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필명비밀 전체글ll조회 287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치환기능 사용해주셔요!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7777.txt | 인스티즈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 7777

w.필명비밀










하이~ 오늘은 너콘이 예전에 제일  YG에 입사해서 있었던 이야기 해줄게!







너콘은 중3때 와이지에 입사했었는데 그전에는 언더에서 작은 크루로 친구들이랑 동아리식으로 힙합그룹을 하던 

멤버였어! 그렇다고 언더부심, 아이돌 ㄴㄴ해 이런 생각을 가지지 않은게 공연 그렇게 잘 팔리는 것도 아니였고 

경험이 많은 사람이 아니였었던지라 ㅋㅋ 언더나 아이돌이나 잘하면 장땡이라는 생각을 가진 너콘임 ! 오구오구







그래도 맨 처음에 지원서에는 PD로 들어가고 싶다고 지망했었었는데, 관객들이랑 신나게 뛰어노는건 좋지만 너콘은

카메라 울렁증이 있기에.. 흡..ㅁ7ㅁ8 사진찍는것조차 싫어하는 너콘은 도저히 카메라 앞에서 웃으며 여유롭게

무대를 할 수 ㅇ벗어! ㅋㅋㅋㅋㅋ그랬는데 사장님이 작사+작곡수준도 좋지만 춤도 제법하고 랩도 제법하는 애가 

왜 PD로 가려는지 재능이 아깝다고 생각한 사장님은 너콘은 몰랐던 사실인데, 어떻게 해서든지 비슷한 나이또래 

연습생들랑 친하게 만들려고 따로 몇명 뽑아서 나랑 놀라고 시켰다거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일촌만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도토리 줄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 지금안알려진 여자 연습생몇명이랑

지금 아이콘 원년멤버3, 위너의 김진우님 ㅋㅋㅋㅋ 여자애들은 대부분 물갈이 되서 언급하기 미안하고,남자애들도

사실 몇몇 더 있는데 별로 추억할 거리가 ㅇ벗구낭 ㅜㅠㅠ 미안하다 내가 소심하고 말이 없는지라 ㅜㅠㅠㅠ






 







자연스럽게 매일 놀고 어울리다 보니까 약간의 무대욕심? 연습생들처럼 활동적인게 내심 부러워졌던 너콘은

스리슬쩍 여자애들한테가서 춤같은거나 요즘 유행하는 노래같은거 막 물어보고 했었는데 항상 잘 대해줬던 ㅠㅠ


솔직히 좀 아니꼽게 보고 텃세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긴것만 다들 강하게 생기고 성격은 순둥이들이 되어서 

감동받은게 한두번이 아니야 ㅠㅠ 가끔 작사도움받으러 너콘한테 달달한거 사들고오면 사랑을 dre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은 아마 불투명 문뒤에서 계획되로 잘 이행되는 나의 모습을보며 슬쩍 웃고 사라지셨었겠찌?..









가끔 여자애들 연습하러 가면 슬쩍 남자연습생들 층가서 구경하면 재미 쏠쏠했던게 여자애들은 옹기종기 모여서

오늘 있었던 일들을 겁나 신명나게 풀어헤쳐서 배꼽이 떨어져 나간다면 남자애들은 온몸으로 격하게 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와지연습생들이 왜 다 말랐는지 너넨 직접 보면 알거야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격하게 놈.. 놀다가.. 못따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ver 못따라감 너네 함 해보셩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이때부터 바비의 조증은 쩔었다져?


그리고 중3때는 분명 한빈이랑 진환오빠랑 키가 비슷했는데? 머리차이가 얼마 안났는데?



????????????????????????





무슨일이지 ㅋㅋㅋ

















"야 너는 랩퍼안할거야? 진심 재능낭비류 갑"



"니는 니할일이나 하셈"



"이름이는 절대 오빠라고 안해"



"근데 지원이형은 형안같지않아?"



"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아, 나는 뭐야?



"김진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어디감? 오빠한마디하면 죽어??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아, 우리팀에 오는건 어때?"




