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전체글ll조회 2092l 1

 

" 뭐 하나만 물어보자. "

" 뭔데, 나 바빠. 빨리 말해. "

" 나랑 사귈 때도 쟤 만났어? "

" 촌스럽게 왜 이래, 만났다고 하면 어쩔건데? "

" 나쁜 새/끼... "

" 이제 우리 더 볼 일 없는거지? 야 남자들은 너처럼 뚱뚱하고 못생긴 여자 싫어해. 내가 너 불쌍해서 만나준거야. "

 

대학 입학 후 2년을 쏟아부은 사랑이, 사람이 남이 되는 건 단 1분.

너무 쏟아버려서 너무 많은 걸 줘버려서 넘쳐 흐르다 못해 금이 가기 시작했나보다.

입학을 할 때만 해도 내가 이 모양 이 꼴이 아니었는데...

 

" 깨가 쏟아질 땐 예쁘다,예쁘다 하더니 형편 없어지니까 돼지 취급이네. "

 

눈물? 흘리지 않았다, 내가 왜 그 인간때문에 눈물을 흘려야 하는지 도저히 납득할 수가 없어서.

그런데 내 집으로 들어서는 순간 깨닫기 시작했다.

나는 울어야 하는구나, 나는 버림 받았으니까.

그리고 나는 내가 흘린 눈물만큼 똑같이 갚아 줄 예정이었으니까.

 

캠퍼스 안을 돌아다니기가 겁났다. 입학 할 때와 너무 달라져버린 내 모습을 사람들은 피하기 바빴다.

그들의 곱지않은 시선이 쏟아 질 때 항상 내 옆을 지켜주던 그가 생각났다.

이렇게 또 한 번 나는 작아질 수 밖에 없었다, 새삼 그의 빈자리가 너무 컸기 때문에.

점차 수그러드는 내 어깨를 누군가 잡아 돌려세웠다.

 

" 선배! "

"... 이 찬? '

" 와... 선배 제 이름 기억 하고 계시네요? 와 진짜 영광이에요! "

 

찬이... 참 귀여운 후배다. 입학 한 순간부터 나를 졸졸 따라다닌다. 그 때도 지금처럼은 아니지만 꽤 살이 붙었을 때인데도 말이다.

내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도 그리고 그 남자친구가 나를 두고 다른 여자와 놀아 날 때도 유일하게 내 곁을 지킨 아이.

전 남자친구만큼 캠퍼스에서 유명인사인 찬이가 나와 붙어 있는게 아니꼬운지 여기 저기서 날 쏘아본다.

그렇게 내가 다시 한 번 작아지려 할 때 찬이는 날 끌어 안았다.

그리고 귓가에 속삭였다.

 

" 피하지 마세요 선배, 지금도 충분히 예뻐요. 이제 저랑 붙어다녀요. "

 

벙찐 나를 그대로 이끌고 찬이는 한적한 카페로 향했다.

말 한 적도 없는데 내가 좋아하는 메뉴로 척척 시키더니 내 앞으로 와 나를 빤히 쳐다보기 시작한다.

그런 시선이 부끄러워 시선을 피하자 찬이는 특유의 맑은 미소를 띄며 말을 꺼냈다.

 

" 그 선배... 복수하고 싶죠? "

" 이야... 소문 빠르다, 벌써 너한테까지 들어갔구나... "

 

씁쓸한 미소를 지어보이면 찬이의 표정이 조금씩 굳어가는 게 보였다.

 

" 선배 저는요, 전 말이에요. 선배가 또 그 사람한테 갈까봐 걱정돼요. "

" 그게 무슨... "

" 그런데 그 땐 제가 못 보내줘요, 아시겠죠? "

" 찬아, 그게 무슨 말이야? "

" 선배, 복수 도와줄게요. 저만 믿고 따라와요. "

 

못 이기는 척 찬이와 그 사람에게 할 수 있는 최대의 복수를 시작했다.

바로 그가 반했던 그 때의 그 모습으로 돌아가기.

살을 빼는 데엔 춤만 한 게 없었다.

