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5954l 10




KARA - Idiot

(이 브금도 진짜 오랜만이죠 ㅠㅁㅜ)
















"얼마 걸래."

"뭐에."

"박찬열이 너 잊는데 걸리는 시간."

"진짜 쫌."

얜 또 아침부터 이 난리다. 너무 호들갑을 떨며 의자를 끌어온다 싶었는데. 

그 때부터 상태가 별로 좋진 않음을 감지했어야 하는건데.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난 깔끔하게 삼천년 건다."

봐. 미쳤잖아.














어제 자기 짝인 여자애의 추천으로 인터넷 소설을 거하게 즐기셨다던 박찬열은 계속 명대사로 손꼽히는 것들을 줄줄 읊는다.

그거 몇백 단위 아니었어? 물었더니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난 놈들보다 통 크게 써.' 라나.









모두가 조용해야 할 아침 조회 시간..일텐데 전혀 아니다.

아직까지 네가 내 별이다. 하고 있는 박찬열을 포함해 다른 콩알들이 분위기를 주도하자 금세 야유회를 떠나는 관광버스 안이 되어버린다.

콩알들. 내가 붙인 애칭 아닌 애칭. 애들은 무척이나 이 호칭을 좋아하는 듯 하지만 그럴때면 난 혼자 속으로 웃는다.







콩알은..

콩만한/알만한 것들 이라는 속뜻이 내포되어 있으니까.





^^

그래도 비슷한 의미의 다른 비속어보단 훨씬 동글동글하고 예쁜 애칭인 걸.










"쟨 아침부터 지치지도 않아."

책상 오른쪽에 붙여둔 시간표를 손가락으로 훑으며 책상 속을 뒤적거려 본다.

교과서는 저 뒤의 사물함에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과거의 내가 깜빡하진 않았나 희망을 걸어보는 거다.

텅텅 빈 책상 속이 나를 비웃는 느낌이야.




텅-텅. 비어있네 진짜로.




"문학 숙제부터 해."

경수는 이런 내 모습을 언제부터 지켜봤는지, 내 교과서를 책상 위에 살포시 올려준다.

경수야아. 애원하듯 옷깃을 잡자 그대로 쪼그려 앉아 나와 눈을 맞춘다.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아침부터 애교가 늘었어."

영 기분이 좋은가 보다.












"찬열이 어제 다섯시에 잤대."

"에? 아침 다섯시?"

"응. 그 때 학교 가자고 전화오더라. 자기 그 때 잠들면 대책 없다고."

"그럼 지금 쟤 몇십시간 깨어있는 상태인거지?"

별 거 아닌 문학 숙제를 빠르게 해나가면서 나는 꿍꿍이를 생각해낸다.

아무리 에너자이저 박찬열이라고 해도 지금 박찬열은 정신으로 깨어있는 상태일 것.

나중에 먹으려고 아껴뒀던 빵을 떠올려 본다.

그래 이거야.















"이게 뭔데."

"너 또 아침 못 먹었을 거 아니야. 이거 먹으라구."

수업 종이 울리기 전에, 부시럭거리는 비닐로 잔뜩 생색을 내며 박찬열에게 빵을 건넨다.

받아 들고서도 어정쩡한 자세를 유지하던 박찬열이 픽- 웃으면서 빵을 받고.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너랑 나는 아무리 이래도 저스트 프랜드야. 알지?"

"뭐?"

"내가 널.. 많이 아끼지만. 우린. 소중한 친구가 되자. 응?"

봐. 진짜 피곤한 거 맞잖아.

계속 헛소리를 하고 있어 저게..







박찬열은 마침 배가 출출했는지 그 자리에서 빵을 다 먹어치운다.

난 그런 박찬열을 보면서 씩 입꼬리를 올리고 내 꿍꿍이를 모르는 백현이는 옆에서 찡얼찡얼. 자기 몫을 달라고 애교를 피운다.

그리고



빙고.

찬열이는 빵을 다 먹은 후 식곤증에 바로 곯아 떨어졌고







"아 쌤! 저 쉬는시간에 심부름을 좀!"

