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귀차니즘 전체글ll조회 814l 26

B.A.P톡 (자유 주제) | 인스티즈

[멤버/상황/선톡]

수정하고 바로 스타트!!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감사해요!

암호닉 신청은 쭉- 받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힘찬/힘찬이랑 사귀는사이!나랑 힘찬이랑 연기자인데, 비밀연애중!! 내가 이번에 영화를 찍게 됬는데 배드신 장면이 있는거야. 근데, 내용도 탄탄하고 좋아서 회사에서 하길 원하는데 힘찬이는 절대 안된다면서 화내면서 반대하는거.오늘 스케줄 없어서 힘찬이 집에 놀러감/(쇼파에 앉아서 티비보다가 힘찬이 눈치보면서 )나..이번에 영화 찍는거 알지??
11년 전
귀차니즘
수정!
11년 전
독자30
완료!
11년 전
귀차니즘
영화? 무슨 내용인데?
11년 전
독자38
약간 얽히고 얽히는 사랑?..좀 금지된 사랑 그런거 있잖아.. 뭐 대충 그런 내용이야!
11년 전
귀차니즘
키스신이나 배드신있어?
11년 전
독자50
키스신은 당연히 있지..!! 근데, 배드신도 있더라..
11년 전
귀차니즘
키스신른 그렇다치고... 배드신?!!!
11년 전
독자65
응..뭐, 여배우가 한번쯤은..배드신 찍는것도 나쁘진 않잖아..그리고 배드신은 진짜가아니라 연기일뿐이니까..
11년 전
귀차니즘
그랴도 이미 찍는 순간 야릇한 분위기 돌잖아!
11년 전
독자2
힘찬/ 아고물돼..? 집이 빚때문에 팔리고 부모님도 도망갔어 그래서 나 혼자 갈데도 없어서 캐리어끌고 정처없이 돌아다니는거 힘찬이가 보고 자기 집에서 재워주고 돌봐주는거짓 빚쟁이들 때문에 사람 조금 무서워할거야! / (돌아다니다가 다리아파서 건물 계단에 앉는) 아, 진짜 아게 뭐냐.
11년 전
귀차니즘
수정이요
11년 전
독자28
해따...요♥
11년 전
귀차니즘
알게따...요♥
.
.
.
(집으로가던 중 찮이 발견!) 꼬맹아 너 집 나왔어?

11년 전
독자44
(두리번거리다 힘찬이 발견하고 고개젓다가 끄덕이다가하는) 아닌데 맞는것 같기도 하고..
11년 전
귀차니즘
그건 또 뭐야 애매 하기는...
11년 전
독자48
몰라요.. 나 이제 집 없는데 가출했냐고 하면 어떡해요. (캐리어 손잡이 잡고 멀뚱멀뚱 바라보는)
11년 전
귀차니즘
집 없어? 너 고아야?
11년 전
독자66
(인상 찡그리고 생각하다가) ..이제 고아 맞는 것 같은데. / 아.. 아는사인줄 알았어... 흡...
11년 전
귀차니즘
아... 아는 사이야?
.
.
.
그럼 너 이제 어디서 지낼려고?

11년 전
독자84
아니아니 쓰니가 꼬맹이라고 너무 자연스럽게 말해서 아는사인줄ㅋㅋㅋ으익ㅋㅋ모르는사이야!
.
.
.
(고개 푹 숙이고 작게) ..잘 모르겠어요. 돈도 없고.

11년 전
귀차니즘
음... 그럼 우리집으로 올래?
11년 전
독자100
(놀라서 고개들어 쳐다보다가 다시 떨구는) 그쪽 어떻게 믿고 가요.. 나 자는사이에 팔아버릴 수도 있는데...
11년 전
귀차니즘
안팔께! 그대신 조건이 있어
11년 전
독자119
진짜 안팔아요? (고개 들어 멀뚱멀뚱 바라보며) 조건이 뭔데요?
11년 전
귀차니즘
너라 집안일 좀 해주라 일때문에 바빠서...
11년 전
독자124
(어이없다는 듯이 바라보다가 이내 눈 반짝이며) 진짜 그것만 하면 돼요?
11년 전
귀차니즘
응! 도대체가 감당이 안되서..
11년 전
독자136
(씨익 웃으며 벌떡 일어나 고개 끄덕이며) 나 집안일 완전 잘해요!
11년 전
귀차니즘
진짜지? 거짓말이먄 얄짤 없다!
11년 전
 
독자3
대현이랑 나랑 동거하는 소꿉친구인데 진짜 친해서 뽀뽀랑 이런 스킨십도 막하는사이! 근데 대현이는 나를 좋아하는거지. 친구들이 둘이 사귀는거 아니면 남소를 받아라 해서 남소받으러 가는데 못가게 하는거! / (대현이 침대에 올라가며) 정대혀언- 일어나...
11년 전
귀차니즘
수정!
11년 전
독자14
수정완료!♥
11년 전
귀차니즘
완료!♥
.
.
.
(눈도 안뜨고) 와그라는데... 나 졸려...