춤하면 이 찬, 이 찬하면 춤! 따라서 찬이가 연습하는 곳으로 향했다.

 

" 선배 저 없을 때도 언제든 오셔도 돼요, 선배니까 괜찮아요. "

 

 

찬이와 복수를 시작한지 2달. 몰라보게 달라진 내 모습이 마냥 신기했다.

홀로 연습실에서 이리저리 몸 가는대로 움직이고 있다보니 어느덧 나를 바라보고 있던 찬이가 눈에 들어왔다.

그런데... 희고 희던 찬이의 얼굴에 여기저기 생채기가 나있었다.

 

" 너 이거 왜 이랬어? "

" 아... 이거 별 거 아니에요 선배. "

" 별 거 아닌게 이 정도야? 누군데, 너 싸웠어? "

내 말에 잠잠하던 찬이 진지한 표정을 하곤 나의 눈을 쳐다본다.

 

" 나 애 아니야, 애처럼 싸우고 다니지도 않아 그리고 내가 더 때려주고 왔어. 그러니까 그런 동생보는 눈빛... 하지마요 누나. "

 

처음보는 찬이의 낮게 깔린 목소리와 어두운 표정에 순간 아차 싶었다.

연습을 하는 내내 찬이의 눈치를 보고 있으면 찬이는 끝내 푸스스 웃으며 내게 말을 건다.

 

" 선배 말고 누나. 누나라고 불렀어요 아까. "

" 응? 어... 그렇네? "

" 이제 누나 말고 00이라고 부를 거예요. "

" 뭐야 이 찬! 누나한테 반말 하겠다고? "

 

욱하는 마음에 찬이 앞으로 거침없이 다가가 쫑알쫑알거렸다.

그런데... 그런 나를 자신의 몸 쪽으로 확 당긴 찬이가 중얼거렸다.

 

" 반말 하겠다는 의미 말구요, 이제 남자로 보이고 싶다는 의미요. "

 

 

그렇게 어느덧 대학의 꽃 MT를 가게됐다.

가면 술파티가 열릴 것이 분명했기에 억지를 부려서라도 안 가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찬이의 손에 이끌려 참석하게 됐다.

어떻게 뺀 살인데...!

 

동기들이나 선배, 그리고 신입생까지 내게 말을 거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입학 할 때 받았던 그 관심을 배로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는 다시 내게 흔들리기 시작한 것 같았다.

 

MT를 가서도 나는 찬이와 떨어지지 않았다, 찬이 또한 부쩍 나를 챙기느라 바빴다.

술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고 자꾸 어디선가 불편한 시선이 닿았다.

우리의 대각선에 앉아 술에 취한 듯 풀린 눈을 하고 우릴 주시하고 있던 전 남자친구.

그가 불쑥 술잔을 들이밀었다.

 

" 00아 내 잔도 한 번 받지? "

그를 보기 껄끄러운 내 마음을 아는지 찬이는 자신이 받겠다며 웃으며 잔을 받았다.

그러자 그는 찬이의 멱살을 잡아 올리더니 욕을 뱉기 시작했다.

 

" 이야 이게 누구야, 000 빠돌이 이찬 아니야? 너 아직도 정신 못 차렸냐? 덜 맞았구나 그 때. 이게 선배 말이 말 같지가 않나본데? "

" 이거 놓으세요 선배. "

" 허? 이거 놓으세요? 싫다면. 어쩔건데 꼬맹아. "

" 제가 분명 그 날 경고 했는데, 선배도 말귀를 잘 못 알아 들으시나 봐요. "

 

금방이라도 주먹이 나갈 것 같은 분위기에 쉽사리 아무도 말리지 못하고 있었다.

나 또한 눈물을 매단 채 불안하게 그들을 바라볼 수 밖에 없었다.

찬이는 그런 나를 한 번 보더니 그에게 잡힌 옷깃을 가뿐히 떼어놓고 무릎을 굽혀 내 눈높이를 맞췄다.

 

" 누나 잠깐만 귀 막고 있어요. "

 

찬이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고 눈을 꼭 감고 귀까지 꽉 막았다.