문학쌤은 좀 무서운 분이시고.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박찬열 빵 먹었대요~ 그리고 배불러서 잤대요~"

빵을 먹지 못한 백현이의 앙금이 얹어진다면.










"잘못했습니다! 네! 제가 진짜 잘못했습니다! 선생님!"

나의 소소한 하루의 즐거움이 시작된다.
























콩알탄썰 리턴즈

01

(박찬열매와 오미자)




w. 콩알탄











찬열이를 괴롭히는 데에 이유같은 게 있을리가 없잖아. 좀 편하기도 하고.

감정을 공유하는 데 있어서 제일 편한건 경수지만 찬열이는 그와 다른 편안함이 있다.

내가 처음 콩알들과 친해졌을 때에, 난 솔직히 낯을 좀 가리는 편이라 좀 힘들었다.

아니, 여섯명 씩이나 되는 남자애들 사이에서 기를 펴는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

그런 상황에서 박찬열의 존재는 좀 많이 반가웠다.









처음부터 내게 말을 먼저 걸어주기도 했지.

경수가 바로 무시해버리는 광경을 보며 나는 이 아이의 캐릭터를 직감했다.

그리고 세 달이 흐른 지금, 나는 찬열이를 괴롭히는 데에 매일 동참하고 있다.









그렇다고 우리가 찬열이 왕따시키는 건 아님.

'몰이'의 대상이 되는 건 모두가 같다.

조금이라도 빈틈이 보인다 싶으면 우르르 몰아가고 당황하는 걸 즐기니까.

찬열이는 단지 빈틈이 자주 보일 뿐이야.









콩알들은 인정하기 싫지만 출중한 외모의 소유자들이다.

그래서 우리끼리 있을때나 디스의 대상이 되지, 다른 곳에 가서는 선망의 대상으로 비친다.

내가 봐도 좀 화려하게 생기긴 했다.








특히… 세훈이.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나도 문학 숙제 안 했는데. 너 때문에 살았다?"

대사와 비주얼의 갭이 너무 크잖아.







우리 학교의 교복은 진회색인데. 분명히 진회색인데.

세훈이가 입고 있는 교복은 뭔가 새하얀 색 같다. 자체발광이라는 이야기.

키는 아직 찬열이보다 작지만 비율이 좀 남다른데다가 날카롭게 생겨서 또 다정하기도 한 남자.

난 아직 세훈이를 어려워한다. 좀- 많이.







"도경수. 치사하게 나한테는 안 알려줘.."

"아까 분명히 말 해줬는데."

"몰라. 못 들었어."

귀를 막고 고개를 흔드는 세훈이를 보던 경수는 공책 하나를 퍽 던진다.

놀라운 반사신경으로 세훈이는 공책을 낚아채고, 경수를 뚫어져라 쳐다본다.

내가 이래서 세훈이를 좀 어려워 해.








세훈이는 타고나길 표정이 조금 날카로워서 아무 표정을 짓지 않고 있으면 무섭다.

세 달 가량 함께 지냈어도 이 녀석이 이렇게 가만히 있을 때면 책상이라도 뒤엎지 않을까 싶어 도망치고 싶어진다.

경수와 세훈이는 눈싸움을 좀 하는 것 같더니.

"내가 사랑한다고."

세훈이가 먼저 경수를 끌어안는다.


??



?








아, 도경수의 마법 노트구나 저거.

끌어안고 뽀뽀까지 쪽쪽 하려는 세훈이를 경수가 힘껏 밀어내지만 역부족이다.

결국 내가 나서서 '공식 내꺼' 도경수를 사수한다.

내 애인이라는 소리가 아니야. 우린 애인보다 더 찐-한 사이니까.

이 얘기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






똑똑이 경수의 마법 노트는 보는 순간 점수 상승을 보장하는. 아무나 볼 수 없는 노트다.

어제 그제 세훈이가 마법노트 한 번 보여달라고 노래를 부른다 싶더니 결국 얻어내는구나.

