 성종은 알고있다. (03화참고) 아직은 출연이 없어, 정확한게 없다. 길거리 음악을 즐겨하고 있다.

이성종: 지금 없음. 현재, 파라다이스로 돌아감. 파라다이스 매니저이고, 호원의 총에 맞아 파라다이스로 돌아감. 우현을 데리고 파라다이스로 갈려 했지만 명수의 녹음으로 다시 돌아감. 미지의 인물이고, 이들의 운명을 알고있고, 유일하게 성규의 최근 소식을 알고있지만, 지금 조직(세상)에 없다.

 

...다음 인물소개는 사진과 함께 찾아올꺼고요, 아마 성열의 등장으로 성열 소개가 조금 늘어날것 같고요, 인물소개에서 못했던 말들을 다음에 가져올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본격 이해돕기2!

픽을 몰입하기 위해서 조직의 건물 사진을..

대충 이런 비슷한 건물이라고 생각해주세요..비록 저희집뒤에있는 도..서관이지만..큭..

매우 교도소 같고 좋답니다 ^^...

 

건물은 음, 영화에서 보시면 비밀리에 감춰진 연구실..?

주위에 나무도, 꽃도 아무것도 없구요. 건물이랑 조금 벗어나면 도로밖에 안보이는 황무지에 정착.

아, 이렇다고 해서..외국은 아니에요...한국...한국에 이런데가 있을려..나..

아니 일단, 건물 사진!!!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 이해돕기(인물소개) + 질문앤답 + 공지 | 인스티즈

네, 그냥 이런 건물이라 생각ㅎ시면되요..여기가 어딘지는 비!밀! 시크릿!

주위에 나무가 많은데..나무는 생각해주지 마시고, 그냥 대충 이런건물이다! 라고 생각해주세요!

 

그럼 이것을 마지막으로 이해돕기는 끝!

질문&답으로 넘어가야징!


질문&답

 

이번에는

그대들이 해준 질문들을 그대암호닉으로 나눠 답해드릴께요 ^,^

 

먼저, 미트볼그대 질문들

 

1.성종이 열쇠잖아요.. 열쇠가 죽었는데 또다른 열쇠는 있는건가요??

1화에 설명 했듯이, 파라다이스로 가기위한 조건은 지상대행자, 파라다이스파편들. 그 두가지이므로

성종이는 파라다이스로 가기 위한 또다른 방법을 제시한거구요,

원래는 위의 방법처럼 가는게 정상!

그리고 그대가 질문해주신건, 또다른 열쇠는 없답니다.

그니까 성종이 중요한 인물 큐ㅠㅠㅠㅠ!! 미안해..죽여서..더르르


2. 성종이가 능력이 많은데.. 성종이가 특이한거죠??

네, 성종이가 특히한거에요. 지상대행자의 힘만 갖고있는 것만으로도 특히하다 그러는걸요!

성종이는 인간이 아니에요, 인간 괴물 중간입니다. 하지만 우현, 명수, 성규, 성열은 모두 인간이죠. ( 지상대행자)


3. 야동 조직위치(지위)알려주세요!

위에서 설명드렸다 시피, 호야는 지상대행자 관리자고요, 동우는 보스의 오른팔, 조직의 총무. 연구자 입니다.

제가필력이딸려서...네..조직에 관해서도..잘모르고...간단하게만...알려드릴께요..흡

 

자 그럼 다음으로
base그대의 질문 궈궈!


1. 성종이는 그냥 사라진건가요? 파라다이스로 간건가요?

네, 파라다이스의 인물들은 1화에 나온것고 ㅏ싶이, 파라다이스에 가면은 세상의 있던 흔적들이 사라진거랍니다.

그래서 성종이 없어진거구요, 성종이는 파라다이스 매니저기 떄문에 파라다이스로 돌아갔습니다!

 

다음질문! 반례하그대!

 
1.성종이는 죽었지만 앞으로의 이야기 중에 중간중간 회상씬으로 나오나요?