 

" 제가 그 때 분명 00누나한테 사과 하라고 했을텐데 선배 안 하셨더라고요. "

" 미/친 이게 누구보고 명령질이야? "

"성격 보니까 딱 답 나오네요 선배, 왜 누나가 선배를 싫어하는지도 알겠고요. "
" 야 이 찬, 너 보자보자 하니까 기어오른다. "

" 애초부터 내가 기어오를 곳이 없었는데 무슨 헛소리야. 니 여자친구들은 서로서로 다 알아? "

" ㄴ..너 이 ㅅㅐ/끼 입 다물지 못해? "

" 왜, 아 비밀이었어? 비밀이면 진작 행동 좀 조심하고 다니지 그랬어. 우리 00이 안 힘들게. "

"... "

" 아 근데 그건 내가 고마워 하면 되는 부분인가? 덕분에 내가 들어갈 자리가 생겼네. 그건 고마워 근데 이제 사람답게 살자 응? "

 

웅웅대는 소리 때문에 잘은 들리지 않았지만 상황은 바로 종료된 듯 했다.

아까는 씩씩거리는 전 남자친구를 말리는 친구들이 보였고 지금은 내 옆으로 와 옷을 걸쳐준 다음 산책을 가자며 나온 찬이가 보였다.

 

말없이 걷기를 반복하다 조용히 찬이가 말문을 열었다.

 

" 누나... 그 때 그 말 기억나요? "

" 무슨 말? "

" 내가 누나 안 보내준다 했던 말요. "

" 아... 그럼, 기억나지. "

" 나 그거 빈 말 아니에요, 누나 이제 가고 싶어도 못 가요. 내가 방금 그 선배한테 엄청 대들고 왔거든요. "

" ... 너 그럼 전에 상처도... "

" 척하면 딱 아네, 맞아요 누나랑 붙어다니지 말라고 일종의 경고 차 맞은 건데 별로 안 아팠어 진짜. "

"... 미안해, 진짜 너무 미안해 찬아. 나 때문에... "

 

대답없는 찬이를 올려다보면 찬이는 나를 자신의 앞에 앉히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 술 좀 마시고 취했다치고 얘기 하는 거 아니에요, 그렇다고 알코올의 힘이 영 없다고는 못 말하겠네요. "

" 누나 나는요, 이 학교 들어오는 순간 늘 누나가 전부였어요. "

" 누나가 듣는 강의 따라 듣고 누나가 속한 동아리에 들어가고 누나가 가는 곳에 따라 가고. '

" 적어도 나한텐 누나는 그런 존재에요, 제 전부요. "

 

[세븐틴/이찬] 내가 이 찬을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 지금 이 말 사귀자는 말이에요, 00아. "

 

 

 

-------------------------------------------------------

 

미자 차니를 데리구 제가 무슨 똥글을... 하하! 이전 글에서 계속 질문받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봉봉은 꼭 들러주세요!

암호닉, 신알신, 오타지적 언제나 감사히 받습니다!

암호닉, 주제 신청, 오타지적, 신알신 언제나 받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우리 봉봉이들 명단♥

♥[뿌존뿌존/순제로/비둘기/원우야/유현/흰둥이/슈오/세하/고양이의 보은/무기/명호엔젤/수녕하트/들국화/뒷구름봉/코코팜/지유]♥

혹시라도 빠진 봉봉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봉봉들 오늘도 사랑합니다♥

 