11년 전
독자19
(허리를 끌어 안으며) 나 배고파...일어나아- 응? 쩡대!!
11년 전
귀차니즘
(이불 머리 끝까지 올리며) 나 졸리다고.... 너 밥 할줄 알잖아...
11년 전
독자43
(입을 삐죽이다가 안고있던 손 푸르고 침대에서 내려오며) 으씨...나 오늘 약속있어서 좀 늦을것 같은데..밥 차려놓고갈까? 아침은 좀 같이 먹으려그랬는데..
11년 전
귀차니즘
(눈만 빼꼼 내밀며) 약속? 무슨 약속?
11년 전
독자46
(위로 올라가 치마룰 살짝 내리며) 그런게 있다! 으이고...자라 자-
11년 전
귀차니즘
어? 치마도 입었나? 오늘따라 와이렇게 꾸몄노 소개팅이라도 가나?
11년 전
독자67
응. 소개팅간다- (푸스스 웃는)
11년 전
귀차니즘
누가 주선해 줬는데?
11년 전
독자86
준홍이었나? 그건왜-?
11년 전
귀차니즘
그냥- 근대 그럼 나 밥 어떡해?
11년 전
독자102
(밉지 않게 째려보며) 내가 식모냐-! 너 밥 할 줄 알잖아. 뭐.. 차려놓고 가?
11년 전
귀차니즘
그냥 가지말고 나랑 있으면 돼지!
11년 전
독자116
이제 약속 시간까지 한시간도 안남았거든요? 얼른- 진짜 밥 차려놓고가?
11년 전
귀차니즘
가지말고 집에서 내 밥 차려달라니까?
11년 전
독자128
으이구...괜히 깨웠어..어떻게 그래- 그럼 다녀와서 차려줄까?
11년 전
귀차니즘
언제 올지 모르잖아! 그러니까 그먕 집에 있어-
11년 전
 
독자4
대현_ 대현이가 유명한 사진작가고 나는 신인모델인데 이번 화보 컨셉이 남자모델분이랑 분위기가 야시꾸리한건데 하필 담당이 대현이라 내가 계속 대현이 눈치보여서 NG내는거 // (스탭분들께 돌아가면서 사과함)
11년 전
귀차니즘
지금 사귀는 사이에요?
.
.
.
(찮이가 대현이 쪽으로 왔을 때) 오늘따라 와그라노?