05화에서 성경과 대화중간에 끝났는데요, 그거 이어지는걸로 다시 나올것같네요, 그러므로 회상씬에 나와요!


2.이번픽은 해피엔딩인가요?

아..스포싫어하시는 분들은 넘기세요! 근데 별 스포 없다는게 함정.

이미, 결말을 정해졌어요. 조랭이떡파워1ㅋㅋ..사실 다 정해졌어요..!!

각각 커플마다, 세드엔딩, 해피엔딩, 세드엔딩도 아니고 해피엔딩도 아닌 엔딩.

하지만 독자여러분들의 시선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기도 하는 엔딩입니다.

해피엔딩이지만 세드엔딩이기도. 세드엔딩이지만 해피엔딩이기도. 하는 그런 결말.

궁금하죠? 껄껄!!! 그니까 마지막회 완결때까지 꼭 보세용ㅇ가리!


3.동우는 왜이렇게 섬뜩해요??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 이 질문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동우를 제가 이중인격자로 표현하고 싶었는데, 사실 이렇게까지 무섭게 할..려 그런ㄱ 아닌데...의도적이지않게..

수가 무섭게 변해버렸네요^^..하지만 그에 만만치 않게 호원이도 섬뜩섬뜩..

사실 동우는 귀여운 면이라도 있지 호원이는 무뚝뚝..예아..거기다가 동우한테..존대엣말..

예..네..호원이 씬이 별로 안나왔구나...나와야게쓰다..

 

마지막으로 질문해주신 똑똑이폰 그대!


1. 성종이가 파라다이스 열쇠잖아요, 그럼 성종이가 없어진 지금은 어떻게 파라다이스로 갈수있게 되는건가요?

사실, 음.. 윗 질문에서도 대답드렸는데..네, 원래 파라다이스로 가기 위한 조건은 파라다이스 파편, 지상대행자죠?

원래 이렇게 가는거에요. 성종이랑 같이 파라다이스 가는거는 별도의 가는 방법.

그니까 성종이가 없어져도 위의 조건으로도 파라다이스로 갈수이씁니다.

딱히 성종이가 없어도 파라다이스로 갈 수있긴한데, ㅅ성종이 있으면 쉽게 파라다이스로 갈수있슴더ㅣ!!!


2.우현이가 성경이 죽는 모습을 보고 지상대행자의 힘을 갖게 되었는데 성종이가 죽는 모습을 본건 아무상관이 없나요?

..오...올...그대 예리..돋네..하!지!만! 아무상관이 없습니다. 지상대행자으ㅢ 경우만 그런거고요.

성종이는 죽은게 아닙니다. 그냥 다시 파라다이스로 돌아간것뿐. 다시 환생할수도 있어요..ㅋㅋ

하지만 성종이는 다시 나오지 않습니다 ( 회상씬빼고)

 

이로써 질문&답 끝!!!!!!!!!!!!!!!!1

그럼 마지막인 공지로 넘어갈까요? 

 


공지

와..긴여정을 걸쳐서 오신 그대들 환영합니다!

(많이길죠..네, 제 부서진보다 분량이 많네요..쿸..ㅠㅠㅠㅠㅠ)

다시한번 안녕하세요!!!!!!!!!!!

사실 여깅 7화 스포를 가져올려했다만! (..기다리신그대는없겠지만..그대들죄송..해여)

오늘은 큰 공지가 있기 때문에

스포를 준비하지 못햇어요! 사실 7화내용이 거의 중요해서..

그니까 7화를 꼭..보셔야한답니다!!!

네, 제가..요 엄청 큰 결정을 내렸어요.

제가 좀 밝은물을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와 함꼐 연재하기로 생각!!!!!!!!!1

연재물인데요, 10화 정도 밖에 안나올 픽입니다.