경수야 나ㄷ...아니.

이게 아니고.






세훈이는 비유를 하자면 '갓 복학한 능글맞지만 잘생긴 오빠' 같은 느낌이 있다.

항상 약간 묘한 웃음을 얼굴에 달고 다녀서 속내를 영 알 수가 없는데다가 항상.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그래도 내 퍼스트는 너란거 알지?"

이런 멘트를 아무렇지도 않게 한단 말이야.


약간..


"우리 애기 오빠 사랑이 고파?"

좀..





"뽀뽀라도 해줄까?"

능구렁이 기질이..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아우씨. 그만 좀 해라."

이럴 때면 종인이가 나서서 세훈이를 말린다.






세훈이는 항상 저렇게 민망한 말들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경향이 있어서

우리 사이에선 '어른도 아니면서 어른보다 심각한 두뇌를 가진 미성년자'는 뜻의 오미자라는 별명을 지어줬다.

그리고 종인이는 이 별명을 혼자 '오-미친-자신감' 으로 이야기 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세훈이 잘생겼어.

내 기준상에서 콩알들 중 제일 잘 생긴 것 같아.







어렸을 때부터 나는 백마탄 왕자를 꿈꿔왔다.

돈이 어마어마하게 많고, 내가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평생 놀고 먹을 수 있게 해줄. 잘생기고 돈많고 별거별거 다 좋은 그런 왕자님.

그리고 그 왕자님은.. 

적당한 근육질에 날카롭게 생겼지만 내 여자에게만 다정하고 따듯하며 세상에서 내가 제일 중요하고

(이하생략)

그렇게 그려오던 이미지와 부합하는 게 세훈이다.

물론…. 비주얼만. 그 외에는 괜찮아. 사양할래.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내가 대박사건 하나 알려줄까."

"뭔데."

"듣고 나한테 반하지나 마."

"아 뭔데!"

"오늘. 빵 1+1 한대."

"!!!!!!!!"




그리고 세훈이는 나랑 식성이 똑같다.

그래서 우린 심심하기만 하면 맛집투어를 다닌다.

주된 메뉴는 떡볶이와 빵. 빵 진짜 좋아. 빵빵.빵.












내가 고등학교에 입학할 당시에는 남자는 쳐다도 보지 말자고 결심하고 왔는데

이런 남자애들과 생활하다 보니까 다른 남자애들은 보이지도 않게 됐다.

이걸 좋아해야 하는 걸까..^^..









그래도 찬열이 또 혼나는 건 양심에 찔리니까 도와줘야겠다.

"어! 현수야. 너 문학 숙제 안해서 추가 숙제 받았지. 그거 찬열이 좀 알려주라."

"걔가..너랑 놀지 말랬는데."

???????????????????????












"박찬열이 그랬다고?"

"아, 걔만 그런게 아니라.."

"그럼 누가?"

"너네 애들 전부 다.."

??




고개를 돌려 보니 6인의 남고딩이 이 쪽을 째려보고 있다.

난 이들의 과보호 아래에서 3개월간 왜 눈치를 채지 못했을까.

그냥 '난 진짜 얘들 말고는 친구가 없구나' 하고 생각했지.

왜..몰랐지. 왜?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 | 인스티즈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해?"

"너.."

"현수 너는 빵 싫어하지? 우린 빵 얘기나 마저 하러 가자. 응?"

"너..네.."

"응?"

말문이 막혀 멍하니 있는 사이, 난 어느 순간 다시 제 자리로 돌아와 있는 상태였고

현수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다시 제 할 일을 하고 있었다.





아. 

단단히 꼬여버렸다.

내 학창생활.









































**

매번 새벽에 오는 게 좀 힘드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아침에 ^_^ (학생들에 대한 배려가 1도 없음)

본래의 콩알탄썰과 조금..다르죠? 그니까... 첫 시작? 이..

