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22개월 전체글ll조회 315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그래서 진짜 누구 아기예요? 이거 물어보면 실례려나... ” 

“ 아, 아니야. 다니엘 사촌 형 아기. 잠깐 급해서 봐주기로 했어." 


 


 


 


 

 

 

갑자기 다가와 내 가방을 들고 냅다 빨리 가자는 녀석에 덕분에 카페로 왔다. 조금만 더 있었으면 성격 나올 뻔했는데. 

고맙다는 의미로 한 잔 사주겠다고 하니 선호만 쳐다본다고 정신을 못 차린다. 선호가 귀엽긴 하지. 어깨를 톡톡 쳐 물어보니 돌아오는 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초콜릿까지 두 잔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아기 띠를 풀려고 하는데... 이게 원래 혼자서 못 푸는 건가. 내 유연성이 떨어지는 건가. 


 


 


 


 

 

 

“ 도와드릴게요. 아기 잡고 있으세요. ” 

“ 아, 어. 고마워. ” 


 


 


 


 

 

 

우진이의 도움으로 아기 띠를 풀기는 했는데. 조금 쪽팔리네. 나중에 혼자서 푸는 연습이라도 해야겠다. 

선호를 제대로 안아들어 손부채질을 해주는데 시원한 지 방긋거리며 웃는다. 배는 안 고프려나. 입가에 손을 톡톡 건드려도 괜찮은 거 보니 배는 안 고픈가 보다. 

조금 있으면 먹여야 할 시간이기는 한데. 새로운 곳에 신기한 건지 무릎 위에 앉아 테이블을 팡팡 친다. 그리고 바로 앞에 있는 박우진은.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진짜 귀엽네요... 와... ” 


 


 


 


 


 

 

 

선호로 인해 심장이 팡팡 쳐진 것 같다. 


 


 


 


 


 

 

 

“ 시험은, 잘 쳤고? ” 

“ 아, 오늘은 전공 하나랑 오후에 교양 하나 있어요. 전공은 뭐...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 

"오. 자신감이 넘치는데. “ 


 


 


 


 

 

 

커피도 나와서 느긋하게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려는데 선호가 빨대를 잡으려고 한다. 안돼 임마. 다쳐. 가방에서 딸랑이를 꺼내 쥐여주니 금세 재밌게 가지고 논다. 

안쪽으로 자리를 잡기는 했지만 가끔씩 쳐다보는 시선이 따갑다. 그냥 지나가주세요. 제 애 아닙니다. 


 


 


 


 

 

 

 

“ 아까 진짜 고마웠다 우진아. 근데 너 그렇게 하고 나와도 돼? ” 

“ 괜찮아요. 그 선배 남자들한테는 별로 시비 안 걸잖아요. 나중에 뭐라 하면 잔소리 좀 듣죠 뭐. 어디 선배한테 그러는 게 한두 번인가. 제가 본 것만 해도 10번은 넘을걸요. ” 


 


 


 


 

 

 

하긴 그것도 맞는 말. 유난히 남자들한테는 웃으면서 대하더니 여자 후배들한테만 틱틱 거린다. 그래서 작년에도 말 많았던 것 같은데. 

심심한지 손을 뻗어대는 선호에 눈치를 보는 우진이. 왜?라고 물어보니 손 한 번 만져봐도 되냐고 물어본다. 

살짝 고민하고 있는데 갑자기 가방에서 물티슈를 꺼내 손을 닦는다. 어... 그래... 그 정도의 열의 면... 

고개를 끄덕이자마자 조심스럽게 검지로 선호 손을 톡톡 건드리는데 선호도 재밌는지 우진이의 손가락을 꼭 잡는다.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아... 진짜 귀엽다. 선배는 매일 얘를 보는 거예요? ” 

“ 어... 뭐. 그렇지. 저번 주 금요일부터. ” 

“ 그럼 얘는, 아. 아기 이름이 뭐예요? ” 

“ 선호. 윤선호. ” 

“ 선호는 선배 집에 있는 거예요? 

