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찹살떡 전체글ll조회 1174l 14

※19금은 아닌데 17금 주의하세요~!

알파오메가 팬픽

Gainloss 

 

 

 

 

 

타는 듯한 목마름이 느껴졌다. 뭐라도 좋으니 목에서 치솟는 이 뜨겁고 갈데없는 욕망을 식혀주었으면 했다. 구정물이든, 피든, 정액이든 상관없었다. 음험한 욕망은 쇠사슬처럼 온몸에 잔인하게 감겨왔고 불꽃이 뱀의 혀처럼 목구멍 이곳저곳을 들쑤셨다. 살점과 점막이 다 떨어져 나가는 뜨거움 속에 몸을 비틀던 지호는 문득 눈두덩이가 따갑다는 것을 느끼고 번쩍 눈꺼풀을 들어올렸다. 새하얀 빛이 동공을 부숴버릴 듯이 쏟아졌다.

 

여긴, 어디지.

 

허허벌판에서 미아가 된 심정으로 중얼거렸다. 고급스러운 하얀 벽지로 도배된 천장은 회색빛의 우중충한 자신의 방안이 아니었다. 섬뜩한 두려움이 척추를 치고 올랐지만 두통과 그보다 더한 갈증에 뇌가 먹통이 되었다.

 

그러다 문득 지호는 어제 자신이 그림을 팔고 오는 길에 히트싸이클이 찾아왔으며 약이 없는 상태로 발정했다는 것을 떠올렸다. 그 뒤로는 정신을 잃은 것 같은데……. 하아. 지호는 열에 달뜬 숨을 내쉬었다. 무언가 중요한 것을 놓친 듯 했지만 더 이상은 누가 쇠꼬챙이로 기억을 긁어낸 듯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무기력한 몸을 간신히 들추고 일어난 지호는 그제야 자신이 누워있는 곳이 마음껏 뒹굴어도 떨어질 걱정이 없는 거대한 침대라는 것을 알았다. 풀어지는 눈알에 힘주어 살피니 값비싼 이태리가구와 양팔을 뻗어도 부족한 대형 벽걸이 티브이 따위가 보인다. 자신의 집 두채가 들어가고도 남을 방이었다. 어릴 적에 가본 안재효의 집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역겨운 돈냄새가 풍기는 공간에 지호의 미간이 사납게 일그러졌다. 구토가 나왔다.

 

입술을 잘근잘근 씹으며 일어난 지호는 바로 바닥에 발을 내뻗었다. 일순, 몸의 균형이 전부 비틀어지며 제 몸뚱어리가 꼴사납게 바닥을 나뒹굴었다. 아아……. 지호는 나직한 신음을 흘린 채 벌레처럼 바닥을 기었다. 팔꿈치가 까지고 무릎에 멍이 들었다.

 

“하윽.”

 

어서 이 끔찍한 곳을 탈출하고 싶었던 지호는 물에 젖은 솜처럼 무거운 몸을 강제로 일으키다가 선연하게 번져오는 갈증에 고개를 바닥까지 처박았다. 심장이 갈비뼈를 부술 듯이 거세게 쿵쾅거렸다. 척추를 타고 알싸하게 퍼지는 추악한 욕망. 아직도 지호는 히트싸이클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이다.

 

익숙하고도 소름끼치는 감각에 지호는 바르작거리며 열에 막혀 밖으로 빠져나오지 못하는 쉰 목소리를 내었다. 누가, 누가, 제발 내게 약을 좀……!

 

그때 하얀 문짝이 끼익 열렸다. 지호는 절망과 희망이 뒤범벅이 된 얼굴을 들어 문을 열고 나타날 누군가를 손꼽아 기다렸다. 그가 과연 천사일까, 악마일까. 누구라도 좋으니 지호는 제발 이 미칠듯한 갈망을 없애달라고 바짓가랑이라도 붙잡고 구걸하고 싶었다. 이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준다면 기꺼이 영혼을 바칠 수도 있었다.