감기 걸려오면 죽는다. -권순영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슈오입니다!!! 아싸 일빠!!!!!!!
8년 전
독자2
힐링요정 찬이.....☆★ 처음 시작이 나쁜남자 찬이인줄 알고 깜짝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남 이찬 (시름시름) 진짜 살빼고 예뻐지니까 다시 붙는 남자들 짱 싫어요...ㅎㅎ.... 다시 관심가지면 자기를 좋아할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 은근히 있더라구요ㅠㅠ 찬이 넘나 사랑스러워여.... 저런 후배 있으면 좋겠다..... (현눈)
담편 기대하겠습니다!!!! 요새 날씨 좀 풀린것같긴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조심하세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와!! 우리 슈오 봉봉 일등!!!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이 일등을 축하합니ㅣ다~(박슈) 울 찬이는 나쁜남자말구 저런 애기애기한데 박력있는 이미지가 딱 인 것 같ㅌ아용! 맞아요 전남친 같은 인간들은 죄다 버려야돼! (주섬주섬) 슈오 봉봉도 꼭 찬이같은 후배가 생기길 바라며...(하트)
8년 전
독자3
헐...찬아ㅠㅠㅠㅠ찬이는애귀애구ㅏ순둥순둥 내가남자로보이지!!!!!!!라고해도순둥순둥애귀애귀인데....와...진짜 이거는 뭐랄까 애기애기한데 으어어설명을못해겎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이찬= 애기미+박력!!!! 울 찬이 많이 사랑해주세용(하트하트)!!!
8년 전
독자4
뒷구름봉이에요...아..찬이..오빠미가낭낭하네여아주......저런 전남친같은놈들은 그냥 다 없어져야죠..아주ㅠㅠㅠㅠㅠ 어흑 찬이 박력에 심쿵하거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엇 우리 구르미봉!! 오늘은 안 굴러서 오네여?!! 헤헤 찬이 쓰면서 제가 다 설렜지만 얼른 봉봉들한테 보여주려고 후다닥 썼어요! 잘했죠? (칭찬해주세요)(들이대기)
8년 전
독자10
아이구 오늘 깜빡하고 안굴어서 왔네여...응응 잘했어요!♡♥ 그럼 나갈때는 굴러서 나갈게요(뒷구르기)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아 구여워 귀여워ㅠㅠㅠㅠ 울 구르미 봉봉 다음 시간에도 조심히 데굴데굴해서 오기!!!(하트백만개)
8년 전
독자5
명호엔젤이에요! 아 찬이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오빠미 낭낭해요ㅠㅠㅠㅠㅠ 진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갑자기 찬이 어른되고나서 모습이 기대도되고..... 근데 전남친 진짜 저런사람은 진짜 세상에서 사라저야할존재!!!!!!!!!!! 암튼 찬이사랑한다그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명호엔젤 봉봉ㅇ! 이번 화 찬은 유독 오빠미가 강조돼서 좋다능... 내 찬이라능...(주섬주섬 쓰레기 봉투로 들어간다) 나중에 찬이가 큰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6
아 찬아ㅠㅠㅠㅠㅠㅠ 액희인줄 알았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진짜식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여?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럼요!! 암호닉 신청은 완전완전 사랑입니다 헤헤 울 찬이 액희~~ 알고보면 오빠!!
8년 전
독자13
저 [뿌씅꽌] 신청할게여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좋아요 좋아 우리 [뿌씅꽌] 봉봉 환영해요♡♡♡ 앞으로도 오래 봐요!
8년 전
독자7
흰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찬이ㅠㅠㅠㅠㅠㅠㅠ연하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저 심장 폭행 하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흰둥이 봉봉!! 좋은 글이라뇨ㅠㅠㅠ 늘 부족해서 죄송할 따름이에요ㅠㅠㅠㅠ 늘 예쁜 댓글 감사ㅏㅂ니다 봉봉!!!
8년 전
독자8
아찬아ㅜㅠㅠㅠㅇ찬아ㅜㅠㅠㅠㅠ넌오빠야ㅜㅠㅠㅠㅠ합법적오빠는아니지만ㅠㅠㅠㅠ넌 그냥오빠야찬아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주륵)... 지금 흐르는건 눈물이 아닙니다 정말요... 찬아 나의 오빠가 되어줘... 제발...!
8년 전
비회원106.77
안녕하세요 유현이에요 맨처음 부분 보고 찬이가 나쁜남자인 줄 알았는데 다행히 아니네요 찬이 컨셉이 너무 좋아요ㅠ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유현 봉봉! 울 찬이는 늘 애기같은 모습만 봐서 뭔가 아쉬웠어요! 그래서 헤헤 한 번 변화를 줘봤는데 어떤가요?! 늘 감사합니다 유현 봉봉!
8년 전
독자9
작가님!!!!!!! 제가 왔습니당^♡^ 암호닉 규애로..♥ 부탁드립니당.. 으 찬이때무네 제 심장이 남아나질않네여... ( 10덕 )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드뎌 [규애] 봉봉!!!! 10덕은 규애 봉봉인디(정색) 울 찬이도 규애 봉봉도 다 다 귀여워~ 나 빼고 울 봉봉들은 다 귀여워~
8년 전
독자11
77ㅑ하 못정하다가 젤 맘에드는 규애로..★ 작가님이 젤로 귀여운대여..? 나빼고 다 10덕 터지쟈냐여.. ( 쮸글 )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뭐라능고야(명호빙의) 울 봉봉이들은 다 예뻐 다 귀엽구 그런 의미에서 워더.
8년 전
독자12
아낰ㅋㅋㅋㅋㅋ 명호야!!!! ( 와장창 ) 작가님도 귀엽쟈냐여..♥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12에게
뭐래! 봉봉이 더 !!!!!