오늘 12시 프롤로그가 나옵니다. (정각)

기다리시는 분들..이 없겠지만 뭐..그냥 알려드렸어요!!1

 

이 픽을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와함꼐 연재하고

부서진과 새로운픽이 끝나면,

다음픽을 연재하기 전에 上,下 로 나뉜 픽을 2개 연재하고 난뒤

긴 장편의 연재픽을 데려올꺼에요 ! 쉽게

 

부서진, 새로운픽 → 상,하로 나뉜 픽(2개) → 긴장편의연재픽

이렇게 활동할 예졍.. 쿸

 

새로운 픽 제목은요!! 두구두군구득ㄴ!!

'Oh, my wonderful! beautiful! 또래상담소 '

 

입니다. 제목이 왜이리 유ㅜ치하냐고요?

저와 맞지 않게 엄청나게 밝은픽이라서그래요..

이게 제 처음이자 마지막인 밝은 연재픽이 될꺼에요...

이거 뺴고는 다 어두울테니까...뭐...네

코믹로맨스 물입니다!

제목이 길어서 원.뷰.또 라고 얘기해주세요 ♥

 

그대들 마지막으로!!!

부서진입술로너를말하다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원뷰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대들 진싸 스릉합니다!!!!!

그대들...저번편에..답글 못달아드려서 죄송해요..

모두..그렇게 긹게쓰시면..제 손가락이 뿌러지게..답글을..흡

그대들 길게 안쓰셔도 저는 손팅한것만으로도 기뻐요!

저번에 답글 못달아드린거...요즘에 컴터도, 모티도 못해서..죄송죄송 흡...

이거 쓰고 다시 저는 공부하러 간다는게 슬프고 큰함정..

 

네, 그대들 진짜 마지막으로

제가 표현못해도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거 아시죠?

제 사랑 핵폭탄 집으로 보내드릴께요 ^^!!

네, 그ㅐ들 진짜 사랑하고!!! 사랑합니다!!!!1

 