 

“괜찮아요?”

 

밀크브라운 머리에 다정다감한 눈을 한 남자였다. 보기만 해도 봄볕의 따스한 내음이 풍겨 나올 것 같은 남자… 그리고 그는. 지호의 눈이 찢어져라 크게 떠졌다. 떠올랐다, 그가 누군지.

 

“…당…신, 뭐야?”

 

금방이라도 신음이 흘러나올 것 같아 발음이 입속에서 두부처럼 으깨졌다. 남자는 걱정과 안타까움이 듬뿍 묻어나는 얼굴로 지호를 보다가 조심스럽게 다가왔다.

 

“길바닥에 쓰러진 걸 보고 데려왔어요. 저, 몸이 많이 안 좋으신 것 같은데.”

 

지호는 바닥을 쥐어뜯으며 폭발적으로 솟구치는 성욕을 참았다. 그는 알파야. 지호의 더러운 오메가 피가 귓구멍에 대고 잔인하게 속삭이고 있었다. 빨리 쑤셔달라고 해. 다리를 활짝 벌리고 싸달라고 질질 짜란 말이야, 응? 응? 어차피 넌 걸레 오메가잖아. 알파한테 짓밟히고 능욕당하기 위해서 태어났는데 가릴 게 뭐가 있어. 굴욕은 잠깐만 참으면 돼. 뒷구멍이 근질근질하지? 바로 네가 원한다는 증거야. 응? 응? 응? 응? 응? …….

 

“아아아아악! 닥쳐, 닥치라고! 아아아악!”

 

지호가 별안간 발작을 하며 몸을 뒤틀었다. 좆같은 히트싸이클. 지호는 마구잡이로 입술을 씹으며 자신의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처음 보는 인간 앞에서 개처럼 발정하느니 죽어버리는 게 나았다. 남자는 뜬금없이 지호가 자해를 하자 당황했는지 멍청한 얼굴을 하고 있다가 곧 정신을 차리고 뜯어 말리기 시작했다.

 

“그만해요, 그만!”

 

오메가가 알파의 상대가 될 리가 없었다. 순식간에 두 손을 결백당한 지호는 욕정으로 녹아내리는 눈을 최대한 사납게 치켜뜨고 남자를 노려보았다. 지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반항 수단이었다. 남자는 머리가 아플 정도로 노골적으로 퍼지는 진하고 달콤한 로즈마리 향에 살풋 미간을 찡그렸다. 조금이라도 손에 힘을 주면 툭하고 끊길 듯이 지호의 손목은 가늘기 짝이 없다. 하아. 남자는 이 대책 없는 오메가를 어찌하면 좋을까싶어 애꿎은 앞머리만 후 불었다.

 

“흑…흑 나한테…읏…왜 이러는 거…으윽.”

 

자해가 안 되니까 이제는 울먹인다. 지호의 눈이 맑은 물로 가득 고이기 시작하자 남자는 입을 벌린 채로 얼어붙는다. 어질어질한 뇌를 쥐어짜며 지호는 어두워지는 의식 속에서도 놓치지 않고 남자를 응시했다. 조금이라도 방심하다간 쑤셔달라고 그 앞에서 기면서 두 손이 발이 되도록 빌 것 같았다. 그럴 수는 없어… 그럴 수는 없다고! 지호는 악에 받친 채로 비명을 질러댔지만 그의 몸은 나약한 이성 앞에서 꼼짝도 못했다. 죽어버리고 싶어. 죽고 싶어, 죽고 싶어, 죽고 싶어. 지호의 눈에서 예쁜 눈물이 토르르 떨어졌다.

 

“울지 말아요.”