8년 전
독자25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댓츠노노 작가님 10덕...★

8년 전
독자14
세상에... 세상에...차나...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봉봉 찬이 말구 저도 예뻐해주세ㅇ...(소심)
8년 전
독자23
앗 자까님도ㅜㅜㅜ 쥬아요ㅠㅠㅠ 항상 이런 글을 ....!! 넘나 좋은 것!!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헤헤 정말요? 고마워요ㅠㅜ 알라뷰♡
8년 전
독자15
세하에요!! 시작하는게 찬이인줄알고 깜짝놀랐는데 아니여서 얼마나 다행인지ㅎㅎㅎㅎ 찬이 이렇게 박력있어도되는겁니까ㅠㅠ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찬이 같은 남자친구 꼭 꼭 만드세요 봉봉! 전 언제쯤 애인이란 존재가 생길지...ㅠㅠㅜㅠ
8년 전
독자16
허거더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암호닉 [이과민규]신천해여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이과민규] 봉봉 환영합니다!!! 봉봉 사랑해용!
8년 전
독자17
아ㅠㅠㅜㅜㅜ처음에찬인줄알곸ㅋㅋㅋㅋ이거어떡하짘ㅋㅋㅋ하면섴ㅋㅋㅋ봤는뎈ㅋㅋㅋㅋㅋ역시 우리찬이는 나쁜사람이아니였어ㅠㅠㅜㅜㅜ아 보면서 진심 걱정했다니까요ㅠㅠㅜㅜ아..여주말이좀공감되네요...저도부쩍살이늘었거든요 크면서 먹는양이많아지고 더귀찮아지니까 계속쪄요ㅠㅠㅠㅠㅜ안돼ㅠㅜㅜㅜ진짜 절망적이에요ㅠㅠㅜㅜ흐어ㅠㅜㅜ저도추고싶은춤이있는대..그걸로뺄까생각중이에요..역시좋아하는거로살빼는게좋겠죠??오늘도 잘읽었고요 앞으로도 쭉 읽을게요!!글열심히쓰시고 수고하세요!!![천상소] 로 암호닉신청하고싶은데..안받으시면 기억이라도해주세요ㅠㅠㅜ제가 저절로기억나실만큼 댓글열심히남길께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에이ㅠㅠㅠㅠ 완전 감사히 받고 있어요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괜찮아요 봉봉 지금도 충분히 에뻐요! 춤은 취미로도 출 수 있으니까요! 헤헤 [천상소] 봉봉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6
아아방금도 글보고왔어요ㅠㅠㅠㅜㅜ암호닉신청박아주신다니..저도작가님봉봉들 에 들어갈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우오오어어ㅓ어어ㅓㅏㅏ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큐ㅜㅜㅜㅜㅜㅜㅜㅜ 코코팜! 오늘도 늦게 봤숩니다 ㅜㅜ 신알신을 해도 늦게보다니 ㅜㅜ 이제 인티에 죽치고 있을 거야 (?)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코코팜 봉봉!! 괜찮아요 괜찮아 헤헤 전 봐주는 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한걸요ㅠㅠㅠㅠ 오늘 원우꺼 올라왔어요! 얼른 가셔용!!
8년 전
독자19
돼지는 맞는데 찬이가 없어서 빙의실패ㅠㅠㅠㅠ 아아 여주는 얼마나 이쁘면 찬이가 반할까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봉봉한테 반했으니까 봉봉도 예뻐요 많이! 내 봉봉 젤 예뻐~
8년 전
독자20
지유에요!! 아 찬이 너무 박력넘치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설레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지유 봉봉!!! 설렜어요? 헤헤 그럼 작전 성공! 오늘 원우 편도 설레는지 봐주세용~(하트)
8년 전
독자21
우엥ㅠㅠㅠㅠㅠㅠ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누나를좋아해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설레잖아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찬이 이즈 뭔들...(하트) 앞으로 찬이를 오빠라고 부를려구요... 헤헤 봉봉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뿌라스입니당
아 찬아.... 우리 찬이... 찬아... 누나가 널 많이 아껴...ㅠㅠ
찬이는 소설 속에서도 멋지네요 춤도 잘 추고 애기처럼 선배! 누나! 하는 것도 귀엽고욬ㅋㅋㅋㅋ 민규 빙의해서 오빠라고 치고 너라고 불러도돼~