"김한빈 있어서 싫어"




"아응"









나 여기서 이렇게 떠들다가 안무가선생님한테 쫓겨남

이게 일상임..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습생들이랑 친해지고 나서 어깨너머로 본 춤들도 있고 음악들도 많았는데, 내가 연습생들의 연습을 방해한다는 이유로..큽..ㅜㅜ

문 앞에서 기웃대다가 안무선생님한테 쫓겨난 적이 있었음 ㅋㅋㅋㅋ 네, 저는 항상 이런 대우를 받고 삽니다 ! 예! ㅋㅋㅋㅋ

근데 왜그랬는지,그날 갑자기 짜증나서 저도 월말평가 준비할거예여! 이러고 대들었음 ㅋㅋㅋㅋㅋ 최소 분노조절장애?

어휴 저는 중2병이 1년 늦게와서 그때 안무선생님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암튼 무작정 뛰어가서 연습실에 딸려있는 작은 방에서 음악틀어놓고

춤연습은 내적으로 잔뜩 했음 ㅋㅋㅋㅋㅋ 님들 그거암? 내적댄스 그거 이미지 트레이닝임!  엄연한 연습이라구여 ㅋㅋㅋㅋㅋ

근데 바로 그 다음날이 월말평가였었는데.. 카메라 잔뜩 있고 연습생들 다 모이고...흡.. 



[제가 한번 흑역사를 생성해 보겠습니다.]
















당일이 되어서 앉아서 순서기다리는데, 덜덜ㄷ럳ㅓㄱㄹ덜더 떨면서 기다리다 

결국 내 차례가 되어서 혼자 카메라 앞에 섰는데 앞이 깜깜해지는데, 속으로 '삽됬다' .

랩을 하는건 문제가 아니지만 끝나고 나면 춤은 또 어떡하지?, 준비한거라고는 내적댄스밖에 없는데? 카메라 있는데?

손에 쥔 마이크가 덜덜떨리고 목소리도 떨리고, 아마 보고있던 다른 연습생들은 '쟤뭐지?'라기보다 안타까울정도로 떨리는게 추할 것같단 생각이 드는거야,

"비트주세요" 이 한마디도 못하고 그 잘하는 랩도 못하고 떨다가 울면서 가만히 서있으니까 사장님이 그냥 제자리에 앉으라고 함.


























"이제 성이름이에게 가수로써 무대에 서라고 강요하지 않을게요."














월말평가가 끝나고, 사장님은 한마디씩 평가내용을 밝히고서 마지막에 너콘에게 한마디 해주시는데, 그 많은 연습생 속에서 

피가 얼굴로 몰리는 느낌과 동시에 다시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고개를 푹 숙이고 겨우 대답했음.



여자애들은 겨우 안아주고 눈물닦아주고 하면서 바빠보이기에 먼저 가라고 하고나니 혼자쓰는 연습실이 쓸모없게 커서 짜증나는거임

이미 욕심은 생겼는데 도저히 카메라때문에 다시 도전하기는 힘들 것 같고 PD로 가만히 방에 콕 박혀있는것도 질려가는 찰나였는데

도저히 오늘 받은 상처가 혼자서 해결이 안되는거야 다시 무대에 서고싶다. 혼자그런 생각만 할뿐, 다시 올라갈 수 없는것을 상상하려니까

갑갑하고 미칠 것 같아서 그냥 연습실 바닥에 대자로 누워있었음.




"이름아"




김진환, 김지원, 김한빈이 살금살금 들어와서는 나를 앉혀놓고선 한아름 싸온 과자들이랑 음료를 세팅하기 시작하는거임.

비실비실 올라오는 광대를 주체못하고 감동받은 표정으로 셋을 쳐다보니까 특유의 인자한 웃음들로 나를 안아주는 거야 ㅋㅋㅋ 낯간지러 ㅋㅋ






"나도 처음에 카메라 앞에서 노래부르면 긴장해서 음이탈 나고 장난아니였어"


"맞아 진환이형 장난아니였어 ㅋㅋㅋㅋ 나랑 팀하면서 나아진게 이거야"


"아 진환이 형만 없으면 잘되는데 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고생했어 ㅋㅋ"




재미있는 뿌요몰이는 덤이져 (찡긋)

















신나게 놀고나서, 뒷정리를 하고 다같이 연습생 숙소까지 걸어가는데,

너콘 숙소로 갈라지는데 김한빈이 따라와서 너콘에게 제안을 하는거야.











"이름아,

욕심 생기면, 나랑 같이 팀 할래?