11년 전
독자17
아, 네! 비밀연애에요 // (고개푹숙이고)죄송합니다, 오늘따라 집중이 안되서‥
11년 전
귀차니즘
(몰래 귓속말로) 아무 말 안할테니까 제대로 찍으라 너가 이러면 불안해서 못찍겄다
11년 전
독자39
응, 미안해. 어제 너도 밤샘촬영했을텐데 나때문에 더 피곤하게(입술 하얗게 질릴때까지 깨뭄)
11년 전
귀차니즘
(입술 툭툭치며) 모델이 얼굴 상하면 안되제 이젠 빨리 가서 찍고 가자
11년 전
독자49
(사진찍는데 남자모델이 갑작스레 허리끌어안고 가까울락말락하게 입술닿음)
11년 전
귀차니즘
(움찔하긴하지만 그래도 사진찍음)
11년 전
독자74
(다마치고나서 남자모델이 찝적댐) 아, 제번호요? (어색하게웃으며)아직 신인이라 폰번호는 못드릴것같은데.. 매니져오빠 번호라도 줄까요?
11년 전
귀차니즘
(쓱 옆로 가서) 지금 촬영 끝났는데 않가고들 뭐하시죠?
11년 전
독자90
그게.. (우물쭈물하면서)이제 가려구요. 작가님은요?
11년 전
귀차니즘
저도 이제 가야죠 빨리들 갈준비들하세요
11년 전
독자5
준홍
연하남 준홍이! 평소에는 누나누나하고 존댓말하고 귀여운데 화나면 반말하고 누나라는 호칭도 안쓰는 박력...♥ 준홍이는 나 좋아하는 상황으로 할게요. 내가 좀 만만한 스타일이라 후배나 선배나 막 뭐 사달라고 부탁하거나 과제 해달라고 부탁하고 그러는데 준홍이는 내가 거절 못하는게 마음에 안 드는 거. 근데 하루는 같이 동아리방에 있는데 소개팅 대타로 나가달라고 친구가 부탁하는데 거절 못하고 쩔쩔매고 있는 걸 본 거에요. 그래서 준홍이가 박력있게 거절하고 고백...헿... // (소개팅 대타로 나가달라는 소리 듣고 눈 커져서 멍하니 쳐다보다가 어쩔 줄 몰라함)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에게) 왜그래요? 무슨 일 있어요?
11년 전
독자20
(곤란하다는 표정으로 있다가 어색하게 웃어보이며) 아, 친구가 소개팅 대타로 잠깐 나가달래서.
11년 전
귀차니즘
( 앞에있는 친구 슬쩍보고) 이사람이요?
11년 전
독자41
(고개 끄덕끄덕하며) 응, 사실 내일 시간 비긴 한데.. (친구 보면서 우물쭈물함)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도 가면 안되죠! 빨리 거절해요!
11년 전
독자51
(뒷머리 긁적거리며) …근데 나 말고 부탁할 사람도 없다는데, 그냥 나가보려고. 그 남자 되게 괜찮대.
11년 전
귀차니즘
안돼요! 어떤 남자 나올 줄 알고... 그냥 내일 나랑 놀아요!
11년 전
독자68
(친구 한 번 준홍이 한 번 쳐다보고 고민하는데 친구가 팔 잡고 소개팅 나가달라고 계속 애원해서 당황해함)
11년 전
귀차니즘
빨리 거절해여!
11년 전
독자87
(계속 머뭇머뭇거리다가 친구가 계속 졸;라서 얼떨결에 고개 끄덕여버리고 준홍이 눈치봄)
11년 전
귀차니즘
그걸 승낙하면 어떡해! 어씨... 여기서 기다려봐 (찮이 친구에게로 가서 설득 주이
11년 전
독자6
힘찬/아고물. 힘찬이가 회사갔다가 왔는데 내가 집에 없는거, 그리고는 새벽에 들어왔는데 겁나 다그치는거/아저씨 자라...제발...(조용히 문염)
11년 전
귀차니즘
(소파에 앉아서 쳐다보지고 않고) 드디어 오셨구만
11년 전
독자22
(어색하게 웃어주고는) 아저씨 왜 안잤어요?
11년 전
귀차니즘
몇시쯤 오나 보려고
11년 전
독자45
(힘찬이 옆에 앉아서 팔짱끼고는) 아저씨 피곤한대 얼른 자요...
11년 전
귀차니즘
(팔 빼내며) 넌 안피곤한가보다? 지금 들어오고?
11년 전
독자54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놀다가.... 미안해요 아저씨, 많이 기다렸어요?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말 무시하거) 전화는 왜 않받았어
11년 전
독자71
(말무시한거에 기분상해선 고개숙이고) 무음이라서 못받았어요
11년 전
귀차니즘
내기 전화 안받는거 싫어하는거 몰라 알아
11년 전
독자7
준홍_카페알바생인준홍이가실수를좀많이해서밤에점장인나랑단둘이남아서배우고가는거 // (정산끝내고) 홍아,오늘은나랑좀남자
11년 전
귀차니즘
사귀는 사이에요?
.
.
.
(시무룩해져서) 네... 알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4
네네! // (각종커피들다꺼내진열해놓고) 오늘정산되게깨졌더라-
11년 전
귀차니즘
(눈치보며) 죄송해요...
11년 전
독자58
에고,뭐가 (머리쓸어넘겨주고)첫날치곤잘한거지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도 너무 많이 실수 했는데...
11년 전
독자70
에,아니야- 괜히기죽지마,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도... 그냥 짐만 되는 것 같은데...
11년 전
독자8
저좋아요
11년 전
귀차니즘
반가워여! 바로 스따뜨!!
11년 전
독자27
보고시펏떠요ㅋㅋ//오늘은 과늠하께요ㅠㅠㅡ바쁘신데ㅎ
11년 전
귀차니즘
저도 보고팠어요ㅠㅠ 글이 안올라가서ㅠㅠㅠ 래두 되여!!
11년 전
독자63
늦엇는데ㅠㅠㅡ되요ㅎ?///용국///용귀이랑 연인사이였는데 사고로 둘다 기억을 잊고살이아.그러다가 옛날첫만남처럼 비오는날 횡단보도에서마주친거!!둘다 기억이스믈스믈-행쇼/// (황단보도에신호가바껴도가만히서있는다)
11년 전
귀차니즘
괜찮아요!! 게다가 암호닉이신데!!
.
.
.
(찮이 반대편에 서 있다가 찮이 발견하고 약간 인상찌푸리고 쳐다봄)