 

아주 낮은 목소리였다. 깊은 바다를 닮은 목소리는 듣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졸음이 찾아왔다. 고요하고 상처 받은 영혼을 어루만지는 따스한 멜로디. 눈물로 흐려진 지호의 눈망울이 커졌다. 남자는 굳어버린 지호의 눈가를 큰 손으로 조심스레 쓰다듬었다. 본능적인 공포가 밀려왔지만, 의외로 그의 담백한 손길은 더러운 욕정 따위는 조금도 묻어있지 않았다.

 

“착하지.”

 

애완동물에게 말하는 듯한 평온한 어조로 남자는 부서질 듯 허약한 지호의 몸을 다정하게 들어올렸다. 공주님 자세로 지호를 안아 어디 다치지는 않을까 신중에 신중을 거듭하며 침대에 눕힌다. 색다른 충격에 눈물도 멎어버리고 아주 잠깐이지만 그림자보다도 끈질기게 좇아왔던 욕정도 수그러들었다. 당신, 알파 맞아? 미세하게 떨리는 지호의 눈매가 그렇게 묻고 있었지만 남자는 그 쪽에는 일체 관심이 없다는 듯 지호의 목까지 이불을 끌어당겨 덮어주고는 이마를 쓸어주었다. 따듯하고 부드러운 손길.

 

“잠깐만 참아요.”

 

피로 뒤범벅이 된 지호의 입이 열리면서 순간 무언가가 쏟아져 들어왔다. 희미한 약품 냄새…… 점멸해가는 의식 속에서 지호는 자신의 입을 따듯하게 덮는, 어머니의 자궁 속 같은 포근한 입맞춤을 느꼈다.

 

 

***

 

 

“으음…….”

 

햇살과도 같은 싱그러움 속에서 지호는 깜빡깜빡 눈을 떴다. 뇌가 물 위를 둥둥 떠다니는 듯 몽롱하고 멍했다. 의식이 조각조각이 퍼즐처럼 흩어져 있었다. 도막도막으로 끊긴 기억들이 제멋대로 지호의 머릿속에서 돌아다녔다. 하지만 단 한 가지 분명한 건 지금 기분이 매우 편안하고 즐겁다는 것이었다. 지호는 희미하게 입술 끝을 당기다가 낯선 방안에 놀라 벌떡 일어났다.

 

“여긴 또 어디야.”

 

짜증어린 목소리로 중얼거리던 지호는 낯설면서도 익숙한 방안을 구석구석 살피다가 문득 다리가 매우 저리다는 것을 깨달았다. 뭐지? 별 생각 없이 시선을 내리 깔던 지호는 숨이 멎을 정도로 놀라고 말았다. 웬 남정네가 제 다리 위에서 쿨 퍼자고 있었던 것이다. 으아악! 이건 또 무슨 병신 같은…! 남자를 밀어버리려고 했던 지호는 문득 남자 옆에 있는 물이 담긴 대야와 그의 손에 소중하게 들려있는 물수건에 앞으로 쭉 내밀었던 팔을 떨어트렸다. 조심스럽게 손을 올려 이마를 더듬어 보니 열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다. 따듯함에 취해 노곤함이 치즈처럼 늘어지긴 했지만 머리 자체는 하나도 아프지 않았다. 청명한 가을 하늘처럼 맑고 깨끗하기만 하다.

 

“간호 해준 건가…….”

 

자기가 내뱉고도 너무 낯부끄러워 지호는 눈을 찡그렸다. 솔직히 좀 놀라웠다. 히트싸이클인 자신을 강간하지 않고 돌봐준 사람은 거의 드물었던, 아니 아무도 없었던 것이다. 알파는 물론 오메가 냄새를 맡지 못하는 베타까지도 질질 끌려오게 만드는 걸레 같은, 칼로 찌르고 불 질러버려도 시원찮은 몸뚱어리인데. 더욱이 최하층 오메가는 알파에 의해 함부로 몸을 굴려져도 법적으로 전혀 문제 될 게 없었다. 얼마나 많은 쓰레기들이 지호가 히트싸이클 동안 정신 차리지 못하는 점을 이용해 그의 몸을 씨받이 변기통으로 써왔는가.