사장님한테는 내가 말해줄게."





























이날 너콘은 김한빈의 꼬임에 넘어가 팀이되어서

뿌요몰이의 또다른 주인공이 될 줄 몰랐다거한다..


ㅁ7ㅁ8












반성문+사담+암호닉

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토요일에 온다고 해놓고 지각을 해서 죄송합니다.



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독자님은 왕이다. 그러므로 기다리게 해서는 안된다.






무릎끓고 글쓰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늦게와서 죄송합니다 ㅠㅠ

대학교는 원래 이렇게 할 일이 많은건가여.??..후..

앞으로 늦을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정확하게 언제 오겠습니다 ! 하고 약속을 섣불리 할 수 없을 것 같아여 ㅠㅠ

죄송합니다, 연재텀이 길어질 것 같네영 ㅠㅠㅠ 오르아런머ㅏㅇ럼ㄴ

ㄴ아런아ㅣ런ㅇ짜증나 나도 독자님 ㅈ..조탄마리양..어ㅏㅣ넝


누가 대학가서 놀라그랬어..(으르렁...)


여러분 대학에서 놀면 학점이 통으로 날아가는 신세계를 맛 볼수 있어여!

(눈물)





암호닉


찡찡이


독개구리


구주네


곰돌이푸


체리대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곰돌이푸
9년 전
독자2
오늘 학교 학부모 총회때문에 닐찍끝났다능ㅎㅎㅎㅎㅎㅎ 아니였으면 아마..근데 학교에 안경을 두고왓다능...큰일낫다능...근데 여주야...나도그래...근데 내가 카메라를 배우다보니 자연스럽게 익숙해졌단다...ㅎㅎ힘냏ㅎㅎ
9년 전
필명비밀
ㅎㅎㅎㅎ... 근데 저는 올리자마자 바로 사라졌었다능 ㅠㅠㅠ 조금만 더 있을걸 ㅠㅠ 바로 푸님 댓글 달아줄 수 있었는데 !!! ㅠㅠ 바로 뛰어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여 ㅠㅠ 근데 오늘편은 너무 시시하져... 지금 스토리가 참 ..급조한티가 너무 나서 ㅎㅎㅎ 몇주만 더 있으면 스토리 탄탄하게 잘 짜서 글제대로 쓸게여 ㅠㅠ 그래도 댓글 달아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어휴ㅠㅠㅠ
9년 전
독자3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보고싶네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이콘 하면 뿌요 몰이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와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구준회] Rest1 두번째손가락 03.18 12: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후니후니훈 03.18 12: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퇴폐 03.18 10:15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14111 세니 언니 03.18 09:13
빅스 [VIXX/별빛] 짝사랑. 첫번째 0215 03.18 01: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5 후니후니훈 03.18 0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266 슈퍼마리오 03.18 00:24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13146 세니 언니 03.18 00:20
엑소 [EXO/변백현] Love,love,love 03 (부제:세로드립)11 니준 03.18 00:11
아이콘 [iKON/구준회] 츤데레 구준회랑 연애중인썰.facebook41 잠이온당 03.17 23:58
빅스 [VIXX] 어른아이 로맨스 제 1편3 과대 언니 03.17 23:57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비정상썰담 03.17 23:00
엑소 [EXO/김종인] 라벤더1 알리섬 03.17 22:53
엑소 [EXO] 엑소 제11의 멤버. 막냉이 너징 썰 11(부제:오늘은 됴징백?)59 막냉이는잔망둥.. 03.17 22:47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四 44 마음의위안 03.17 21: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하나하키와 짝사랑4 노래와탄소 03.17 21:12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三 31 마음의위안 03.14 22:27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二 29 마음의위안 03.14 00:22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一 46 마음의위안 03.13 22:55
엑소 [EXO] Adult Fantasy - 성인용 동화 06114 응기약 03.17 18:24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7777.txt6 필명비밀 03.17 17: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1월부터 6월까지9 노래와탄소 03.11 0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괜찮겠니 10 노래와탄소 03.15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 네가 딸기를 좋아하길래 " 11 노래와탄소 03.15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그대와 나, 설레임 6 노래와탄소 03.17 0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옛날 이야기6 노래와탄소 03.15 22: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선배와 오빠 사이13 노래와탄소 03.15 23:24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8:16 ~ 5/16 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