“ 아니, 다니엘 집. 우리 집이랑 바로 옆집이거든. ” 

“ 아아... 같이 보시는구나. 귀엽겠네요. 저도 같이 보고 싶다. ” 


 


 


 


 

 

 

큰일 날 소리를 하네. 이 후배님이. 궁금한 것도 많은 건지 커피는 뒤로하고 선호와 나를 번갈아보며 이것저것 질문을 한다. 우진아... 커피 다 녹겠어.  


 


 


 


 

 

 

“ 그... 한 번 안아봐도 돼요? ” 

“ 어? ” 

“ 저 진짜 동생도 많이 봤고 아기 진짜 잘 안아요. 아 물론 거절하셔도 상관없어요! ” 


 


 


 


 


 

 

 

음... 자신감에 찬 눈빛과 주말에 다니엘에게서 봤던 슈렉 고양이 같은 눈이 번갈아 보이는 건 착각일까. 

조금 고민하다 알겠다고 하니 일어나서 내 앞에 와 무릎을 접어 선호와 눈높이를 맞춘다. 아기를 많이 본 것 같기도 하고. 선호야, 형아한테 가볼까? 

조심스럽게 선호를 우진이 쪽으로 앉히는데 바로 손을 뻗어 우진이에게 안긴다. 야, 윤선호. 사람 섭섭하게 말이야. 낯을 안 가려도 너무 안 가리는 거 아니냐. 

바로 안길 줄은 몰랐던 건지 살짝 경직된 자세로 아기를 안다가 바로 고쳐 안더니 내 옆에 앉아 선호랑 잘 논다. 

아기를 잘 안는다는 말도 거짓말은 아닌 건지 제법 폼이 난다.다니엘보다 잘 안는 것 같기도 하고...  


 


 


 


 


 

 

 

 

“ 저 키즈카페에 아르바이트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아기 잘 안는 거예요. ” 

“ 아 진짜? 몰랐네. 의외다 너. ” 

“ 그래요? 선배 눈빛이 어떻게 아기를 잘 안고 있냐는 눈빛인 것 같아서. 다음에 선호 데리고 놀러 오세요. 제가 진짜 잘 놀아줄 수 있어요. ” 


 


 


 


 

 

 

너무 빤히 보고 있었나. 그나저나 의외다. 알바를 키즈카페에서... 근데 10개월인데 되려나. 아직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데. 

일단 알겠다고 고개를 끄덕이니 일이 있을 때 선호를 봐줄 수도 있다고 한다. 아니, 그건 너무 폐 끼치는 것 같아... 그나저나 강의건 이 인간은 언제쯤 오려나.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계속 선배가 보고 있어요? 시험은요? ” 

“ 곧 시험 치러 가야지. 아마 다니엘이 여기로 올 거야. ” 

“ 아, 그래요? 동생 안고 있다고 싫어하시는 건 아니겠죠. ” 

“ 그건 아닐걸. 괜찮을 거야. 어차피 나중에 성우 오빠도 오고. ” 


 


 


 


 

 

 

그래. 시험이 남아있었지. 우진이가 선호를 보고 있는 김에 요약본이나 봐야겠다 싶어 펼치니 한숨부터 나온다. 한숨 쉬면 땅 꺼져요. 

우진이의 말에 훕 하고 다시 들이 마시니 뭐가 그렇게 웃긴 건지 혼자서 웃어댄다. 뭐 임마.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아, 선배 진짜 귀엽네요. 그렇다고 바로 들이 마시는 게 어딨어요. 다시 뱉어요 얼른. ” 

“ 후우... 어렵다. ” 

“ 아, 진짜. 선호나 선배나 진짜 귀여워요. ” 


 


 


 


 

 

 

갑자기 뭔 귀엽다 타령인지. 못하는 말이 없어요. 나중에 강의건한테 말해주면 난리 날 텐데. 비웃겠지 뭐. 그래도 자랑이라도 한 번...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사이좋네. ” 


 


 


 


 


 

 

 

양반은 못 되겠다 너. 