그대들이 보내주신 표지

표지보내주신 그대들 고맙습니다♥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 이해돕기(인물소개) + 질문앤답 + 공지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 이해돕기(인물소개) + 질문앤답 + 공지 | 인스티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 이해돕기(인물소개) + 질문앤답 + 공지  32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럼 성종이는 이제 회상씬에서만 보는군요...성종이는 한마디로 미지의 인물....ㅋㅋ그대 오늘 인물소개하고 QnA 잘 봤어요ㅎㅎ원.뷰.또도 기대되요ㅎㅎ그럼 그대 7편에서 뵈요ㅎㅎ
11년 전
독자7
아 참참!!저는 보고싶다성열이지요ㅎㅎ
11년 전
조랭이떡
보고싶다성열그대!!!!!!! 네, 성종이는...흡 회상씬...네, 성종이는 미지의 인물입니다 껄껄.. 그대 고마워요..읽어줘소♥ 원뷰또도 많이기대해주세요!! 그럼 보고싶다성열그대도 7화에서 뵐께요!
11년 전
독자2
헐 이거쓰느라 힘들었겠어영 원ㅂ뷰또 귀엽겠다 이따 원뷰또보고자야징 나 가래떠이에여
11년 전
독자3
그대들 나도 연재할ㄴ끄에영 많이봐줘요!
11년 전
조랭이떡
ㅋㅋㅋㅋㅋㅋ그대 댓글 고마워요!!!! 연재할꺼 나한테 먼저보여줘랏 큥큥
11년 전
독자4
미트볼이에요!!! 오랜만에 모티가 아닌 컴퓨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이해돕기 보니까 다 읽었으면서도 다시 한번 정리되서 좋네요!! 성종이가 파라다이스 매니저였네요 성종이 죽은줄 알았는데 다시 파라다이스로 돌아갔다니까 다행이네요....뭐 그래도 회상씬에만 나온다니까 픽에서는 자주 못보겠지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종이 너무 일찍 죽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가 파라다이스로 돌아갔다면 성규랑 만나게 되나요?? 만약 만나게 되면 성경.. 4명(맞나요?)밖에 없는 파라다이스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게 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물소개!! 우왕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인물소개 하나하나 읽으면서 전편들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가 높은 사람이였네요 그것도 엄청...!! 보스 다음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싸이코패스 이중인격자 연구자 동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는 평소에 장브리엘인데 왜 이런 컨셉도 어울리는 것 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은 이픽이 시작될때부터 연결되어 있었네요.....호야도 동우 사랑하는거 맞....죠???그대 언제한번 야동 제대로 나오는 편한번써줘요........야동이 어떻게 만나고 그러는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 컨셉들이 다ㅋㅋㅋㅋㅋ아니면 나중에 번외로라도 야동 한번 보고 싶네요..... 부탁드리는 건 아니에요 그대 힣♥ 질문&답!! 제 암호닉 나와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 언급되니까 기분 좋네요 핳 질문에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대♥♥그리고 또다른 픽이 연재된다구요??? 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두시에 모티로 들어갈꺼에요ㅋㅋ또래 상담소 우왕 기대되는 소재네요ㅎㅎㅎㅎㅎㅎㅎ 그대가 댓글이 길어서 답글달기 힘들다고 해도 전 길게 달꺼에요 왜냐면 오늘은 모티가 아니니까요ㅎㅎㅎㅎㅎ답글 너무 신경안쓰셔도 되요~ 그대 글 읽고 하고 싶은 말 그냥 쓰는 건데요 뭐ㅎㅎㅎㅎ 물..물론 답글달아주시면 좋지만..!! 너무 신경쓰실것까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오늘도 수고하셧어요~
11년 전
조랭이떡