 

그랬기에, 남자는 지호에게 더 특별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었다.

 

굉장히 묘한 기분이었다. 지호는 조심스럽게 손을 뻗어 솜사탕처럼 부드러워 보이는 남자의 밀크브라운 머리를 더듬어보았다. 손가락 사이사이에 머리카락이 간지럽게 얽혀든다. 이상해. 지호는 따듯함에 붉게 달아오른 볼로 남자의 머리칼을 자꾸만 쓸었다.

 

“응…….”

 

너무 많이 만져버린 걸까. 달콤하게 자고 있던 남자가 갑자기 콧소리를 내며 몸을 뒤척였다. 심장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 벼락이라도 맞은 듯 화들짝 놀란 지호는 빛의 속도로 손을 치웠다. 얼마 있지 않아 남자가 하품을 하며 덩치 큰 몸을 일으킨다. 깨끗한 피부에 올곧은 코, 하트모양의 연분홍색 입술이 지호의 시야에 차례차례 담겨왔다. 깜빡깜빡 하더니 맑은 눈동자가 들어난다. 어둠을 정화시키는 듯 순수하고 밝은, 그러나 진지하고 굳센 농색 눈동자.

 

 

“잘 주무셨어요?”

 

남자가 지호를 향해 다정하게 웃으며 물었다.

 

 

 


나에게 이런짓을 한 건 네가 첨이얏! >_<

본격 인소 스멜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팬픽이네요...후 ㅋㅋㅋ

뭔가 게인로스는 저로서는 큰 도전이에요..이런 분위기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거든요 ㅠㅠ!

그래서 평소 글을 쓸 때보다 배로는 더디게 써진다는게 참트루..흑흑

어쨌든 나름 열심히 썼는데 재미있을지 모르겠네여..으!

 

그나저나 제가 브금을 워낙 잘 못골라서 ㅋㅋㅋㅋ 이번화 분위기랑 잘 어울릴지 걱정되고 ㅠㅠ

아무튼 제 소설 봐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알러뷰쏘머치♥

 