앞으로도 조금 달라질 예정입니다 ^_^

리퀘스트에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원하는 움짤을 첨부해주시면 다음 화에 무조건 첨부하여 스토리를 끌어나감★ 재밌겠죠!)

암호닉은 [] 안에 넣어서 신청해주세요!

우리 꾹꾹이들! 추천요정들! 콩덕들! 예뿌니들 사랑이들 내사랑들 모두 사랑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9년 전
독자3
드!!!!디!!!!!어!!!!! 일등입니다ㅠㅠㅠㅠ 아 진짜 콩알탄에 대한 기억이 마지막부분만 남은건지 내용이 바뀐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1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있낰ㅋㅋㅋㅋㅋㅋ 내용이 바..바뀐거겠져... 하... 자까님ㅠㅠㅠ 뭔가 오랜만에 보니까 아련하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저 일하러 가야해서 길게는 못쓰는데 제가 사랑하는거 알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내용이 조금씩은 다 바뀝니다! 조금 많이 바뀔 수도 있어여! 내가 맘에 들지 않는 부분은 모조리 바꿔버리겠다 쿠헬헬
9년 전
독자2
핳!!! 머리말편에서 민석쓰워더인디로 암호닉신청했었던 독자예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그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여주 학창생활 프렌드 블로킹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러운 여주....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크할거 같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능구렁이 대사들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24.13
[워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글 늘 잘읽고있습니다. 작가님은 제가 워더 해가겠습니다(진지)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4
[엑소영]
ㅋㅋㅋ오 미친 자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오나 오전에오나 언제든 환영입니다 (백슈.....ㅠㅠㅠ) 역시 글쓰시는거 깔끔해서 좋아요ㅠㅠ♥ㅋㅋㅋ역시 세훈이는 능구렁이가 참 잘어울려욬ㅋㅋㅋ

9년 전
독자5
[검은콩두유]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알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이라 웃으면서 보는데 왜 눈물나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또또]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작까님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제사랑 받으세요!! 콩알탄 리턴즈라닛.. 내심장..!
9년 전
비회원190.139
헐 오랜ㄴ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턴즈라니ㅜㅜㅜㅜㅜㅜㅠㅜㅠ저 암호닉 [준면아]로 신청 할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7
[라마]
우와!!!! 기존의 콩알탄들인데 내용이 조금 바뀌었네요? 오!!! 뭔가 신선해요! 콩알탄은 여전히 시끌시끌하고 재밌게 노네욬ㅋㅋㅋㅋ 찬열아 인소 대사치지마.. 그런거 하는거 아니야.. 세훈이 능구렁이 다됐넼ㅋㅋㅋㅋㅋ 작가님의 글을 제대로 읽는게 며칠 만인가요 정말 그리웠어요 ㅠㅠㅠㅠ 작가님 재밌게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8
[규야]로 신청이요!!
와ㅋㅋㅋㅋㅋㅋㅋ애들의 보호아래 있어서 여주가 이제 눈치챘나보네요ㅋㅋㅋㅋㅋ애들이 여주 뭐라하지..음.. 아끼는게?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ㅋㅋㅋㅋ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9
[찌찌통증]으로 신청이요!
헐 찬열이 왜이래요..... 제 학교생활 표절했...?ㅎ 세훈이 진짜 능구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과잉보호.... 고맙긴한데..... 좀 서럽겠다......