미트볼그대...또 길게쓰셨어길께!!!1111 즈...즈야 좋지만...껄껄..그대 여태깢;ㅣ 모티????? 메엔분..도대체 모티...를 길게 쓰시면..제가 너무 좋잔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ㅏ워요.. 그대한테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성종이는 파라다이스의 주요인물이기 떄문에 죽지 않아요, 인간도 아니니까요..그래도 회상씬에는 나오니까...성종아 많이 넣어줄께... ㅠㅠㅠㅠㅠㅠㅜㅜㅜ 성종이를 너무 일찍 죽였나...큐ㅠㅠㅠㅠ 네, 성규 많나겠네요..파라다이스에 지상대행자들은 이미 만났겠네요~ 헣껄.. 하지만 파라다이스의 얘기는 나오지 않을예정..입니다! 인물소개도 깔끔하게..는 아니죠..네, 나중에 읽어보니까..아효...이게 뭔..복잡하네요... 그래도...그대한테 도움이 되셨다면...다행..퓨ㅠㅠ 동우는 능력있는 남자!! 싸이코패스 이중인격자 연구자인 동우, 아효 길네. 여기선 장브리엘이 아니라죠. 야동 나오는 스토리..는 번외에 넣을 예정..그대 완전..예리..돋네..호야는 글쎄요 좋아할까욬ㅋㅋㅋㅋ?? 이건 비밀리에..그대 질문에 답하는건 당연한일인걸요!!! 감사하긴요, 읽어주신 그대가 더 감사하죠! 그대 또다른픽도 기대해주셔서 고마워요!!!! 그대 진짜 스릉하고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5
base에요 조랭이떡그대!ㅎㅎ이해돕기 진짜 이해 잘되는것 같아요!동우는 호원이를 사랑하고 있었군요!야동 행쇼...껄껄..동우가 싸이코패스,이중인격이라니..우와...좋다...좋아요..ㅋㅋㅋㅋㅋ현성은 아련아련...성규는 가면 가수록 아련...흡...수열이들이 어떤식으로 될지도 궁금하네요!ㅋㅋㅋㅋ원.뷰.또, 나중에 연재될 픽들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그거보고 잘거에요! 그대 수고하셨어요!!!그대 호이팅! 스릉흔드!!!
11년 전
조랭이떡
베이스그대!! ㅎㅎ 보고시퍼쪄용...미아내요...이해돕기 그대한테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ㅇ크리...큐ㅠㅠㅠㅠㅠㅠㅠ동우는 호원이를 좋아한답니다!!! 동우는 싸이코패스, 이중인격자. 껄껄...인픽에서는 최..초..인..가?...아니면 쭈굴쭈굴... 현성은...아련아련...성규는 도대체 언제나오지ㅠㅠㅠㅠㅠㅜㅜ 수열이들은...글쎼요..달라다랄? 아련로룐? 그건 비~밀! 원뷰또 기대해주셔서 감사하해요! 그대도 손팅 수고하셨고요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6
오우 지금에서야 암호닉 만들어도 됄까여 그대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소재 느무좋음... 작가님들 필력도 대단하시고..ㅠㅠ 파라다이스 파편을 모은다는게 파편이란게 대체 뭘 뜻하ㅡㄴ거져..ㅠㅠ 암호닉 여리열이해도됄까여 ☞☜.....스릉해여...
11년 전
조랭이떡
여리열이그대 프롤부터 정독하시고오시면 이해가 되실꺼에요!! 1차 질문앤답보시면 이해가 빠르실듯 해요~ 그대 환영해요♥♥ 아니 반가워요♥♥
11년 전
독자8
즈 사실 다읽고 여기 댓글단거에여..지난글에달면 알림안올까봐... 파닭파편이..ㅠㅠ
11년 전
조랭이떡
음.. 파편이란게요, 인간이 죽으면 혼이 환생할 장소로 가게되요! 그 환생할 장소를 갈때에 파라다이스를 지나서 간답니다! 그럼 그혼들은 파라다이스를 보게 되는거겠죠? 그리고 그 혼이 다시환생하면 사람들의 몸속에는 혼이 파라다이스를 본 모습이 남아있습니다! 근데 혼이 볼수있는 파라다이스의 모습이 작아서요, 파편이라고 한답니다. 음, 쉽게 설명하자면, 파라다이스 사진을 퍼즐로 나눴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그 조각들을 다른 사람이 각자 갖고있으면 그걸 모아서 사진을 맞춰야하지요? 그게 파라다이스로 가기위한 첫번째 조건입니다..♥ 이해 잘 되셧음 좋겠네요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9
그럼 환생해서 파라다이스의 모습을 본 사람들이 많아야하는건가여? 그리고 조각을 맞췄다는 기준이 뭐져..뭐 파편있는사람끼리 쑥떡쑥떡개떡개떡 파라다이스의 모습을 상상해서 아아...!오오메...! 이런거시여따...! 이러면 파라다이스에 갈수있는건가여..아나 이해력 딸려.. 저를매우치세요작가님
11년 전
조랭이떡
그댈 왜때려욬ㅋㅋㅋ괜찮아요! 계속 물어보셔도 되요!! 아직 파편을 맞추는 부분은 픽에서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음, 그러니까, 아직 조직은 파편을 다 못맞췄어요, 사람들은 자신이 파편을 가지고 있는것 조차 모르니까요. 조직은 그걸 ..어떻게든 빼낼꺼에요...아직 정확이 안정해져서ㅠㅠ 최첨단 과학기술...로 인간들이 가지고 있는 파편들을 회수하는중이에요. 다 못맞춰도 되고, 그냥 파라다이스의 형태만 대충 알고있고, 조직에서 연구하거나 조사한 파라다이스의 자료들과 지상대행자의 힘을 이용해 파라다이스로 가는거에요! 이미 조직사람들으 ㅣ파편들은 맞춘 상태겠지요?! 환생한 사람들이 많아서 파라다이스의 파편들이 많으면 좋기야 하겠지만, 중복인것들도 걸러내야 하는거기 때문에. 파라다이스로 갈떄 시간이 많이걸려요~ 그대 또 궁금하신거 있으면 계속 물어봐주셔도 되요!! ♥