찬이같은 후배 있으면 좋겠어요 (울컥)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유후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뿌라스 봉봉!! 우리 찬이ㅠㅠㅠㅠ 진짜 애깅미 낭낭한데 요로코롬 선배미도 살짝 가미 해주면 !!!! 저는 그냥 죽습니다...( 다잉 메시지) 우리 봉봉한테도 꼭 좋은 인연이 오길 바라요!
8년 전
독자24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냐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가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쥬그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봉봉 너무 귀엽잖아요, 봉봉 사랑해~
8년 전
독자27
역시 찬이는 후배... 아가가 제일 잘어울려요... 손목이 시려오는거같은건 무시할게요....... 반존대사랑한다 찬아... 아니 그냥 너라서 사랑해.....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손목...ㅎ... 저는 아직 버틸만 합니다... 굳세어라 작가야...! 찬아 그냥 영원히 애기로 남아줘...!
8년 전
독자28
지수 편에서 암호닉 신청한 [봄나무] 입니다!
오빠미 낭낭한 찬이라니ㅠㅠㅠㅠㅠ 이게 무슨ㅠㅠㅠ 원래도 좋아했지만 찬이한테 퐁당 빠질 것 같아요~ 글 쓰느라 수고하셨어요^^ 그럼 전 다른 멤버편 읽으러 갑니다 (총총총) (작가님 하트)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헉... 이 봉봉 진짜 귀여워... 봉봉 제 취향저격...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봉봉 저는 봉봉한테 퐁당~
8년 전
독자29
찬아ㅠㅜㅜㅜㅠ어유 찬이 우리애기ㅠㅜㅠㅠㅠㅠㅠㅠ 입덕후 처음으로 찬이한테 남자로서 심쿵ㅅ당한기분... 손목이시립니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헤헤 다행이에요! 오늘도 심쿵 성공! 울 봉봉 찬이도 남자랍니다~(하트)
8년 전
독자30
찬아.......오빠미 넘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봐ㅠㅠ 사랑해요!이~찬!!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좋아요 좋아 찬이의 오빠미를 응원하는 아주 보기 좋은 모습입니다♡♡♡
8년 전
독자31
찬아....(심장을 부여잡는다)우리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이제 다컸네ㅠㅠㅠㅠ만약 찬이가 정말 일반인 대학생이었다면 저러지 않았을까요ㅜㅜㅜㅜㅜㅜ귀여운데 듬직한 연하남친 이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사라앻요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울지마요 뚝ㅜㅜㅜㅠ 찬이가 정말 일반인으로 대학생이 됐다면 저랬을 것 같네요! 헤헤 봉이도 꼭 이런 남자친구 만나세요♡
8년 전
독자32
역시 연하가 좋긴 좋구나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연하도 좋지만 그 연하가 찬이면... 전 그냥 죽으면 되죠...?
8년 전
독자33
ㅎㅎㅎㅎㅎㅎ 저런 선배있으면 정말 뺨한대 치고싶네요!! 제가.. 제가..무쌍인 남자한테 설렐줄이야.... 저원래 무쌍은 별로안좋아했었거든요....ㅎ 뭐... 찬이 최고.....예!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사실 저도 ... 진짜 저런건 인간도 ㅇㅏ니에요ㅠㅠㅠㅠ 우리 찬이 잊, ㅁ ㅝㄴ들 ㅠㅠㅠㅠㅠㅠ 찬아ㅠㅠㅠㅠ 날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찬아.... 찬이 같은 남자 어디 없나..
와 전 남자친구는 영 ..별로네! 나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쵸, 전 남친은 정말 쓰레기에요... 우리 찬이는 어디 가면 만날 수 있죠?ㅜㅜ
8년 전
독자35
일단 제 주위에는 없는게 확실해요.
8년 전
독자36
그래 찬아ㅠㅠ누나랑 사귀자ㅠㅠㅠㅜ누나가 잘해줄게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우리 아가ㅠㅠㅜ
8년 전
독자37