♡♥♡♥♡♥♡♥♡♥♡♥♡♥♡♥♡♥♡♥♡♥

멜로디 / 망가리 / 마가레뜨 / 금귤

코너킥 / 쌀알 / 바나나 / 부스러기

미네랄 / 새주 / 설라 / 크림우유

쮸 / 탤탤 / 요플레 / 바지 / 떠불

헬리 / 치즈케잌 / 바케트 / 파인애플

막걸리 / 이불 /  뽀 / 쿠우 / 0201

김밥 / 떡덕후 / 순살치킨 / 백사자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치즈케잌이에요!!!하 진짜...너무좋아요...아 대바규ㅠㅠㅠㅠㅠ이런 알파오메가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하트입술이면..흐흥 쩌러요 진짜 제가사랑하는 치즈케잌 녹여먹는 행복한ㄱㅣ분이에요 스릉흡느드 완전 기다렸고 또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찹살떡
ㅠㅠㅠ좀 색다른가요!? ㅋㅋㅋ 사실 알파오메가에 대해서 안지 얼마 안되서 제 기분내키는대로 쓰고 있거든요..☞☜ 치즈케잌님 항상 덧글 감사합니다 ㅠㅠㅠ 다음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hㅣhㅣ
11년 전
독자2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
11년 전
찹살떡
헉 부끄럿..! *-_-* 저도 많이 사랑해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3
전편에서 암호닉신청했는데....ㅜ없네요 암호닉은 작가님이 따로 정하신 때만 가능한건가요?? 항상 재밌게 잘보고있어요~~^ㅠ^
11년 전
찹살떡
엥?? 암호닉 신청하셨나요?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아니에요 ㅠㅠㅠ헷갈려서 제가 막 빼놓고..으으 죄송해영 ㅠㅠㅠ
암호닉 어떻게 되시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제가 죽을 죄를 졌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
헐 아니예요!!!! 제가 비회원이라서 댓글이 늦게 뜨는것땜에 그런것같아요....비회원의 설움이란ㅜㅜ암호닉 시계로 신청 했었어요! 작가님 화이팅~♥
11년 전
독자3
헐 사랑해요......암호닉 에이 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찹살떡
에이님! 저도 사랑합니다 헿 제 하트를 받으세요...S2 덧글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4
0201이에요 ㅠㅠㅠ아작가님 너무 재밋어요 ㅠㅠㅠㅠ진자 작가님 묘사쩔어요..알파오메갓 재 어렵던데 ㅠㅠ작가님 금손 티나요..마구마구bb내일 영어시험인데 스트레스 폭발할거 같아서 인티 니 작가님글이 뙇!!!기부닝 아주 좋아져서 공부 짱 열심히 할수 잇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 아직은 많이 부족한데 ㅠㅠㅠㅠ 알파오메가는 진짜 어려운거같아요!!! 똥손에게 금손이라니 ㅠㅠㅠ 부끄럽네요. 흫 감사합니다~ 0201님 영어시험 잘치시고 좋은 결과있기를 바랄게요! 화이팅 ^ㅇ^
11년 전
독자5
떡덕후예요 아이구 ㅠㅠ 피코 ㅠㅠㅠ 재미있어여 떢이 안나와서 조금 슬프지만 *^^* 전 쿨하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ㅋㅋㅋ떡은...떡은..... 내용 전개상 나오긴하겠지만 많이는 안나올거에요 ㅠ.ㅠㅋㅋ 애초에 제가 떡을잘 못써서..소금소금 아무튼 떡덕후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
괜찮아요 안나와도 재미있는데요 뭘! 짱짱~
11년 전
독자7
와 달달하다 브금도 글도 ㅠㅜㅠ재밌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찹살떡
감사합니다!! 저두 마니마니 사랑해요 으흣 *-_-*
11년 전
독자8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 1펹2편신알신안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편부터봐요 죄송해요 1편2편 댓글달고올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11년 전
찹살떡
제가 수정을 해서 그런지 신알신이 안가네요 ㅠㅠㅠ 앞으로는 픽 올리면 바로 수정하면 안되겠어요. 올릴때 꼼꼼히 봐야지 ㅠㅠㅠㅠ설라님 덧글 맨날 달아주시고 사랑해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사랑은제가합니다받기만하세요/진지/
11년 전
독자9
와진짜 내가 작가님 사랑하는이유가있어정말 달달함을빼면 시체에요작가님은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지훈 ㅠㅠㅠㅠㅠ완전훈남으로나오네요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맨날 나쁜지훈만보다가 착한훈남지훈보니까 색☆달☆라 이번글의 주제는 착한남자나쁜남잔가요??지훈이는 착한남자 재효는 나쁜남자ㅠㅠㅠㅠㅠ착한남자랑 잘됐음좋겠다ㅠㅠ♥ 난 행쇼가 조으니>^<
11년 전
찹살떡