11년 전
독자10
아 맞다 성규는 성종이힘으로 파라다이스 간거에요? 아니면 자기가 맞춰서간건가.. 앞에 프롤에 파라다이스 조각을 다맞췄다 하는 부분에서는 맞춰서 간 것 같은데 조직에서 파편을 다 못맞췄으면 성규는 성규몰래 파편을 모은건가요 그것도 여러사람 파편이 필요할텐데..
11년 전
조랭이떡
이건..스포지만, 성종이가 성규를 도와줬습니다, 워낙 성규가 조직에 오래있다 보니까 조직에 대해 아는것도 많고, 성규와 성종이 조직몰래 파편을 모았다는게 맞는 표현인거 같네요!! 성조이가 특별한 힘을 갖고있기때문에 가능하답니다!
11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러다가 스포도빼감?;; 놀랍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몇달전부터 프롤만 보다가끔...1편이상 볼려고하면 꼭 뭔일나서 그일하고오면 까먹고.. 제질문이 너무 질떨어져서 열받으셨다면 졔성...ㅇ<-< 자까님사랑드세여 두번드세ㅐ여
11년 전
조랭이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습니닼ㅋㅋㅋㅋ스포라해봐야 별거 없자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지금이라도 와서 저, 조랭이떡은 행복해요♥ 그대 질문이 열받느냐뇨!!! 그대가 모르는거면 언제든 달려가서 대답해드리죠!!!!!! 그대도 제사랑 한번드시고 계속드시고 숨쉴때마다 드세요!
11년 전
독자12
아 햄보카고좋네여 구대 담편에서 또뵈여!!!
11년 전
독자13
감귤이에옄ㅋㅋㅋ사랑해옄ㅋㅋㅋ겁나 그대는겁나착함ㅇㅇ이런질문도다받아주고넹..저는질문안햇지만.껄껄..ㅋㅋㅋ사랑해영
11년 전
조랭이떡
감귤그대 저돜ㅋㅋ사랑해여♥ 제가 착하다니요~♥ 당연히 작가로써 해야할일을 다한것뿐!!! 그대도 질문 하시지그랫어요~ㅜㅜ궁금한게없다면..쭈글쭈글...그대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4
그대안녕! 똑똑이폰이에요! 헿...예리하다니...그래요! 난 예리한사람이였어!! 밝은픽이라니ㅠㅜㅜㅜ흡 눙물좀닦코...새픽은컾링이뭔가욬ㅋㅋ질문도성의있게답변해주셔서금스흡느드 핳 칠편ㄴ너무기대되여ㅋㅋㅋㅋ스릉해요그대 담편에서만나열
11년 전
조랭이떡
똑똑그대 안녕! 암호닉도 똑똑해서그런지 그대는 예리쟁이~,~ 이제 약 오십오분뒤에 밝은픽 공개예정!질문답해주는거야 제가 해야할일인걸요♥ 새픽은다각!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5
그대 안녕하세요? 저 제미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성종이...... 흡...... 밝은픽이라 기대되요 기다릴게옇ㅎㅎㅎ 저희 집 컴퓨터 블루스크린 떴네요 아오... 컴퓨터 못하고 좋아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스릉해여 그대!!
11년 전
조랭이떡
제미니그대 하롱~성종이ㅜㅜㅜ흡ㅜㅜㅜ 밝은픽원뷰또 기대하주세요♥ 블..루스크린 그대 집주소불러여 고쳐주러가게♥ 다음화도 기다려주시고!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6
반례하!!제질문마지막...으흐흥..귀엽다구여??거마워여..뿌ing뿌ing....짜져야지..소금소금..그래도그대질문성실히해줘서거마워요ㅠㅠㅠㅠ금스흡니다ㅠㅠㅠㅠㅠ그대정각에올라오는작품도스릉할거에요!!그대작을사랑할거야!!암튼잘읽엇고!!수고하셧습니다!!
11년 전
조랭이떡
반례하그,대!!!!11 그대 완전귀요미!!!!!!! 삉삉 왜 짜져요..내가 짜져야지..소금소금..그리고 촛불처럼꺼지..네..그대 질문 답해드리는거야 당연히 제가 할일이지 않겠습니다!!!!!!!!!!! 조랭이떡작 많이사랑해주고!! 올렸는데 쪽지와서 내..쿠크다스심장...새작올라왔어요!!!! 그대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7
뿅뿅입니다!!!요새 제가 되도않게 바빠서 모티로라도 들어왔네요ㅠㅠㅠㅠ엄청밀리뮤ㅠㅠㅠ으하 그래도 이 공지덕에 이해가 팍팍!!!조으다!!ㅋㅋㅋ성경에게 안부좀 전해줘요..성종이도요..(읭)ㅋㅋ이러고있네요 7화를 기대하며 전 이만..언제나 스룽흡느드♥♥
11년 전
독자18