 


 


 


 


 


 

 

 

아기와 너 05 

W.22개월 

 


 


 


 


 


 


 


 

“ 시험 다 쳤어? ” 

“ 어. ” 

“ 안녕하세요. 형. ” 

“ 그래. 오랜만. ” 


 


 


 


 


 

 

 

뭐가 그렇게 불만이야. 시험을 못 친 건가. 얼굴에 완전 나 지금 기분 나빠요. 이렇게 적혀있는데. 둘 다 살짝 눈치를 보고 있는데 우진이가 선호를 건네준다. 

다니엘이 받으려고 하는데 선호가 우진이의 팔을 꼭 잡는다. 야, 윤선호. 아까는 잘 가놓고 왜 그러냐 너. 

당황한 우진이도 선호를 안아 다니엘에게 넘기니 다니엘도 바로 받아 품에 가둔다. 애 숨 막혀. 이 자식아.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나가자. 뭐하노. ” 

“ 아, 어. 가야지. 우진아 너는? ” 

“ 저도 가야죠. 애들도 시험 치고 나왔을 거예요. 먼저 가볼게요. 선호야, 다음에 또 봐. ” 

“ 오늘 고마웠어. 나중에 또 보자. ” 

“ 네, 안녕히 계세요. 커피 고마워요 선배. ” 


 


 


 


 

 

 

가방을 챙겨 꾸벅 인사를 하고 나가니 다니엘이 한숨을 쉬며 내 옆으로 앉는다. 왜 여기에 앉아. 앞에 앉지. 

어깨를 툭툭 치며 앞에 앉으라고 턱짓으로 신호를 주니 조금씩 밀고 들어온다. 왜 이래 얘.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점마는 되고 나는 안 되나. 땡기라. ” 

“ 야, 니가 나를 몸으로 밀면 다친다. ” 


 


 


 


 

 

 

입술을 부루퉁 내민 채 뭐가 불만인지 계속 선호만 본다. 왜 그러는데. 말을 해줘야 알지. 


 


 


 


 

 

 

“ 시험 못 쳤어? ” 

“ 아니, 잘 쳤다. ” 

“ 배고파?” 

“ 아니, 배 안고프다. ” 

“ 더워서 그래? ” 

“ 이 안에 시원한 거 안 보이나. ” 

“ 그러면. 우진이가 선호 안고 있어서 그래? ” 

“ ...... ” 


 


 


 


 


 

 

 

바로 재깍재깍 나오던 답이 갑자기 멈춘다. 진짜 이거였냐 강의건. 그래서 그래? 한 번 더 되물으니 고개를 끄덕인다. 

하... 난 애 두 명을 키우는 게 분명해. 질투하냐. 혹시나 싶어서 물어보니 갑자기 나를 쳐다본다. 맞구나. 질투.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 

“ 선호 좋아하길래 한 번 안아보라고 했어. 키즈카페에서 일했대. 잘 안기도 하더라. 질투를 왜 거기서 하냐. 너한테 바로 안 가서 그래? 그건 선호가 그냥 장난쳤겠지. 요 꼬맹이가.” 

“ 와 둘이 같이 있는데. ” 

“ 어? ” 

“ 그것도 금마는 와 니 옆에 앉아있는데. ” 

“ 아, 아까 리나 선배가 시비 털었는데 그때 우진이가 나 데리고 빠져나와서 그래. 고마워서 커피 한 잔 사줬어. 선호 때문에 단단히 삐쳤구만. 커피 한 잔 마실래? ” 

“ 카드. ” 


 


 


 


 

 

 

바로 카드 받아 가는 거 보소. 애 하나 때문에 질투를 하냐. 어휴. 성우 오빠가 애 안을 때 질투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 

카페 안을 구경시켜주는 건지 주문을 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닌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 될까... 커피가 나오자 선호랑 방실방실 웃으며 내 옆으로 와 앉는다.  


 


 


 


 

 

 

“ 야, 앞으로 가. ” 

“ 요약본 없다. 그리고 선호가 여 앉고 싶단다. ” 


 


 


 


 

 

 

하... 그래... 알겠다. 카드를 건네받고 요약본을 열심히 보는데 의외로 다 외운 듯한 다니엘. 언제 이렇게 열심히 했대. 