11년 전
독자72
(자길째려보는줄알고) 저요?(손가락으로자기가르킨다)
11년 전
귀차니즘
으... 그 쪽 저 언제 본 적 있지 않아요?
11년 전
독자97
그러게요.. 되게낯익은데,우리 소개팅같은거햇던가?
11년 전
귀차니즘
그건 아니였던 것 같은데... 일단 우리 만나긴 했던거죠?
11년 전
독자105
글쎄요.. 기억이안나는데?그쪽 이름이뭐예요..?
11년 전
귀차니즘
방용국이요 그쪽은요?
11년 전
독자144
찮이요.용국?(자기지갑속에서 사진보여주며) 이거 그쪽이예요?////미안...내가콘티를잘못짯다...힣 어찌이어야하나
11년 전
귀차니즘
어! 이거 저 맞는데! 이거 어떻게 사가지고 계세요?
11년 전
독자146
힣잤다어제../// 이거..산거아닌데? 그쪽도 저몰라요? 실은 저사고가있어서 기억이없어요
11년 전
귀차니즘
어? 저두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오늘이 무슨날인데!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그러면서 궁금하게시리 말은 왜 꺼내!
11년 전
귀차니즘
(사진보고 잠시 멍하니 생각하다 초음파 사진이라는거 깨닫고 방으로 쫓아 들어가며) 이거 조작 아니제!! 진짜제!!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당황하며) 내가 미안하다... 난 몰랐지...
11년 전
귀차니즘
(슬쩍 옆으로 가서 다독여 주며) 내가 미안해...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ㅇ..어?? 뭐 먹고싶은거 있어?
11년 전
귀차니즘
알았어! 그댜신 따뜻허게 입어 밖에 춥대-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음... 된장찌게?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도 먹을 것만 담아!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빨리-
11년 전
 
독자10
준홍/준홍이가 애정결핍이 되게 심해 그래서 나랑하루라도 안떨어질려고 그러는데 내가 준홍이 잠든사이에 장을봐올려고 나갔는데 내가 나자자마자 몇분뒤에 바로 깬거야 그래서 준홍이가 나찾다가 못찾아서 집안을 난장판으로 해놓는거/(장보고 집으로 돌아옴)
11년 전
귀차니즘
(소파에 넋놓고 앉아 혼잣말로 중얼거리며)누나...누나...
11년 전
독자29
준홍아-여기서 뭐해..집안은 왜이래..응?
11년 전
귀차니즘
(멍하게 찮이 쳐다보며)어? 누나다... 누나 왔다
11년 전
독자57
집이 이게뭐야..언제깼어?
11년 전
귀차니즘
나도 몰라... 일어나니까 누나 없어서 누나 찾으러 다녔는데...
11년 전
독자81
(한숨쉬며)어디 안다쳤어??
11년 전
귀차니즘
(팔쪽에 상처 있는데도 모르고) 난 괜찮아! 누나 왔으니까ㅎㅎ
11년 전
독자92
(손목잡고)너 여기 상처 생겼잖아..앉아서 기다려 구급상자 가져올께
11년 전
귀차니즘
(팔잡고) 가지마... 가지 말고 내 옆에 있어...
11년 전
독자114
그래도 치료는 해야지....
11년 전
귀차니즘
난 괜찮으니까- 응? 어디 가지마-
11년 전
독자123
알았어..저기 쇼파에 앉아있어.집 좀 치우자
11년 전
귀차니즘
내가 도와줄까? 누나 힘들잖아
11년 전
독자133
(엉덩이 토닥이면서)힘든거 아는사람이 이렇게 해논거야?
11년 전
귀차니즘
누나 없길애... 미안해...
11년 전
독자11
댜릉해욧
대현/학교 내 비밀연애중인데 내가 다른 남자애(음...오늘은 영재 생일이니까 욘재로 고고) 에게 고백을 받은거야 그래서 거절했는데도 영재가 자꾸 치근덕대고 대시하고 그러는거지 어느날은 영재가 나랑 어느정도 친해지니까 장난삼아 볼에 뽀뽀하는데 그걸 목격한, 비밀연애중인걸 아는 같은반 준홍이가 다른반인 대현이에게 말해주지 대현이는 영재한테 고백받는것부터 몰라!! 암튼 그래서 대효니는 내가 양다리 걸친 줄 알고 화나따 뿌우 / (학교 끝나고 나서 교실에 남아 대현이에게 문자보내며) 「대현아 끝났어? 같이가자 우리반으로와」