찬아.....이찬......누나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찬아 너 누가 그렇게 멋있으래ㅠㅠㅠㅠ진짜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헐... 우리 막둥이... 너무 설레잖아요 작가님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 찬아 진짜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작가님 글 솜씨 완전 짱짱이에요 ㅠ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헐..찬아..그래 사귀자ㅠㅠㅠㅠ니옆에서 절대 안떨어질게ㅠㅠㅠ찬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ㅠㅠ찬아,,, ㅠㅠ 너무 좋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0393 철수부인 영희 12.18 14:55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0545 제주부 12.18 12:09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02104 철수부인 영희 12.18 11:56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0152 철수부인 영희 12.18 08:54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0053 철수부인 영희 12.18 07:21
세븐틴 [세븐틴/우지] 날 구원해줘. 019 애랑 12.18 03:01
세븐틴 [세븐틴] 관계의 정의 1 (부제: 고등학교 1학년 겨울방학식)16 승관의 삼다수 12.18 01:5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마술사 전원우 X 불면증환자 너봉 0780 원우의개 12.17 23:2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나밖에 모르는 9살 연상 경호원 아저씨와 연애하는 법 0375 원우애 12.17 22:28
세븐틴 [세븐틴] 관계의 정의 0 (부제: 관계의 새 확립)18 승관의 삼다수 12.17 22:19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0566 너봉덕후 12.17 20:14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연애부터 결혼까지 0113 뿌츄 12.15 00:05
세븐틴 [세븐틴/원우] 여친있는 전원우가 들이대는 썰 112 나는야 호구 12.17 18:2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전남친 김민규 02 12 첫사랑 전여친 12.17 18:07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 0210 떡파는청년 12.17 17:2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이구역 유일한홍일점 031 어잌후 12.17 11:3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이구역 유일한홍일점 034 어잌후 12.17 11:3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애가탄 늘보는 늑대가 되었다. 10 (완결)24 보살 12.17 09:02
세븐틴 [세븐틴/죠슈아] 의과대학 생활 썰4 토끼소녀 12.17 02:42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0436 제주부 12.17 01:3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이지훈] You're my twenty 0216 보살 12.17 01:07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let it snow30 뿌존뿌존 12.16 23:4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전남친 김민규 01 18 첫사랑 전여친 12.16 22:56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연인인데 상호덕후인 썰33 원우덕후 12.16 22:46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0446 너봉덕후 12.16 21:2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10살 연상 네가지 연예인이랑 연애하는 방법 ⓓ38 호시포터 12.16 21:1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26112 세봉이네 하숙.. 12.16 21:08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22 ~ 4/30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