한참을 마지막으로 외우고 나니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 짐을 챙기니 카페 안으로 들어오는 성우 오빠. 타이밍이 다들 좋네요. 오늘따라.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얘가 그 선호야? 귀엽네. ” 

“ 형이 좀 봐도. 미안타. ” 

“ 고마워요. 오빠. ” 


 


 


 


 

 

 

걱정 말라며 아기 띠를 둘러매고 아기 용품만 따로 있는 가방을 메고 학교 구경을 시켜준답시고 밖으로 나갔다. 윤선호... 이번에도 바로 안겼어... 

내가 다니엘을 뭐라 할 게 아니었네. 똑같이 질투하고 있는 내 모습에 고개를 저으며 가방을 챙기자 가자고 재촉한다. 그래, 간다. 


 


 


 


 

 

 

“ 오늘도 내 목표는 메달이다. ” 

“ 다 적고 나오기는 하냐. ” 

“ 당연한 거 아이가. 객관도 오늘 섞여 나온다 캤으니까 딸 수 있는 조건은 완벽하다. ” 

“ 그래도 꼼꼼하게 확인 한 번 더 하고. ” 

“ 예, 알았심다. ” 


 


 


 


 

 

 

요약본만 보며 걸으니 익숙하다는 듯 다니엘도 장애물이 나올 때마다 내 팔을 끌어당기며 걷는다. 

너밤선배라는 소리에 고개를 드니 후배들 무리에 섞여 손을 번쩍 흔드는 우진이. 귀여워 가지고는.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시험 잘 치세요! 형님도! ” 


 


 


 


 

 

우르르 인사를 하는 후배들에 다니엘도, 나도 손을 흔들어주고는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다니엘의 표정이 또 어두워진 것 같기는 하지만... 


 


 


 


 

 

 

“ 시험 잘 치라. ” 

“ 그래, 너도. ” 


 


 


 


 

 

 

살짝 긴장되어 한숨을 또 쉬는데 몸을 홱 돌려 나를 본다. 아, 놀래라. 진짜. 왜, 또 뭔데.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 | 인스티즈 

 


 


 


 


 

 

 

 

“ 내가 말 안 할라 캤는데. ” 

“ 뭐가. 교수님 들어오셨다. 앞에 봐. ” 

“ 박우진 금마랑 둘이 있지 마라. ” 

“ 갑자기 왜. ” 

“ 아, 그기... 그니까. 그래, 선호는 내끼다. ” 


 


 


 


 


 


 

 

 

진짜 유치한 새끼. 


 


 


 


 


 


 


22개월입니다! 

바로 연달아서 왔습니다! 

우진이를 질투하는 다녤과 그걸 모르는 여주... 이 사람아... 왜 그걸 몰라... 

이제 다음주부터 주 2회로 갈 것 같은데 아마 화요일 혹은 수요일 그리고 토요일에 올라 올 것 같습니다. 

다만 현생이 도와준다면 더 빨리 올 수도 있겠죠? ㅎㅁㅎ 

댓글 써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엉엉 ㅠㅁㅠ 



암호닉♥

[0916][소보녜루][셸녤][브라우니][쭈뿌쭈뿌][투피치][단숭아][숮어][찬아찬거먹지마][새싹][뉴리미] 