11년 전
귀차니즘
[아직 안끝났어]
11년 전
독자31
「응 알겠어 여보 빨리 끝내고 와」 (하곤 제딴에 부린 애교가 스스로 만족으러워 히죽히죽 웃는)
11년 전
귀차니즘
(종례끝나고 찮이네 반으로 감)나왔다
11년 전
독자53
(고개 빠꼼 내밀어 주변에 사람 없는거 확인하곤 대현이 허리 안으면서) 오늘 공부 열심히 했어?
11년 전
귀차니즘
(평소같았으면 어깨동무릉 하겠지만 안하고 걸어가며) 아니
11년 전
독자75
(이상한듯 바라보다 졸졸졸 따라가서 손 잡으며 조심스레) 오늘… 안좋은 일 있었어? 기분 안좋아보인다…
11년 전
귀차니즘
별일 없다고 쳐야지 빨리 가자
11년 전
독자95
(그런 대현이가 걱정스러운건지 자꾸 쫑알대다가) 화난것같아, 기분도 안좋아보이고… 무슨 일 있던 거 맞구나.
11년 전
귀차니즘
무슨일 없다니까
11년 전
독자110
(무심한 대현이 말에 입 삐죽이는데 도서관에서 영재가 나 발견하고 뛰어오기에) 어, 영재야, (하곤 웃는데 영재가 대현이와 번갈아 보다가 누구냐고 묻기에 어색하게 웃고) 아… 친구, 친구사이야
11년 전
귀차니즘
(친구라는 소리에 찮이 놔두고 감)
11년 전
독자121
(영재한테 인사하고 대현이에게 뛰어가며) 대현아- 미안해, 화났어..? 친구라고 한건 너 괜히 입장 난처해질까봐서…
11년 전
귀차니즘
...그냥 얘기 더하고 오지 왜 벌써왔어
11년 전
독자129
(고개 저으면서) 쟤랑은 아무 사이도 아니야 진짜...그냥 같은반 애야...응?
11년 전
귀차니즘
그렇게 거짓말 안쳐도 돼니까 얘기 더 해
11년 전
독자139
(거의 울먹거리는 수준으로 답답한듯) 아니라니까...진짜 오늘 왜그래...
11년 전
독자12
대현/둘이 동거하는 사인데 내가 친구생일파티라서늦게들어옴
.그걸보고 대현이가 화내는거야! 그래도 마지막은달달../ 대현ㅇ...나왔어...

11년 전
귀차니즘
수정
11년 전
독자21
완료
11년 전
귀차니즘
지금 몇시?
11년 전
독자32
1시.......히이잉...
11년 전
귀차니즘
1시에 들어온 기분이 어때?
11년 전
독자69
신ㄴ..가아니라...미안해..
11년 전
귀차니즘
내가 전에 너한테 뭐라고 했었지?
11년 전
독자103
미안해..기억이,.,
11년 전
귀차니즘
내가 늦어도 11시 반까지는 들어오앴잖아
11년 전
독자108
느앙.....미안...
11년 전
귀차니즘
뭐하다 늦었는데
11년 전
독자13
해도되는거에요? ㅠㅜ
11년 전
귀차니즘
해도 되열!
11년 전
독자34
고마워열 ! ♥ / 힘찬소꿉친구 스킨쉽도아무렇지않게해 서로좋아하고! 근데 어색해질까봐 말을못하는거지 암튼 학교인데 내가 다른 친한남자애들이랑 놀고잇으니까 힘찬이가 질투나서 괜히 스킨쉽하고 방해하고그러는거 / (남자애들이랑 히히덕거리며 놀고잇음)
11년 전
귀차니즘
(뒤로가서백허그 하며) 뭐해?
11년 전
독자56
(고개만돌려서 힘찬이보고) 그냥 애들이랑 얘기하고잇엇어 - 아 쫌 떨어져봐 왜 안고그래
11년 전
귀차니즘
나 심심해- 나랑 놀자-
11년 전
독자79
(뒤돌아서 힘찬이볼에 살짝뽀뽀해주고) 됏지? 잠깐만 용국이랑 놀고잇어 - 얘네랑 쫌만 더놀게, 알겟지?
11년 전
귀차니즘
싫어! 방용국 지금 작사한단 말이야- 나랑 놀자-
11년 전
독자94
아,알겟어 놀아줄게 그만 찡찡대 !! (힘찬이궁디팡팡치며) 누나가 그렇게 좋아요 우리찬이? 우쭈쭈
11년 전
귀차니즘
아 하지마- 내가 애도 아니고...
11년 전
독자111
(베시시웃으며 힘찬이볼을 잡고쭈욱늘리며) 귀여워서그러는거지 - 계속할꺼다 크크 아 귀여워 !
11년 전
귀차니즘
(똑같이 찮이 볼 잡아 당기며)너가더 귀엽거듴-
11년 전
독자15
수정할게!
11년 전
독자18
대현_대현이랑은 친한친구사인데 내가 요즘에 대현이가 이성으로 느껴지면서 친구를 잃을것같은생각에 조금 피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내가 어느날은 독감에 심하게 걸려서 말도없이 학교를 빠졌는데 대현이가 찾아온거야.//선톡해주라~
11년 전
귀차니즘
(문 두드리며) 찮아? 안에 있나?
11년 전
독자35
(문두드리는소리에 무거운몸을이끌고나가는)누구ㅅ...어..왠일이야..
11년 전
귀차니즘
학교 안나왔길래 걱정되서 찾아왔지 (찮이 살펴보고) 너... 어디 아파?
11년 전
독자55
어..응.. 감기가 좀 심하게 걸려서..안와도되는데 뭐하러왔어..
11년 전
귀차니즘
감기?? 나한테 연락하지!! 왜 왔긴! 걱정되서 왔지-
11년 전
독자78
됐어..무슨 큰일이라고..너 감기 옮을라.. 그만 돌아가봐.
11년 전
귀차니즘
에이- 그래도 이왕 왔는데 못들어가게 할꺼야?
11년 전
독자96
들어와서 뭐하려구..너 있어봤자 심심하기만 할텐데..
11년 전
귀차니즘
너 간호해 줘야지!
11년 전
독자109
ㄱ.간호는 무슨..나 그냥 잘건데..? 가봐도 돼..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도! 이왕 왔는데...
11년 전
독자120
(잠시망설이다가 고개를끄덕이고는)..알겠어. 들어와..
11년 전
귀차니즘
(들어가며) 법은 먹었어? 약은?
11년 전
독자131
밥먹을힘조차없어...그냥 한숨잘래..(방으로들어가이불을목까지끌어당기는)
11년 전
귀차니즘
(침댜에 걸커앉아) 그럼 약도 안먹었겠네?
11년 전
독자140
(이불끝자락을잡고눈을감은채고개를끄덕이며)응..약먹기싫어..(열이나는지달뜬숨을내뱉는)
11년 전
독자16
대현//소꿉친구.찮이 대현이 많이 좋아하고 고백도 했는데 대현이가 계속 외면하니까 너무 힘들어서 대현이 떠남.그러다가 다시 만나게 됬는데 그때 찮이는 이미 자신을 많이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고 있음//카페에 멍 때리고 앉아있음)
11년 전
귀차니즘
그럼 이제는 대현이가 찮이 좋아하는거에요?
.
.
.
(길가다가 카페에 있는 찮이 발견하고 카체로 들어가서) 혹시... 찮이 아니에요?