9년 전
독자10
[콩쥐]로 신청이요!!! 와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예전 콩알탄때 소심소심해서 보기만하다가 이번에 신청해봐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완전 내취향ㅠㅠㅠㅠ저격탕탕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헐...진짜 많이 달라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느낌 이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그극
9년 전
독자12
[고구마] 로 암호닉신청해요 완전 좋아요 콩알탄님. 기억하시나요 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같이 달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손가락] 세상에퓨ㅠㅠㅍㅍㅍㅍㅍㅍ픂ㅍㅍ첨 점 작가님만의 문체가 좋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비타민이에엌ㅋㅋㅋㅋㅋㅋㅋ세훈아....그런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몬..내가 설레쟈나....뀹.....
9년 전
독자15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우와 이건 꼭...봐야겠네여....후하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 나도 콩알이 잇엇으면좋겟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콩알탄은 짱이예여ㅜㅜ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19
[훈훈]으로 암호닉신청이요~ㅎ
9년 전
독자20
애들이 과보호가 심해!!!!! 그래도 좋아!!!!!! 계속 그렇게 해줘!!!!!
9년 전
독자21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니 개쎄다 역시..애들은 정말쎄.. 저도 저런친구들있었으면 정말..감격의눈물을 하..나도 남자..부럽다정말..
9년 전
독자22
[메모리] 콩알탄과 앞자리 숫자가 바꿔가면서 함께한 접니다!! 작가님 좋은 꿈 꾸셨어요??? 메모리라고 닉 신청하려구요!! ㅋㅋ 하 근데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1편... 역시 내스탈이에요 ㅠㅠ 휴.. 학교마치고 와서 보니 더 !! 으악 그래서 2편 언제나오죠..? ㅎ
9년 전
독자23
GIF
양양입니다. 왜 저희 학교에는 저런 학생들이 없을까요? 아 물론 잘생긴 남자애는 있지만 영 성격이....하하. 저도 저런 친구가 갖고 싶다구여..!!!(찡찡) 짤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세훈이 사진 올려봅니다

9년 전
독자24
켄갱입니당ㅇㅅㅇ 지금 멘붕이라서 집줍이 될까 생각했는데... 뭐죠?! 이 집중력은?! 사스가 콩알탄사마... 내 러브..♥
9년 전
독자25
GIF
[개이쳐]로 신청할게요! 했었던 것 같지만 다시 하면 되죠! 콩알탄썰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했었어요!
다시 돌아와서 저는 정말 기뻐요! 첫화부터 재미있는건 보너스 ㅠㅠ! 저도 리퀘스트에 참여하고 가요!
이 움짤은 스토리도 잘 맞을 것 같고 무엇보다 콩알탄썰의 찬열이 역할이랑 꽤나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26
헐...........뭐야.......

재밌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 이번글이가.이렇게 재밌으니.다음글도 기대기대~~♥

9년 전
독자27
[스폰지밥] 암호닉 신청해뇨!! 저번에 한거 같은게 안한거 같기도 해서 다시 해요ㅠㅠㅠㅜㅜ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28
고기만두입니다!!!!오오오 드디어!!!시작이 다르네요ㅋㅋㅋㅋ사실 기억이 잘안나지만ㅠㅠㅠㅠ앞으로 내용 더더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ㅂ
9년 전
독자30
꺄아아아아 콩알탄!!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새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짱 좋습니다 최고입미다bb 귀여운 우리 아이들ㅠㅠㅠㅠㅠㅠ 여주ㅠㅠㅠㅠㅠ 빙의하고갑니당..ㅎㅎ
9년 전
독자31
[모카]입니다....
이런 늦었어ㅠㅠ암호닉 빠르게찾기위해서ㅠㅠㅠ일찍달았어야하는데ㅠㅠㅠ 댓글ㅠㅠㅠㅠㅠ
오랜만의 콩알탄썰!! 오예!! 처음보는 느낌으로 다시 볼게요!♥ 냐핫! 우리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2
앜ㅋㅋㅋㅋㅋ백혀닠ㅋㅋㅋ겁나귀여웤ㅋㅋㅋ큐ㅠㅠ빵내가사줄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오 미칰ㅋㅋ 자신감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짱 웃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헠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요!!ㅋㅋㅋㅋㅋㅋㄴ
9년 전
비회원157.38
[줄킴]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헐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ㅜㅜㅜ전 그때나 지금이나 비회원..하ㅋㅋㅋㅋㅋㅋㅋ근데 기억이하나도안나요ㅠㅠㅠㅠㅠ아무튼 너무재밌어요ㅜㅜ