혹시나 빠진 분들은 이야기 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4
세상에....제가 첫번째에요!!!!우진이한테 질투하는 다녜르라니ㅜㅠㅜㅠㅜㅠㅠㅜ완전 귀엽다ㅜㅠㅜㅠㅠㅜㅠㅜ그 덩치에ㅜㅠㅜㅠㅜㅠㅜㅜ아 마다!!!작가님!!!ㅈ저 [슘슘]으로 싱청한것 같은데...아닌가여...? 아님 [슘슘]으로 신청할께요!!!!
6년 전
22개월
첫번째 축하드립니다 슘슘님!!!!! 저번글을 다 찾아봤는데 제가 못 찾은 건지 안 보이네요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제가 멍청한건가봐요ㅠㅜㅠㅜㅠㅜ댓달아주셔서 감사해여~~~!!!!!
6년 전
22개월
아유 아닙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ㅁㅎ
6년 전
독자2
알람울리자마자 와써여!! 오늘도 역시 재밌네여ㅠㅠㅠㅠ 녤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2개월
으왓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질투 너무 귀엽죠 엉엉 8ㅅ8 아마 조금씩 질투하는 모습이 나올 것 같네요!!!
6년 전
독자10
아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욥?? ㅇㅅㅇ
6년 전
22개월
네! 신청 가능합니다 ㅎㅅㅎ
6년 전
독자11
그럼 저 [보노]로 암호닉 신청할게욥!!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22개월
11에게
넵! 알겠습니다 제가 답이 늦었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3
선호만 니꺼일까~~~~~~~~~~~~너무 재밌고 설레고 작가님 최고예요!!❤乃
6년 전
22개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ㅋㅋㅋㅋ 짱귀ㅠㅠㅠㅠㅠ 맞아여 선호만 니꺼일까~~~~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투피치예여!
아니 세상 사람들 왜 이 글 안해요? 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오열한다)
후하,,, 진짜 이번편 읽으면서 제 방 벽 부서지는 줄 알았어요,,, 질투폭발 체고,,, 귀여운 선호 체고,,, 능숙한 참새 체고,,,!!!

6년 전
22개월
투피치님 안녕하세요!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 찬사를 보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오열한다)
벽 부실정도라니 정말 기쁘네요ㅠㅠㅠㅠㅠ 이런 칭찬 처음 들어봅니다 엉엉ㅠㅠㅠ세박자가 딱딱 맞아 떨어지니 다행입니다 ㅎㅁㅎ 다음편에 뵐게요!

6년 전
독자6
여주가 좀 눈치가 없군요... ㅎㅎ 알아채지 못하는 걸 보니 하핫 다니엘이 여주 많이 좋아하나 봐요 ㅠㅠㅠ 얼른 좋은 관계로 발전했으면,,,
6년 전
22개월
으엇 필터링이 되었지만 무슨 뜻인 줄 알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다니엘은 좋아하지만 한동안 여주는 조금 답답 할 수도 있습니다ㅠㅠㅠㅠ 그래도 재밌게 봐주셔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단숭아에요 ㅠㅠㅠㅠ 아 작가님 녤이 질투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질투의 근본을 선호로 돌리는 다니엘 .. 너무 귀여워요 우진=키즈카페 알바라니 조합 최고 입니다 짱짱 !!!
6년 전
22개월
단숭아님 안녕하세요! 질투 진짜 귀엽져ㅠㅠㅠㅠㅠ 왜 선호한테 돌리냐 몽총아ㅜㅠㅠㅠㅠㅠ 아마 키즈카페도 다음에 나올 것 같습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새싹이에요!! 오늘도 선호는 너무 귀여워요 아 다니엘이랑 여주도ㅠㅠㅠ 10개월 되면 애교도 피울 수 있어요! 예쁜짓~ 하면 코를 찡긋거린다거나 뽀뽀!하면 뽀뽀도 할 수 있고... 아 생각만해도 귀여웡... 그리고 이도 윗니아랫니2개씩나고 더 나는 시기인데 이유식 먹을 때 숟가락을 물어서 안놔주는 그런 장난도 많이 친답니다~ ㅠㅠㅠㅠ 나중에 선호 자세히 글 쓰실 때 도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댓글 달아요!
6년 전
22개월
이 댓글... 보고싶습니다.... 많이........
6년 전
비회원 댓글
앗 새싹이에요!! 저도 제 댓글 지금 봤네요 ㅋㅋㅋㅋ 오전9시를 기준으로 지금은 보이시나요...?
6년 전
22개월
네네!! 보입니다!! 새싹님 안녕하세요! 많이 공부하고 있지만 애교 피울 수 있는 줄은 몰랐네요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서 바로 다음편에 넣었습니다!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ㅁㅎ
6년 전
독자9
숮어입니다! 다녤 질투 뿡빵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여주야ㅠㅠㅠㅠㅠㅠ 왜 모르냐고 녜리가 우진이 질!투! 하자나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워 선호는 안아주는 사람이면 다 좋은가봐요ㅠㅠㅠㅠ귀여워..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22개월
숮어님 안녕하세요! 마자여ㅠㅠㅠㅠㅠ 다녤이 질! 투! 하는데 그걸 왜 몰라ㅠㅠㅠㅠㅠㅠ 선호는 낯도 안가리고 엉엉ㅠㅠㅠㅠㅠㅠ 귀엽져...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53.64
비루한 비회원 이지만............
작가님 칭찬을 안 하고 갈수가 없어서
남기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너무 사랑스럽고,
이거 보면서 다녤에 대한 애정이 더 뿜뿜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열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옹스더) 로 부탁드릴게요!!
스릉흡느드 ♥