11년 전
독자26
헐.... 해도되는건가ㅠ
11년 전
귀차니즘
해도 됩니다-
11년 전
독자37
준홍/내가환자인데조울증?우울증?같은게있는거야..그런데 준홍이는 나의 보호자? 아무튼 그런쪽인거..ㅋㅋㅋㅋㅋ/ (밥먹다가갑자기내팽겨침)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쳐다보며) 왜? 뭐 잘못됬어?
11년 전
독자59
배불러요, 그리고 맛없어. 먹고 싶은맘도 없어요. (딴데보면서)
11년 전
귀차니즘
잘먹다가 갑다기 또 왜그래?
11년 전
독자33
힘찬 _ 힘찬이가피에관한트라우마가있어서되게불안해하는데내가힘찬이때문에손을다쳐서피보게되서김힘찬혼자죄책감에빠져있다가내가달래주고행쇼하는거 ..우선다치기전부터시작하자 / (힘찬이손에서칼빼앗으려고하고) 아,내가할게- 칼질도못하는게
11년 전
귀차니즘
(놓치지 않으려고 힘주며) 나도 이제 칼질 잘하거든!
11년 전
독자60
(손깊게베여서피조금씩맺히며) 아으,아피..
11년 전
귀차니즘
(피 보자마자 멍해져서 바로 거실로 뛰어나옴)
11년 전
독자80
(이러지도저러지도못하고) 힘찬아- 찬아,연고좀가져다줘..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말 못듣고 넋 놓고 손으로 머리 감싸쥐고 있음)
11년 전
독자93
(옆에있던수건으로대충묶고) 찬아,왜그래- 찬아?
11년 전
귀차니즘
어? 너 피.... 괜찮아?
11년 전
독자36
준홍/준홍이가 연하 나는 연상! 서로 동거하는데 내가 티비보고있는데 준홍이가 자꾸 놀아달라고 조를때/(말없이 tv보며 카톡하고있는다)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옆으로 가며) 누나- 나 심심해!
11년 전
독자61
(쳐다보지도않고티비만바라보며)응..그래그래
11년 전
귀차니즘
(팔잡고 흔들며) 누나아- 나랑 놀자니까?
11년 전
독자82
(어깨에기대며)뭐하고놀고싶은데~?
11년 전
귀차니즘
음... 배고프니까 요리해줘!
11년 전
독자99
(일어서서 기지개하며)뭐해줄까?
11년 전
귀차니즘
김치볶음밥! 누룽지도 만들어서!
11년 전
독자112
(부엌에가서 열심히 요리하고있는다)
11년 전
귀차니즘
(백허그하며) 잘 되가?
11년 전
독자127
(살짝뒤돌아보더니이내웃곤) 응,다되가-
숟가락젓가락세팅해놓으세요-(엉덩이토닥거리며)