헐 님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그렇게 딱!!! 아세여??? 완전 신기 ㅠㅠㅠ 넹ㅋㅋㅋ 지후니는 착하게 나오고 재효는 나쁘게 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와 소오~름...ㅠㅠ 제목도 지훈이랑 재효를 빗대서 만든거공...저도 님 뎡말사랑해여 ㅠㅠㅠ♥ 이런 덧글 넘 좋아요 ㅠㅠㅠ기쁩니다 S2 달달함은 빼놓을 수 없죠..어디에서든..흐흐
11년 전
독자11
뽀에여ㅠㅠㅠㅠ 아달달해ㅠㅠㅜㅠㅜ 알파오메가에서 이런달달함이란.. 너무좋아요... 앞으로도달달터지게.... 아잏..자까님사랑해요♥♥♥♥
11년 전
찹살떡
제 소설은 어디에서든 달달함이 빠질수없습니다 ㅋㅋㅋ애초에 작가가 이런 인간이라...흡.. 뽀님 저도 사랑해요!! 노래방에서 컴퓨터를 하는 기분이란 색다르네요 크크
11년 전
독자12
쿠우예요! 인소느낌이라닠ㅋㅋㅋㅋㅋㅋ 잘 읽고내려오다가 빵터졌어욬ㅋㅋㅋㅋ 그렇다면 내 댓글도.. 알파오메가 소재를 이런식으로 풀어간 자까님은 니가 처음이야...내꺼로 만들어야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사랑해요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 지호야.. 지훈이같은 남자를 만나야해...!!!!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다니. 헤헤 쿠우님 안녕하세요! ^ㅇ^ ㅋㅋㅋㅋ 전 언제든 쿠우님 것이 될 준비가 되있답니다 V_V 에헿ㅋㅋㅋㅋ 역시 애인(?)은 잘 골라야합니다 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욥ㅎㅎㅎ
11년 전
독자13
무려재코라니ㅋㅋㅋㅋㅋㅜㅠㅠㅠㅠㅠ저도모르게클릭..재밋어요ㅠㅜ
11년 전
찹살떡
재코 ㅋㅋㅋㅋㅋ 무리수였을지도 모르지만 공은 그래도 180은 넘어야할것 같아서.. ☞☜ 그래야 깔리는 지호도 좀ㄷ 덜 억울할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덧글감사해요 ㅠㅠㅋㅋ
11년 전
독자14
헐 완전 달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찹살떡
달달빼면 시체 ㅋㅋㅋㅋㅋ...헿..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6
사랑해요ㅜㅜ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호일코일 12.19 00:47
블락비 [블락비/피코/재코] 게인로스(Gainloss) -04-31 찹살떡 12.19 00:32
블락비 [블락비] 박경X깎두기29 깎꼉 12.18 23:46
블락비 [피오/지코] 안녕, 병신아 0462 지코 코꾸녕 12.18 22:52
블락비 [피코] 선후배 631 지호야약먹자 12.18 21:48
블락비 [블락비/피코] killer 014 가나다라 12.18 20:58
블락비 [블락비/피코] 아오..과외하는데 강제못된 행동당함-327 슉슉이 12.18 19:55
블락비 [블락비/컾X] 안녕 난 연습생 김유권임 ㅎ 213 얍얍! 12.18 19:29
블락비 [블락비/오일] 사랑해요, 신녀님 -3-7 가나다라 12.18 19:23
블락비 [블락비/피코] 외사랑 62 벙개 12.18 14:2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슉슉이 12.17 21:52
블락비 [블락비/피코] 다음부터 잘 할게3 임상 12.17 21:39
블락비 [블락비/피코/재코] 게인로스(Gainloss) -03-30 찹살떡 12.17 19:55
블락비 [블락비/피코] 아오 과외하는데...강제못된 행동당함13 슉슉이 12.17 19:54
블락비 [블락비/컾X] 안녕, 나 브랜뉴 연습생 김유권임 ㅎ114 얍얍! 12.17 19:26
블락비 [블락비/피코] 이별, 우연한 만남...6 코주부 12.17 04:48
블락비 [블락비] 쏘야의 블락비 그들이 들려주는 인터뷰 Q1~Q1015 쏘야 12.17 01:3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마늘 12.17 01:26
블락비 [블락비/오일] 룸메이트 0531 도라지 12.17 00:27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짘짘경 12.16 22:45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7 o2 12.16 21:43
블락비 [블락비/피코] 미래괴담 20107 발아파 12.16 21:03
블락비 [퓨전/태운지코] 그것만이 내 세상 - 2129 양김♥ 12.16 14:48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꾸엥 12.16 03:4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귤쌀 12.16 02:08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621 나누굴까 12.16 00:45
블락비 [블락비/피코/유코] 우리에게 로맨스는 없었다 suplemento(번외)20 지코야 12.15 22:28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