6년 전
22개월
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옹스더님 안녕하세요! 앞으로 더 열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옹스더님 저도 스릉흡느드♥
6년 전
독자12
찬아찬거먹지마에요! 작가님 읽다가 내려왔는데 중간에 우진이한테 이름 얘기해줄때 유선호로 오타난거같아요!!
6년 전
독자13
아앙 질투하는 다녤 너무 귀여워요 8ㅡ8 눈물 퐁퐁.. 안돼겠어 아빠다녤 엄마여주 아들선호로 호적 새로 파 8ㅡ8..,,,, 그리고 우지니., 애기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인데 어째알고 키즈카페알바를 8ㅡ8 또다시 눈물퐁퐁..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22개월
안녕하세요 찬아찬거먹지마님! 얽... 오타... 민망시럽네여 하하하핳 얼른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호적 새로 파 엉엉 8ㅁ8 키즈카페 알바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
뉴리미입니다!! 녜리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2개월
뉴리미님 안녕하세요! 녜리 질투 뿜뿜!! 정말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 녜리의 질투는 계속되니 기대해주세요!
6년 전
비회원234.185
으헝ㅠㅠㅠㅠㅠㅠ다니엘 세상 젤 기여운 새럼...♡ 180에 어깨 이따시만 사람이 우진이한테 질투하는거 진짜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ㅠ다니엘이 선호 타령하면서 여주 옆에 앉을라 하는것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여주랑 다니엘 둘다 시험 잘쳐서 서노랑 가치 붙어있는시간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넘 재미있는 글이었습니당 비회원인지라 암호닉이 신청가능한지는 잘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밍멩묭 으로 신청하겠습니당
6년 전
22개월
밍멩묭님 안녕하세요! 다녤 완전 대형 멍뭉미 뿜뿜이죠ㅠㅠㅠㅠㅠ 이제 시험 끝나고 계속 선호 데리고 다니면서 노는 일만 남았습니다!! 승리의 종★강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회원이시더라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6년 전
독자15
와 이거 최고되오
진짜 재밌고 그렇심다
사투리도 완존 매력쩔어요ㅠㅠㅠ
대박대박

6년 전
22개월
진짜 재밌다니 완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아무래도 다니엘은 사투리 쓰는게 더 어울리더라구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6
선호가아니라 여주 얘기하는건데에에에에에에에~~~~~~~~~~~~~~~~~~~~~~
6년 전
22개월
에에에에에에에 근데 여주는 눈치가 꽝이래요오오오오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
누가봐도 선호가 아니라 여주인데....여주 눈치꽝이 구만요..!
6년 전
22개월
그러게 말입니다... 여주가 누굴 닮았는지 눈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22개월
으앙 설렌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 이유를 왜 제대로 말 안해주는건지ㅠㅠㅠㅠ 우진이는 키즈카페... 아기가 아기를 돌봅니다...♥
6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강다녤 질투하지마 ㅠㅠ 귀엽자나 ㅜㅜㅠ 너가 애기야? 적당히 귀여워진짜 !!! 이거보면 다다다에서 루다? 생각나요 뭔가 선호가 그렇게 생겼을 거 같은 ㅎㅎㅎ 아 넘 귀여워요 진쨔! 여주만 눈치채주면 완벽입니다요!
6년 전
22개월
순간 기억이 안나서 검색하고 왔는데 제가 생각한 이미지랑 똑 닮았네요!! 여주만 눈치채면 될텐데요 아직은 많이 눈치가 없나봅니다 ㅎㅁㅎ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다녤이가 질투하는데 여주는 왜모르죠???!!!후 사투리도 너무 좋아요!!!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22개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다녤은 역시 사투리죠!! 다음편도 열심히 써서 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21
아 작가님 인간적으로 너무 재밌잖아요ㅜㅜㅜㅜㅜㅠㅠㅜ진짜 좋아요 다녤,, 더욱 빠져든..다.... 그나저나 저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새벽그림자] 신청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22개월
네. 신청 가능합니다! 새벽그림자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보셨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윤맞봄]으로 암호닉신청해용
아 애기잘보는 우진이한테도 설레고
다녜르질투하는거 귀엽네여ㅠ