11년 전
귀차니즘
(숟가락, 젓가락 놓고 반찬꺼내놓고) 다 됬어!
11년 전
독자132
(식탁에 김치볶음밥올려놓고 의자에앉으며)
자-누룽지도했어요~

11년 전
귀차니즘
오! 맛있겠다!
11년 전
독자141
(숟가락으로떠주며)
준홍아 아-해봐,

11년 전
독자40
대현/친구사인데 어떤 스토커가 나한테 붙은거야 무서워서 며칠째 밖에 못나가고 있는데 대현이가 집 찾아온거/(조심히 문열어주며) 야 빨리들어와
11년 전
귀차니즘
(들어가며) 오늘따라 왜이렇게 조심해?
11년 전
독자77
(목소리 낮추며) 누가 있는거 같단말야
11년 전
귀차니즘
지금?? 어디에??
11년 전
독자83
며칠전부터 누가 따라와 전화도 자꾸오고 일단 신고는 해놨는데 해결책이없대 나어떡해 무서워
11년 전
귀차니즘
해결책이 없다고? 아이씨... 그럼 너 지금 밖에도 못나갔겠네?
11년 전
독자98
응 지금 사일째야 폰도 꺼놨는데 아마 지금 폰 켜면 바로 전화올껄 니 얘기 하겠지
11년 전
귀차니즘
음... 그어면 켜서 나 줘봐
11년 전
독자113
(폰 키자마자 기다렸다는듯 벨이 울리고 대현이한테 겁먹은듯 조심스레 주며) 차라치 받지말자 너까지 위험해지면 어떡해
11년 전
귀차니즘
낭 괜찮아! (스토커랑 대화중)
11년 전
독자122
(불안한듯 손톱물며 대화 듣고 있음)
11년 전
귀차니즘
(목소리가 점점커짐)
11년 전
독자134
(폰 뺏어 끄고) 하지마,어차피 말이 통할 사람이면 이런짓도 안하겠지
11년 전
귀차니즘
그럼 너 어떻게 하려고?
11년 전
독자142
뭐 저러다 그만 두겠지 우리 그냥 잠깐 잊고 놀자 그동안 얼마나 심심했는지 몰라
11년 전
독자47
영재/영재랑 썸타는 선후배사인데 내가 다른선배들이랑친해서 틱틱대면서질투/(대현이한테 빵사달라고조르고있음)오빠야-나 빵!!빵!!
11년 전
귀차니즘
(조용히 끼어들어서) 내가 사줄까?
11년 전
독자62
어? 오빠야 내보고싶어서왔나-(웃으면서 바라보다 다른선배들이 장난걸릴래 치마입고 발차기시도)
11년 전
귀차니즘
야야!! 너 지금 치마 입고 뭐하는 짓이야!
11년 전
독자85
아 어차피 속바지입었어!!내가 이제 더이상 당하고는안산다!(씩씩거리면서 다시한번 시도)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잡아당기고) 그래도 그렇지 여자가!
11년 전
독자104
이이...오빠들 영재오빠때문에 봐준줄알아라!!(삿대질하다가 영재한테 안김)아..열냈더니 피곤해 끄엉..
11년 전
귀차니즘
그르니까 얌전히 있었어야지-
11년 전
독자115
몰라아..나힘들어..(뒤에서 안은채로 등에기댐)
11년 전
귀차니즘
(그대로 업어버리며) 한숨 잘래?
11년 전
독자125
아..안무거워?(등에 얼굴묻으면서)잠은안오는데 이러고있으니까 좋네-연인같다 헤헤-
11년 전
귀차니즘
으유 연인은 무슨... 여기 애들 다 있거든?
11년 전
독자135
다있는데서 나 업은게누군데- 맞다 초콜릿먹을래? 아까 받았거든-(내려오면서)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 허너 줘 봐
11년 전
독자143
(상자에있는거 하나 입에넣어주면서)이거 아까누가줬었지...최준홍이라했었나?
11년 전
독자64
영재/영재랑 둘다가수.영재는 밥. 나보고 반해서 누군지한참 생각하다가 대기실들어왔는데 나랑 대현이랑친한거보고 질투.당황/(대현이랑 웃으면서 얘기중)
11년 전
귀차니즘
(들어왔더니 대현이가 찮이랑 있는 거 보고 당황)
11년 전
독자88
오빠야 나 오늘 옷 겁나 이쁘다아니야? 완전 요정아이가 요정? 푸하하핳-(영재온지모르고 대현이랑 얘기중)
11년 전
귀차니즘
ㅈ..저기요?
11년 전
독자106
어?(뒤돌아보고)선배 안녕하세요!!정대현 놀아준다고 고생이많습니다!(장난스레웃음)
11년 전
귀차니즘
그쪽이 더 고생일 것 같은데... 실례지만... 누구?
11년 전
독자117
아..저 선배바로 앞순서하고 이번에 신인상 저희가 쓸었는데...더열심히해야겠네요-푸흐..(멋쩍게웃음)