미터에요ㅠㅠㅠ동우질문이 왜 귀여운거에옄ㅋㅋㅋ제가 질문한건 아니지만 심각한 질문인뎈ㅋㅋㅋㅋ성종이....안되요...회상씬말고 다른 씬에도 나오란 말이에요ㅠㅠㅠㅠ 사랑한데요ㅠㅠ동우가 호원이를ㅠㅠㅠ잉ㅠㅠㅠ다른연재물도 봤는데 둘다 왜케 조아요ㅠㅠㅠ다 기대할게요ㅠㅠ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9
호찔이에요!참.....빨리왓죠?저도 알아요...네....그래요......저를 치세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더 궁금해지잖아요그댘ㅋㅋㅋㅋㅋㅋㅋ잇힝.....짜질게요ㅛ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인피니트 [현성] 팔원4&연재공지23 수달 06.11 22:39
인피니트 [인피니트] ** nth Special ** 텍스트 파일 메일링!66 모르는척해줘.. 06.11 02:44
인피니트 [인피니트조각/야동] Love like;본격 애인대행 땜빵하기(+텍파공지!!!!)35 소셜. 06.09 22:28
인피니트 [실화] 호야닮은 교생쌤과 두근두근 썸 공지!119 두빛세빛 06.09 19:06
인피니트 [인피니트/동우총수] 장동우 쟁탈전 텍파 공유55 전라도사투리 06.09 17: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 텍파공유136 애증/세모론 06.09 13:15
인피니트 [인피니트/장동우빙의글] 잘 자, 좋은 꿈 꿔(+연재공지)36 밤비 06.07 22:47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공지 ː 1부 텍파 메일링37 스위치 06.07 00:46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10 + 단편픽 텍파 멜링 + 아이스크림(단편픽)26 조랭이떡 06.06 23: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 텍파공유95 세모론/러엔트 06.06 10:55
인피니트 [빅뱅/인피니트] 비주엘탑시드파이널(완) + 테...텍파공지?71 Abyss 06.06 04:41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엘성팬픽 따끈따끈한 신작 메일링 해드려요38 나누구게요 06.03 16:1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텍파 관련 공지125 조팝나무 06.03 11:3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제가쓴 공금픽 선착 메일링72 모룽 06.02 23: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 20. 3? 플라스 공지24 애증/세모론 06.02 00:3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수열야동] 투토피아(Twotopia)2 : 당신들의 천국 공지1 05.29 22:2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4 엘이라엘 05.29 22:0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연재 공지 및 차후 계획 (+텍파 공지)109 조팝나무 05.29 00:1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3 + 텍파 나눔527 조팝나무 05.28 03:2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5.27 15:54
인피니트 [다각] 인피니트의 저능아 김성규 쟁탈전 스포6 허약하규 05.22 21:04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 이해돕기(인물소개) + 질문앤답 + 공지32 조랭이떡 05.19 18:43
인피니트 화이트 시티 연재 공지 (그...그대들 사...살려줘요)+현성 맛보기18 핫식스 05.16 21:34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공지11 조랭이떡 05.06 20: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조직물] 아프로디테 공지4 우연 05.05 22:19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 공지39 애증/세모론 05.04 19:03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공지22 조랭이떡 05.02 19:1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3 11:30 ~ 5/13 1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