6년 전
22개월
윤맞봄님 안녕하세요! 뜻밖의 능숙한 우진이ㅠㅠㅠㅠ 다녤의 질투는 계속됩니다!
6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여 작가님! 쭈뿌쭈뿌에여 저렇게 학교 돌아다니다가 부부로 오해받을줄 알았는데ㅋㅋㅋ아니네옇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슴돵ㅎ
6년 전
22개월
쭈뿌쭈뿌님 안녕하세요! 다행이도 학교에서 부부로 오해받는 일은 없었습니다 ㅎㅎㅎ 다음편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24
왜 이제 읽은거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0226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22개월
0226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
못살아진짜ㅋㅋㅋㅋㅋㅋㄱㅋㄱ아기때문에질투하는걸로보이쟈나다녜루양
6년 전
22개월
저렇게 표현을 합니다 다녤이 아유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여
6년 전
독자26
아이고 기여워라ㅠㅠ♥잘 읽고갑니다
6년 전
22개월
댓글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올라왔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ㅎㅁㅎ
6년 전
독자27
다녤.... 선호도 니꺼하고 여주도 니꺼해ㅠㅠㅠ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우진이도 귀엽고... 안귀여운 사람이 없네요...혹시mj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현생이 작가님 도와줘서 일찍오셨으면!!!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22개월
mj님 안녕하세요! 네! 일찍 왔습니다! 내일 대신 오늘 왔어요! 질투 완전 귀엽죠ㅠㅠㅠ 세상 모두 다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9.39
다녤은 늘 저의 마음을 노김니다아아ㅏ 으아아아앙아 여주야 니엘이가 질투하잖아 눈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글 잘보고있어요 아 잼이따
6년 전
22개월
여주가 눈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보고 계시다니 도키도키합니다 ㅎㅅㅎ 다음편이 올라왔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ㅎㅁㅎ
6년 전
독자28
셸녤 입니다!
흐어어어어어..질투하는 강다녤이라니!!....ㅜㅜ너무 귀여워요...선호 제가 안아보고싶다하면 안겨줄까요....?ㅋㅋㅋ흐어어어 귀여워...