9년 전
독자34
우와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 왜 기억이 1도 안나는걸까요ㅠㅠㅠ
9년 전
독자35
콩알탄......진짜오랸만이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꺄아 ㅠㅠㅠㅠㅠ 오미잨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 세후나 나도 빵 좋아하눈데 나랑도 맛집 투어다닐 생각없니?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알파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과보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9년 전
독자38
우와 콩알탄썰이다!!!우앜!!!! 오늘 인스티즈 들어오길 잘했어..나자신 훌륭해..암호닉도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신청하겠어요! 엄...[샌애기]ㅋㅋㅋㅋ전 영원히 샌애긔 이고 싶으니까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GIF
콩알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포시 움짤을 신청하고 총총총 자리를 뜹니다! 사랑해요 자까님 하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슨 일부러 왕따를 만든거신가?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햣!!그래도 쟤네가 있으면 이츠오케 후홓!!!박찬열은 놀려야제맛이제~~~
9년 전
독자41
허ㄹ!!!콩알탄 리턴즈라니!!!!!!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었는데ㅠㅠㅠ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42
아귀여워ㅠ 세상에더귀여워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헐 너무좋아여ㅜㅠㅠㅠㅠ어뜨케ㅜㅠㅠ
9년 전
독자45
아 재밌다 재밌어ㅠㅠㅠㅠㅠㅠ 전에 내용ㅇ은 어땠을지 궁금하네여ㅠㅠㅠㅠㅠ 저는 왜 옛날에 글잡을 안왓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거의 나 왜그랬니ㅠㅠ
9년 전
독자46
[잇치]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ㅎㅎ 으아 앞으로의 이야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
9년 전
독자47
프라다!!!!!!흐헤헤헤헤헿ㅎ 경수의 공책 저도 한번...
9년 전
독자48
[꽯뚧쐛뢟]으로 암호닉 신청할꼐요..
9년 전
독자49
[됴롱]
콩알탄은 콩알탄인데 느낌이 약간 다르네여.. 이것도 죠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알들은 씨끄러워야 제맛이죠ㅠㅠㅠㅠㅠㅠㅠ픂