11년 전
귀차니즘
아... 그분! 죄송햐요...
11년 전
독자130
아 아니에요! 아직신인인데 모르는게 당연하죠!헤헤-아 ..쉬려고 오셨을텐데 저때문에 불편하시겠다..대현오빠랑 잠깐논다는게 그만..하핳..
11년 전
귀차니즘
괜찮아요! 대현이랑 친하신가봐요?
11년 전
독자138
네!친하죠- 오빠가 절 너무 좋아해서요-(장난스레웃음)
11년 전
귀차니즘
대현이가요? 대현이가 그럴 줄 몰랐네...
11년 전
독자145
뭐가요? 뭐가그럴줄모라요?(궁금한듯 눈빛내며)
11년 전
독자76
해도 되는건가...☆★
11년 전
귀차니즘
해도 되얄!
11년 전
독자91
빵형! / 빵형이랑 나랑 동거하는 사이인데 같이 동거한지도 몇년이 된거야 그래서 빵형을 남자로 안생각하고 막 집에서 아무렇지않게 입고 다니고 민낯도 별로 신경 안쓰고 그러는데 빵형은 아닌거지 막 다 신경쓰여 자기만 그런것 같아서 속상하기도 하고 그래서 잔소리가 심해져서 막 싸우다가 빵형의 진심을 알게 되서 알콩달콩 되는거?? 이게 무슨 말이짘ㅋㅋ 하여튼..나중엔 좋게 되는걸로..! / (문을 느릿하게 열어주며 하품하는) 어..? 오늘은 일찍 왔네
11년 전
귀차니즘
오늘따라 일이 일찍끝나서 밥은?
11년 전
독자101
(옷이 살짝 올라간 등을 긁적거리며) 응...뭐..그냥 대충~
11년 전
귀차니즘
(옷내려주며) 여자애가 무슨... 부끄럽지도 않어?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B.A.P B.A.P톡 (자유 주제)224 귀차니즘 01.28 10:14
B.A.P B.A.P1년동안 열심히달린기념 톡! (컷이란없다!)466 파란준홍끠 01.27 00:4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1 망상병 01.26 23:09
B.A.P B.A.P톡 (자유 주제)291 귀차니즘 01.24 21:35
B.A.P B.A.P)이중인격톡..ㅠ883 이중인격2 01.23 22:41
B.A.P B.A.P톡 (자유 주제)320 귀차니즘 01.23 12:09
B.A.P B.A.P 이중인격톡!459 이중인격2 01.20 23:42
B.A.P 젤로자유톡 마감462 젤로 01.19 22:29
B.A.P B.A.P톡 (자유 주제)244 귀차니즘 01.19 21:46
B.A.P B.A.P)이중인격톡!!1096 이중인격2 01.19 20:28
B.A.P B.A.P톡 (자유 주제)126 귀차니즘 01.19 17:54
B.A.P B.A.P 이중인격톡390 이중인격2 01.19 01:57
B.A.P B.A.P톡 (자유 주제)177 귀차니즘 01.19 00:3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8 빵인형 01.18 22:46
B.A.P B.A.P톡 (자유 주제)232 귀차니즘 01.18 18:41
B.A.P 젤로자유톡 마감449 젤로 01.18 15:06
B.A.P B.A.P톡 (자유 주제)167 귀차니즘 01.18 13:22
B.A.P B.A.P)마피아톡128 마피아 01.16 01:42
B.A.P 젤로자유톡 마감마감363 글쓴이 01.14 17:0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1 찮찮찮 01.12 14:21
B.A.P [B.A.P] 소꿉친구톡 - 종료129 찮찮찮 01.12 12:15
B.A.P 젤로자유톡 마감마감375 글쓴이 01.11 18:46
B.A.P 젤로자유톡444 글쓴이 01.10 19:40
B.A.P B.A.P)이중인격톡!329 이중인격 01.10 17:57
B.A.P B.A.P)이중인격톡797 이중인격 01.09 22:39
B.A.P 젤로자유톡240 글쓴이 01.09 10:14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7:22 ~ 5/3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