6년 전
22개월
셸녤님 안녕하세요! 저와 독자님들에게는 모두 안긴다고 합시다ㅎㅁㅎ 선호의 귀여움을! 모두! 다!
6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다니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잘보고갑니다 작가님ㅜㅜㅜ
6년 전
22개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녤 귀엽져ㅠㅠㅠㅠㅠ 다음편이 올라왔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ㅎㅁㅎ
6년 전
독자30
여주 시험때문에 정신없는 것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다녤의 질투 방향이 어딘지를 잘 모루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여주야 다녤은 널 좋아해! 나도 다녤 좋아하게 될거야!!!(쩌렁쩌렁)
6년 전
22개월
맞아요, 맞아요. 기본적으로 여주는 눈치까지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선호를 질투하는 것 같니ㅠㅠㅠㅠㅠㅠ 다녤은 널 좋아해 여주야!!!! (같이 쩌렁쩌렁)
6년 전
독자31
여주야 눈치채라!!제발 선호한테 질투하는게아니라 너한테 질투하는거자나!!작가님 넘 설레네요 잘보고가용♥
6년 전
22개월
여주의 눈치 없는 행동으로 인해 앞으로 약간 고구마를 드실 수 있습니다! 7편까지 나왔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ㅎㅁㅎ♥
6년 전
독자32
질투하는 다니엘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ㅜㅜㅜ이러면 제 심장에 해로워요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22개월
질투도 저렇게 대놓고 못해요ㅠㅠㅠㅠㅠ 7편까지 나왔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
6년 전
독자33
질투하는 다니엘ㅠㅜㅠㅠ귀여워ㅠㅜ아파트뿌셔ㅠㅜㅜ
6년 전
22개월
아파트 뿌셔뿌셔ㅠㅠㅠㅠ 티 못 내는게 귀엽지 않습니까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하 왜 제가 심장이 쿵쿵 거리는지 설레서 오늘 진짜 잠 못잘꺼같아요..큽 ㅠㅠ 너무 좋다 진짜..
6년 전
독자35
이거이거 다녤 우진이 질투하네요!!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거 다 티나요ㅎㅎㅎ 둘이 정말 신혼부부 같...
6년 전
독자36
우진아ㅜㅠㅜㅠㅠㅠㅠㅠㅠ넬아ㅠㅠㅜㅜㅜㅜㅜㅜ너무 조아 너네ㅠㅠㅜㅜ
6년 전
독자37
녜리귀여워ㅠㅜㅜㅜㅜ 질투라니8ㅅ8
세상 ㅠㅜㅜㅠㅜㅜㅠㅜㅜ지금이라도 이작품을알게된 내자신 일류 ㅜㅜㅜㅠㅜ

6년 전
독자38
아 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다녤 왜이렇게 귀엽죠 ㅠㅠㅠㅠㅠ 선호만 니꺼일까 다녤아 아닐걸... ㅠㅠㅠㅠㅠㅜ 귀엽습니다 다 귀여워요 ㅠㅠㅠㅜㅜ 바로 다음편 보러 가겠습니다!
6년 전
독자39
그러게요 질투하는게 눈에 훤이 다 보이는데 왜 여주만 모르는 걸까요? 여주야 너빼고 다알아~~~
6년 전
독자40
미쳤다..우진이 왜 이렇게 잘생기고 귀엽죠..? 그리고 그런 우진이한테 질투하는 강다니엘은 또 왜 귀엽죠..? 그리고 여주는 둔탱이야..둔팅이..
6년 전
독자41
우리 다녤 질투하는구나 흐흫
6년 전
독자42
질투하는 다니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귀여워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0140 완다 07.17 03:18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나의 세상이 되어주세요 013 봄처럼와줘요 07.17 02:0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C13 묾맏 07.16 22:3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옆집오빠가 자꾸 설레게 해요 96 땡구 07.16 22:10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332 뽐봄 07.16 21:3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4368 Y사원 07.16 21:11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I137 홍차화원 07.16 20:07
워너원 [브랜뉴/워너원/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 리얼남매 Talk -1448 몽그리 07.16 17:36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개도 안하는 짝사랑을 누가 한다고 C9 verbal 07.16 15:2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4185 김코튼캔디 07.16 12:2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스트로베리 필드 A18 뷔메랑 07.16 09:36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121 갓황 07.16 04:0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알다가도 모를 박우진 上 27 교생친구 07.16 02:3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260 22개월 07.16 00: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B10 묾맏 07.16 00:4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민현이가 이상해요10 황쓰 07.16 00:06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너와 나와 모닝글로리 A6 피치무잉 07.16 00:04
워너원 암호닉 받으러 와써욤욤뇸뇸270 Y사원 07.15 22:0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02194 미니부기 07.15 21:39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마메고마 덕후 박우진 A12 복숭아무지개 07.15 20: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3279 Y사원 07.15 19:30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216 뽐봄 07.15 18:1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A11 묾맏 07.15 13: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3201 김코튼캔디 07.15 13:2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갑자기 팡팡 생각나서 짧게짧게 써본 뒤죽박죽 지훙글.gif 2 망팡 07.15 13:0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남사친 박우진 0124 랠리 07.15 11:5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56 Y사원 07.15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