9년 전
독자50
와!!!! 콩알탄썰 리뉴된거에요!!!??? 전에 분명히 정독했는데 완전 새로운 것 같은건 저만의착각?!?! 완전 재밌어여 다음편기대할게여!!!!!
9년 전
독자51
헐헐 뭐야 과보호 설레ㅠㅠㅠㅠ엑소라서 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52
아진짜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 빨리빨리 다음편 나왔으면 좋겠다아아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그린티라떼예요!! 바뀌었나....? 아니 사실 뭔가 낯선 것 같긴 한데.. 제가 머리가..바버.. 마지막이랑 몇몇 장면만 기억이.. 아 근데 진짜ㅠㅠㅠㅠㅠ 2월 에 콩알탄이 너무 보고싶은 거예요ㅠㅠㅠㅠㅠ 그래서 텍파를 보려고 해따? 근데 뭔가 텍파는 보기가 싫은거야ㅠㅠㅠㅠ 사진이 없짜나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콩알탄 같지않아ㅠㅠㅠㅠ 콩알탄은 글잡담이지☆ 근데 인티는 또 자꾸 오류가.. (부들부들) 초록창앱 이자식... 그래서.. 그냥 못보고 말았는데 세상에세상에 이렇게 리턴즈로 돌아오실줄 꿈에도 몰라찌♡ 그래서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콩알탄썰도 사랑하고 콩알탄멤버들도 싸랑하고 콩알탄작가님은 더 싸랑해!!!
9년 전
독자54
와아ㅏ!!!!!!~!~!!!!!!! ㅜㅠ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여ㅠㅠㅠㅠㅠ 완전 짱이구만... 잘생긴 님자들 사이에 ㅎㅎㅎㅎㅎㅎ 담편이 정밀 궁금 흐흐ㅡ흐흐흫흐 재미따~^♡^!!!!!!!
9년 전
독자55
왴ㅋㅋㅋㅋ여주학교친구들을 말앜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여주는 너희들꺼야ㅜ눙물 ㅜㅜㅜㅜㅜㅜ여주누느누그렇기 콩알탄밖에 친구가넉억다고 하는데
9년 전
독자56
[꾸잉]으로 암호 신청이여ㅠㅠㅠ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와주셔서 기뻐요ㅠㅠㅠㅠ 저랑 평생 같이 살아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73
다시 신청해야하나봐요 [퓨어]로 다시 암호닉 신청해요!! 잘봤어요!!
9년 전
독자57
아 저 초코우유인데... 암호닉 새로 다시 받으셨군요...하하하ㅏㅎㅎ... 최근편에 찾아서 신청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뭔가 예전편은 되게 풋풋하고..그랬는데 이번엔 뭔가 브금때문인가..아니야....
.아니에요... 뭔가 더 상큼발랄해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쨌든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오미잨ㅋㅋㅋ 미친 자신감ㅋㅋㅋㅋㅋ작가님 씽크빅은 대단하세요. 글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8
기화입니다!!!!!!! 오늘 학교를 안 가는 덕분에 이렇게 인스티즈에서 계속 있을 수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 왔던가요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콩알탄 썰이 막을 올리는 건가요ㅠㅠㅠㅠ 완전완전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도 기대해도 되겠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59
[산딸기] 예요!
혹시 모르니 암호닉 신청을...!!!1 인티를 못 들어오는슬픔에 예전에 받은 콩알탄썰 텍파를 항승 읽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턴즈로 다시 연재하주시니ㅠㅠㅠㅠㅠㅠㅠ성은이 망극하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60
우와 진짜 재밌다으아아아ㅏ아 저는 지금 와 재밋네요 정말
8년 전
독자6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얔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오ㅛㅔ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와 대박ㅋㅋㅋㅋㅋ 콩알이 너무 귀엽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포규규 03.09 20:04
엑소 [EXO/오세훈] 남자친구?그게 뭐야 먹는거야? 2 3 디오부인 03.09 19:49
엑소 [EXO/김민석김준면김종대김종인] 김남매의 화목한 하루.kakao talk 312 오징어와 여신.. 03.09 19: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6 샌액의 03.09 17:37
아이콘 [iKON/송윤형] 옆집 오빠한테 설렌 썰2 petal 03.09 17: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왕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044 아르테미스 03.09 14:20
엑소 [EXO] 너징이 혼성그룹EXO 여자멤버인썰 0217 뚜밥 03.09 1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랑 댄스동아리.kakao(feat.발렌타인데이 2)5 뷔퐁페퐁 03.09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랑 댄스동아리.kakao(feat.발렌타인데이 1)1 뷔퐁페퐁 03.09 01:34
엑소 [EXO/오세훈] 남자친구?그게 뭐야 먹는거야? 1 5 디오부인 03.09 01:11
엑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555555 (부제 : 수학여행을 떠나자!)70 영고엑 03.09 00:37
엑소 [박찬열] 내 남자친구는 GOD! 썰13 얍징 03.08 23:53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1일1탈총 03.08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전학생 ep.0226 전학생A 03.08 23:27
아이콘 [IKON] 첫 사랑 시리즈 ; Goodbye, Summer 下74 김한빈의정석 03.08 23:20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5151561 찬티즌 03.08 2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9년째 연애중 06318 태꿍 03.08 22: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보단 다정한 김태형, 대학생커플(instagram.ver)23 봄태형 03.08 21:58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월흔(月痕) - YEON 01 16 밥차 03.08 2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I'm in love.11 9 03.08 20:50
엑소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4949494949 (부제: 밝혀진 과거)..49 레몬민트 03.08 20:16
B1A4 [B1A4/정진영] 학교선배 정진영이 너소에게 관심이 있다면? 09 12 흰멍뭉이 03.08 19:05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월흔(月痕) - SON 0140 밥차 03.08 18:58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숲도지 03.08 18: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8 샌액의 03.08 16:32
엑소 [도경수] 러브, Talk Me 2화2 얍징 03.08 14:22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4)264 무용잼~ 03.08 11:2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